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821087


넵.걍머리박겟습니다람쥐..
난 진짜 수면시간만큼은 잘 지켜줘야 되나보다
어제만 해도 진짜 몰입도가 높았는데 적게 자니까 걍 죽어가는 몸 됨 ㄹㅇ
신문을 읽어도 이게 먼 소리여,.하면서 읽고
수학 문제도 겁나 쉬운 거 멍 때리면서 풀고 있고..
중간에 졸려서 요네즈 켄시 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피스 사인이라는 노래를 혼자서 미친듯이 부르면서 춤추고 오두방정 떨면서 잠을 떨쳐내려고 함
이래서 나는 수시형 인간…은 아녔던 걸로 결론을 내린다.. (너재수생이야임마)
아 그리고 아까 진짜 king(not 킹누) 받았던 일 하나
어제 귀가 이상한 것 땜에 이비인후과를 갔는데 21일까지 휴진이래서 헛걸음질 쳤음;;
그리고 오는 길에 찐친인 녀석이랑 전화하면서 수능 개망한 얘기 주고 받고…
집에 와서는 그 친구랑 한두 시간 정도 캠스함
이상하게 이때까지만 해도 집중 되게 잘 됐는데 그 다음부터는 개같이 멸망함 ㅋㅋ
음~제발정신을차리시길바랍니다빈치
글 상태가 말이 아니네 빨리 자야겠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ㄱㅁ

저기저화살표안보이십니카..!!!!!대단하십니다 ㄷㄷ 언제부터 수능공부 하시는 건가요?
앗 재수 확정이라서 12월 초부터 맘 먹고 시작하긴 했어요..!!
재수선행반 들어가기 전까지 집에서 일단 공부 중이에요
근데 생각보다 공부량이 적어서 고민이네요… ㅠ
공부량은 가면 갈수록 늘리면 됩니다! 12월 초부터 마음먹고 공부하시는 것도 대단합니다 파이팅하세요

ㅠ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