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결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261484
대회링크) https://orbi.kr/00065230242
처음 열어보는 대회에 많은 참여 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10덕부터 20만덕까지 후원해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행복과 몇 분들의 불행(?)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여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이제 순위를 발표하겠습니다.
1위

2위

3위

4위 - (5등과 동점이나 나중에 참여하여 4등)

5위

6위

7위

8위 - (9등과 동점이나 나중에 참여하여 8등)

9위

상금
전체덕코는 많은 후원으로인해 858540덕코가 되겠습니다.
1등: 171708덕코
2등: 164839.68덕코
3등: 152820.12덕코
4등: 132215.16덕코
5등: 103024.8덕코
6등: 68683.2덕코
7등: 39492.84덕코
8등: 18887.88덕코
9등: 6868.32덕코
입니다.
다시한번 많은 참여와 후원 감사드리고, 덕코지급은 투명성을 위해 해당인의 가장 최근 글에 지급할 예정이며, 나머지 참가자 분들께도 1000덕씩 드리겠습니다.
순위에 못 드셨더라도 즐기자고 하는 것이니 속상해하시지 마세요 :)
좋은 추억 하나 가져갑니다.
0 XDK (+21,110)
-
10,000
-
100
-
1,000
-
10,000
-
10
-
6모 28번 이거 0 0
f와 g가 y좌표에 관한 거니까 우리는 그에 수직인 x좌표를 마음대로 조작할 수...
-
제2외 공부해볼만 한가요?? 0 0
6모는 화확정법사문으로 98 96 1 99 98 나왔고 사설은 국어 무보1까지도...
-
09(10)들 꼭 열심히 하셈 0 2
오히려 기회의 땅이 될지도 모르는 일임
-
수학이런기조로나오면 1 0
샤인미같은거벅벅풀어야되나
-
제 스타일이 지문에 시간 오래쓰고(단독 지문의 경우 8.5분정도) 문제는 그나마...
-
문담피 안하고 클럽 안 가봤고 통장에 500만원 있는데 취집 가능?
-
시험지 받으면 아예 아무것도 안 적힌 빈 페이지 있잖아요? 거기에 a4n a4n+1...
-
이런식으로만 나온다고 하면 저정도에 준킬러 절반만 나와도 표점 ㅈㄴ오를듯 쫌 내라 ㅅㅂ
-
정시의벽이랑같은대학가려면 4 2
저몇수해야해요?
-
서러워서 오르비 어떻게 하나
-
어떻게 해야 할까요? 0 0
여러분 부모님도 제가 하려고 하는 것마다 말리시나요? 현재 정시+논술 준비 중인...
-
식음을 전폐해야되나 하
-
나 너무 착하다 2 0
이제 쉬러감 앞으로는 좀 더 칼같이 해야겠다
-
세명 인증하면 저도 하겠습니다 11 3
네
-
메가 ebs 체점뺑뺑이 결과. 미적76>확통80 미적76=확통81 비교 방법 공통...
-
공부기록(65) 12 0
-
현역 화1 정시러인데 지금까지 실모 30점대 중후 머물러 있으면 뭔가 잘못된 건가요? 4 0
거의 사설이긴 한데 3페이지 다 풀면 남아봐야 9~10분 남아서 3문제 고정으로...
-
영어 21번 자작 풀고가시오. 7 0
선착1 2천덕
-
척삭동물문 이런 거 동물 별로 다 외워야 하는 거임? ㄹㅇ로?
-
인천·전남 등 전국 12곳서 '동일 득표' 잇따라…"우연의 일치" 해명에도 논란 확산 11 3
[앵커] 서로 다른 투표소에서 1, 2위 후보들의 사전투표 득표수가 똑같이 나왔다면...
-
아니 2랑 6에 동그라미 치고 2 0
2+8은 뭔 생각이지 이러니깐 내가 만년 2-3등급이지
-
3~4월에 대학 다닌다고 공부 안해서 괴로운 거 정상인가요 0 0
5월부터 조금씩 시작해서 지금 열심히 하는데 3~4월이 너무 괴롭고 그때 했으면 더...
-
한 20년만 일찍 태어날걸 5 1
까비
-
6모 표본 뭐임 근데? 15 2
왤케 6모 치고 빡빡함 원래 좀 널널해야 그게 6모컷인데
-
그냥 유튜브 자체 오류인가 0 0
J팝 채널이나 미미미누도 댓글 몇개 안보이네
-
질문좀해주세요저한테 11 0
도파민 좀 채우고싶어요
-
우울글 한 번만 써도 될까요 17 13
아실 분은 아시겠지만 대학 입학 후 좀 심하게 불링을 당했어요 정외 써서 붙었는데...
-
2706 확통 84점 0 1
고2 현역이라 확통 노베인데 84점 공선 안갈리고 2뜸..?
-
지하실을 보여주러 다는데
-
조정호 선생님 고2 4주 특강 들으면 좋을까요? 2 0
영어 수능강의 처음 들어보는데 4회씩 강의가 있네요 조정호 선생님 수업 고2가...
-
국수영 각각 하나씩만
-
5월달 교통비 7마넌이네 3 0
학교 셔틀 타고 다녀서 통학 0원인데도 이만큼 듦
-
원래 생지러인데요 지구는 안정적으로 1이 나와줘서 다행인데 생명이 너무 불안정해서...
-
걍 2~쉬4까지 0 1
여기까지 검토 했으면 맞겠지가 아니라 두 번 풀어야겠다
-
존나 쉬운 21번 모음 8 1
-
인스타 4 0
본계 맞팔했던 사람중에 ㅈㄴ 이쁘고 간간히 디엠했던 사람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계정이 안 뜸..
-
수능포기 14 2
현역들한테 밟히고있어요ㅠㅠ
-
나르샤 실전분석서 vs 어댑터 4 0
6모 기준 10분 남기고 50이고 윤성훈쌤 풀커리 타고 있습니다. 십지선다 7월...
-
스나이퍼 숭배해야하는이유 6 2
수시붙어서 환불 해줌 캬
-
학식 먹으면 왤케 배가 고플까 1 0
배고파
-
아무래도 잘못된 년도에 태어난거같음 26 5
N수생 숫자도 그렇고 현역 표본도 좀 이상해요오......
-
아재드립 왜케 웃긴거지.. 0 2
심심할때마다 혼자 머릿속으로 왕이 넘어지면? 킹콩! 아 ㅋㅋㅋ 이러는데 왠지...
-
이번 6모 수학은 7 2
준킬러를 아예 안락사시켜버림;; 22번도 킬러라 부르기엔 너무 쉬웟고 9-11번은...
-
수시러 ㅇㅈ 6 3
작년에 붙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6모 표본보니까 올해 수능 봤으면 서성한도 못갔을듯
-
작년 현역 때는 확통 (27)282930 못 풀어서 1년 내내 백분위 80을 넘기지...
-
성적 : 작수 75점이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식곤증이 심해져서 이번 6평 때 졸면서...
-
내가 인간지표랬음
-
나는 문과를 갔어야 함 2 1
모든 재능이 문과를 가리키고 있음
-
불미적 + 물기하 = 3점 4 0
2606
-
고속이랑 낙지 많이 다른가 0 0
뭐이리 안 겹침
순위에 드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4만덕 ㄷㄷ

