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결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261484
대회링크) https://orbi.kr/00065230242
처음 열어보는 대회에 많은 참여 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10덕부터 20만덕까지 후원해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행복과 몇 분들의 불행(?)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여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이제 순위를 발표하겠습니다.
1위

2위

3위

4위 - (5등과 동점이나 나중에 참여하여 4등)

5위

6위

7위

8위 - (9등과 동점이나 나중에 참여하여 8등)

9위

상금
전체덕코는 많은 후원으로인해 858540덕코가 되겠습니다.
1등: 171708덕코
2등: 164839.68덕코
3등: 152820.12덕코
4등: 132215.16덕코
5등: 103024.8덕코
6등: 68683.2덕코
7등: 39492.84덕코
8등: 18887.88덕코
9등: 6868.32덕코
입니다.
다시한번 많은 참여와 후원 감사드리고, 덕코지급은 투명성을 위해 해당인의 가장 최근 글에 지급할 예정이며, 나머지 참가자 분들께도 1000덕씩 드리겠습니다.
순위에 못 드셨더라도 즐기자고 하는 것이니 속상해하시지 마세요 :)
좋은 추억 하나 가져갑니다.
0 XDK (+21,110)
-
10,000
-
100
-
1,000
-
10,000
-
10
-
약대 약학과 대표 Q&A 몇 가지 20 35
오르비 가끔 눈팅하는 약학과 6학년입니다. 학교 생활하면서 생활비 벌자고 생명과학...
-
경희대 20학번 약대편입이 지금 상황에선 정말 쉽지 않대서.. 신중하게 알아보고...
-
약대 잘아시는분peet 3 0
지방대에서 2년공부해서 경희대약대 갈수 있나요? 아님 반수해서 서성한 가서 가는것이...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약대에 대해서 질문하려하는데요 저는 지방과학고 3학년...
-
심심해서 쓰는 peet, 약대 정보글 22 11
이번에 약대 붙어서 들어가는 15학번 입니다 :) 예전에 오르비 하던거 생각나서...
-
한양대 화공 vs 약대준비 0 0
일단 삼수해서 화공들어갔는데 학점 조금 조져놧는데 이제1학년 끝낫고약대준비하는게...
-
peet 학점, 교양, 물리 1 0
peet 준비하려고 하는데 1학년때 약대 안간다고 생각해서 아무생각 없이 정보를...
-
작년 피트문제 보는데 다풀수있는 문제같아서요.. 문제스타일도 수능하고 비슷하고.....
-
피트가 곧 폐지될 에정입니다 ! 라는 몰지각한 글에 대하여. 3 24
최근 수 차례 약과학과를 비난하고 다니시는 분이 있어 글을 씁니다....
-
약대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대학좀 봐주십사 부탁드립니다. 6 0
성대는 지금 자연과학 질러야 하고이대는 컴과 추합으로 될것 같고요시립대는...
-
서울대, 연대 약대는 전적 대학을 많이 본다는 얘기가 있길래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
오르비 선배님들 약대 입시에 대해 도움 부탁드립니다~ 4 0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현역으로 수능을 친 경남에 사는 학생입니다.저는 옛날 부터...
-
약대시험(peet) 준비할려하는데 대학 과 어디가좋죠??? 1 0
1,2번에 답해주세요1. 가장이상적인과는 어딘가요??2. 유기나노공학(한대) 여긴 어떤가요??
순위에 드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4만덕 ㄷㄷ

주최자분도 정말 수고많으셨어요:)순위에 들고 싶어ㅛ는디 ㅠㅠ
아쉽구만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10만덕 후원해서 기쁘다
네이스~~ ❤️❤️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갑자기 덕코가 들어와서 깜짝 놀랐네요 꼭 덕코때문이 아니더라도 재밌는 주제로 많은 분들 여러모로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모두 축하드려요!! 덕분에 재밌는 경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보카로는 미쿠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별의별 인증 많이도 올라왔네요 ㅋㅋㅋㅋㅋ아 잠만 수능특강 표지 내가 직접 만들어서 제본한거 있는데 그거 인증할걸
덤으로 사펑 엣지러너 장패드까지
평발좌 턱걸이 성공
1위는 우승할 자격이 잇엇다..
8위는 ㅅㅂ ㅌㅋㅌㅋ 공익인데 부럽지가않네
문득 빠른맘이 여기에 순위권에 드는걸보니 강민철 선생님이 대단해 보이네
마통은 씹ㅋㅋㅋ
재밌는 대회 개최 감사합니다
무슨 대회였음 대체?
올라온 사진만 보면 대회주제 유추가 안됨 ㅋㅋㅋ
그래서 맨 처음에 링크 달아드렸습니다
200000덕을 꼬라박고 대회 상금 지분의 40프로즘을 차지한 레커입니다. 이러고도 지금 12000 남은 이게 옯창입니다
기숙사에서 컴퓨터 게임하는 사람 많나요? 한다면 어떤식으로 하나요? 노트북?
노트북으로 하죠
많은진 모르겠는데 취미가 게임이면 좀 하겠죠. 아니면 피방 가도 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