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혁 ebs어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14780
오지훈 파이널 앞단원하는대 풀기싫음.. 문제도 별로같고
사실 답지해설없어서 짱남.. 지구과학은 걍 ㅇ빨리빨리풀어어야되는데 ㅡㅡ
김지혁ebs어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14780
오지훈 파이널 앞단원하는대 풀기싫음.. 문제도 별로같고
사실 답지해설없어서 짱남.. 지구과학은 걍 ㅇ빨리빨리풀어어야되는데 ㅡㅡ
김지혁ebs어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오지훈이 더낫다는데요...
그리고 오지훈다지선다말씀임?
네 답지없어서 앞에꺼 풀기가 싫음.. 인강들으면 시간이너무김
ㄱㅈㅎ도 답지없음
답지있어요 해설이없는거아니에요?
정답있고 답지가 없는거죠
김지혁ebs 천체 풀다가 멘탈깨지실듯 어려움
오t 다지선다
기출중에 기본 보기, 다소 어려운보기, ebs수특 수완중에 봐둬야할 보기들 모아논거인데;;;
인강안듣고 문제만 푸셔요??
김지혁ebs천체 다 풀 실력이면 수능은 눈으로 풀듯
김지혁 ebs천체 대박이에요.. 수능에서 천체가 아무리 어렵게 나온다 하더라도 이정도까진 아닐듯 그래도 심화공부는 짱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