주최자분도 정말 수고많으셨어요:)순위에 들고 싶어ㅛ는디 ㅠㅠ
아쉽구만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10만덕 후원해서 기쁘다
네이스~~ ❤️❤️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갑자기 덕코가 들어와서 깜짝 놀랐네요 꼭 덕코때문이 아니더라도 재밌는 주제로 많은 분들 여러모로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모두 축하드려요!! 덕분에 재밌는 경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보카로는 미쿠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별의별 인증 많이도 올라왔네요 ㅋㅋㅋㅋㅋ아 잠만 수능특강 표지 내가 직접 만들어서 제본한거 있는데 그거 인증할걸
덤으로 사펑 엣지러너 장패드까지
평발좌 턱걸이 성공
1위는 우승할 자격이 잇엇다..
8위는 ㅅㅂ ㅌㅋㅌㅋ 공익인데 부럽지가않네
문득 빠른맘이 여기에 순위권에 드는걸보니 강민철 선생님이 대단해 보이네
마통은 씹ㅋㅋㅋ
재밌는 대회 개최 감사합니다
무슨 대회였음 대체?
올라온 사진만 보면 대회주제 유추가 안됨 ㅋㅋㅋ
그래서 맨 처음에 링크 달아드렸습니다
200000덕을 꼬라박고 대회 상금 지분의 40프로즘을 차지한 레커입니다. 이러고도 지금 12000 남은 이게 옯창입니다
기숙사에서 컴퓨터 게임하는 사람 많나요? 한다면 어떤식으로 하나요? 노트북?
노트북으로 하죠
많은진 모르겠는데 취미가 게임이면 좀 하겠죠. 아니면 피방 가도 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