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시발점 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988260
미적 시발점 하 워크북 젤 마지막 적분법 step2하고있는데
원래 이렇게 어려운건가요 그냥 어려운 문제인건가요?
수능 몇점짜리 문제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988260
미적 시발점 하 워크북 젤 마지막 적분법 step2하고있는데
원래 이렇게 어려운건가요 그냥 어려운 문제인건가요?
수능 몇점짜리 문제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원래 스텝2 "처음하면" 어려워요 시발점은 보통 3점~쉬운4점으로 구성된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