오르비 보면서 웃긴 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230680
메인글 가면
서로 죽일 듯이 싸우는데
싸우던 그 사람들이
모아보기 가면
애니 프사 달고 서로 귀엽다고 칭찬해주느라 바쁨
저번에는 싸우던 애들이 싸운 것도 까먹고
지들끼리 ㄱㅁ, 귀여워 ㅠㅠ
이지랄 하는 것도 봄 ㅋㅋ
너무 메타가 달라서 가끔 적응이 안 되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1시 전에 오면 5 2
삭발하고 거세할게..
-
현우진 쌤 미리보는 수분감 6모 22번 sol2랑 챗지피티 풀이랑 99프로 똑같음
-
사탐 공대 1 1
제2외국어 해야 돼요??
-
공부의 모순을 깨달음 15 0
1. 공부를 한다: 좋은 이미지와 더 나은 대학을 얻는다. 다만, 짝녀와 떠들기...
-
답이 5번이라는데 노예제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높인 노예출신작가의 성취가 사회제도의...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8 3
내일도 화이팅
-
어 잠만 습박 오늘 한게 없네 2 0
없으면 없는대로 공부기록....올려야겠지?
-
요즘 5세대 아이돌 투표 2 0
ㅈㄱㄴ
-
이런 식으로 max/min 표기하는거 교육과정 밖인가요? 표기는 동일하지 않더라도...
-
어떤데
-
잠온다 5 0
잘까
-
물2 잘할 거 같은 냄새남
-
김승리 결격사유 커리 0 0
반수라 이제 시작하려는데 결격사유는 몇퍼센트정도 진행중인가요? 문학/비문학...
-
오늘의후식 2 0
-
오늘의 저녁 4 0
먹다가 찍어서 별로없음ㅋ
-
한수 모의고사 어떰 4 0
친구가 추천해줬는데 이거 좋은가욤
-
문과이과 0 1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
내일 오랜만에 축구보겠네 0 1
-
나 왜 꼬르륵 거리냐 1 0
이해안되네 저녁바 많이 먹었는댕
-
사탐런 1 1
현역 이과생이고 국수가 좀 위태로워서 사탐런 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시로...
-
현역 정시러 사탐런 고민 0 1
현역 정시러 6모 언미생윤지구 13114입니다 .. ((변명) 수학 실수 좀 했어요...
-
오늘 안 먹을 거임 걱정 ㄴㄴ 생각보다 야무짐 저 가끔 아주 묽은? 약한 걸로 사먹어서 ㄱㅊ음
-
탈모약 새로받아옴 9 1
피나스테리드는 신이야
-
강은양t 6모 해설 3 1
들을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책 해설지로라도 못구하나요... 군수생인데...
-
이 새낀 그냥 분탕의 신임
-
수험생은 먹는 양 의도적으로 5 4
조절 안하면 지읒 되네 공부하면 허기는 겁나 지는데 먹으면 잠은 존나옴
-
푸룬 주스 사러 가는 중 6 1
헤헤
-
될까 8 1
정말로 대학교에서
-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때부터 고3이 되기 전까지 공부란 걸 해본 적이 없는...
-
내가 팔면 오르는 법칙이 있음 3 1
삼전 17->20에서 판매 한달후 최고점 34만원 펄어비스 4.7->4.1에서 손절...
-
근데 정부가 각잡으니까 금방 잡는구만 야동사이트는 못잡나
-
구문 분석의 달인_핵심편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0 0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방법에 익숙해지세요. 문장요소만으로 구성된...
-
근데 기하는 너무 차별받는듯 3 3
21번은 미적 유리 22번은 확통 유리니까.. 불공평함.. 다음부터 15번 개지리는 도형내야함 ㄹㅇ
-
기하 선택자의 90%가 모르는 사실이 있다옹...!!! 13 2
xy=1도 쌍곡선이다옹!!! 물론 알아도 쓸데없지만 그냥 재밌다옹! 전에 혼자...
-
ㅅㅂ 왜 내가 팔면 오르는데 5 0
오늘 23000원 언더에서 +1.7% 익절했는데 ㅅㅂ ㅈㄴ 올랐네
-
고전전 다니는데 3 3
올해는 하이닉스 꽤 잘 가시는듯 ㅎㅎ. 작년이 역대급 헬이라 죽는소리만 나와서 식겁했는데
-
스포츠 볼 만한 거 추천 좀 19 1
ㅎㅎ
-
그래 내일부터는 열심히 살자 9 1
아 이따위로 살면 진짜 안된다 오늘 그래도 2주치 독서실 끊었으니 앞으로 2주...
-
야식 추천 좀 12 0
야식이라기엔 조금 이르지만
-
데스노트 생기면 뭐할거임? 10 1
전 일단 학교 내신을 위해 제 위를..
-
벡터랑 이차곡선은 재밌다옹 내가 가장 좋아하는게 도형인데 약간 도형 확장판 같아서...
-
식곤증 막는 법 있나..? 3 0
진지하게 하루 8시간 푹자도 식곤증으로 또 잠
-
뭔 검색결과가 "젖" ㅇㅈㄹ ㅋㅋㅋㅋ
-
6모 오답하는데 1 1
왜 기분이 좋은 거지 변태가 된 건가
-
어려운거 어렵고 빠르게풀거임 구독좀ㅂㅌ 질문은 옾챗이나 댓글로하셈...
-
사문 개념질문 4 0
문화병존은 자기나라에서 기존에갖고있던 문화랑 새로자기나라가 만든 문화랑 같이있어도...
-
하루 종일 공부를 하나도 안함 7 0
어떡하지 진짜 공부 마음먹어야 하는데
-
진지하게 마트에 파는 아이스크림 중에서 뭐가 제일 맛있음 17 3
나는 허쉬
누가싸웠나요?

아프지 마세요애니프사들끼리 싸우지는 않던데
전통문화 무시 ㄴㄴ
일단 인증하면 못생기든 잘생기든 ㄱㅁ 쳐줘야함
애니프사들은지들끼리아는얘기만해서안싸우던데
카카오애니프사
팩트는 긍평 ㅋㅋㅋ
가끔 짭 있음
왜 모르는척 하시죠?
네임드들은 웬만해서 안싸우는데
가끔 병신보면 공격적으로 말하는사람도 있긴 한듯
국회랑 같은 맥락 ㅋㅋㅋㅋ
ㄹㅇ 국회 생각 남
싸우는 집단이랑 친목질하는 집단이랑 겹치는 경우 거의 못본듯
싸우는 게 가입한 목적인 애들도 있긴 하더라
망냥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