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이번 문학 다맞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314823
근데 이제 언매에서 9점 가까이 날라가고
(살다살다 매체를 그렇게 많이 틀릴수 있는지 처음 알게됨)
독서 들어갈때 시간 25분 남았길래 걍 무지성으로 읽음
세지문중에 끝까지 제대로 읽은거 1도 없음 그렇게 눈알 돌리면서 읽다가 8점 까임
ㅋㅋㅋㅋㄱㅋㄱㄲ 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엉이 모의고사] 냉철한 미식가의 오픈런 후기 9 6
안녕하세요, Team BABO 흙감자입니다. 오늘은 6모 대비 부엉이 모의고사...
-
뒤뒤뒤뒷북) 붱모 후기 2 2
우선 좋은 퀄의 시험지를 무료배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