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아무거나 인증대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230242
1. 주최계기
케인tv 시청자인증대회 보고 재밌겠다 싶어서 개최했습니다.
2. 내용
말 그대로 아무거나이므로 자랑,불쌍한 점들 다 가능합니다.
EX) 자격증, 굿즈, 빚, 주식꼴박, 롤티어, 집안 가보, 역사유물, 애완동물, 상장, 코스프레 등 아무거나
단, 얼굴,성적,대학, 그 외의 선넘는 것(혐짤,야짤 등)은 금지합니다.
(성적,대학은 평소에도 인증하기때문)
3. 참여방법
이 글의 댓글에다 인증을 올리시면 됩니다.
(짧은 소개도 있으면 좋겠죠? <- 자유)
단, 주작방지를 위해 포스팃이나 종이에다 오르비 닉네임을 적고 함께 인증하시면 됩니다.
다른 방식으로도 자신임을 증명할 수 있다면 상관없습니다.
4. 순위 산정
오르비언들이 댓글에다 좋아요를 눌러서 투표하시면 됩니다. 좋아요가 많은 순으로 순위를 산정하겠습니다. 중복투표도 가능하니 마음에 들면 좋아요 팍팍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동점자면 나중에 참여한 사람을 높은 순위로 하겠습니다)
5. 상금-덕코
현재의 수능등급 백분위제도는 이러합니다.

요기서 숫자를 합산하면 500이 나옵니다.
그래서 분모를 500으로 잡고 순위를 매기면
1등: 전체덕코 x 100/500
2등: 전체덕코 x 96/500
3등: 전체덕코 x 89/500
4등: 전체덕코 x 77/500
5등: 전체덕코 x 60/500
6등: 전체덕코 x 40/500
7등: 전체덕코 x 23/500
8등: 전체덕코 x 11/500
9등: 전체덕코 x 4/500
이 되겠습니다.
요기서 "전체덕코"란,
"전체덕코" = "기본 30만덕(제가 뿌림)" + "후원 받은 덕코" 입니다.
후원은 이 글에 덕코로 후원하시면 됩니다
6. 마치며
1. 많은 참여, 그리고 소소한 덕코 후원 감사드리겠습니다.
(판돈 좀 올려보자구요~)
2. 나중 참가자 분들을 배려해, 한번 더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부디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종료일시는 내일 일요일 밤 10시로 하겠습니다.)

0 XDK (+558,540)
-
200,000
-
1,000
-
5,000
-
10
-
1,000
-
10
-
5,000
-
1,000
-
100,000
-
국어든 수학이든 누구나 공부만 열심히하면 재능없어도 2등급은 나오는 느낌인데...
-
9모 현장 접수 준비물 질문 0 0
- 사진 인화해서 두 장 - 졸업 증명서 출력본 - 신분증 - 현금 12000...
-
생윤!!!! 0 0
김종익 개념하고 현돌 기시감풀고나서 김종익 잘잘잘해도되나여 아니면 잘노기한다음에 잘잘잘이 좋을까요?
-
평가원 모의고사 성적 온라인 발급 사이트에서 받으면됨?ㅇㅇ
-
고1때친구블로그규경함 3 1
난저때도불만충이었네
-
영단어 다시 외우기 0 0
기본으로 돌아가 보도록 하자
-
진지하게내나이가안믿김 4 1
나는16살정도가어울리는정신연령인데 걍아무것도안하고나이만쳐먹어서우울함...
-
삶이비루하다.. 3 1
태어나지않앗더라면..
-
수능에 이런문제 안 나오죠? 4 0
네.. 저 노베 맞아요..
-
마라탕쳐먹고싶네 7 0
하아
-
인생은 판타지가 아닌데 1 1
내가 기대하는건 현실이 되기 어렵다는 것을 알지만 동기부여 할 게 이것 밖에 없네요,,
-
지금 언매런해도 되나요..? 2 1
아예 노베는 아니고 현역때 언매했다가 3틀하긴했는데 지금 다시 공부해도 수능때까지...
-
전공학점 2.1점 6 2
뭐야 이게 진짜 잘못골랐네
-
6평은 작수보다 올렷는데.. 7월1일에 성적표 뜨면 재종이나 독재 등록하고 진짜 달린다 ㅋㅋㅋㅋㅋ
-
올해 성불할리가 없는게 3 1
만약 뽀록이 터져서 수탐이 1이 나왔다고 하더라도 국어에서 말아먹을게 뻔함
-
다시 공부하러 가야겟다 2 1
이선미검사님한테 공부자극받았어!
-
올해 수능은 연습임 4 0
진짜는 내년부터임
-
과감하게 지원 바랍니다 ㅎ
-
서버 이미지도 ai 딸각 1 1
-
빅뱅 올해 컴백하나 1 0
20주년인데
-
밥먹는데 성적입력되냐 2 0
c+이네 어휴 이로서 전공과목 올C
-
느린맘 요즘 뭐함 4 0
머하뇨이
-
근데진짜 2 1
사람은겸손해야돼
-
2711 적백 받고 2 1
인증하고 싶다 맨날 우울글만 쓰는 찌질이 ㅂㅅ찐따 새끼가 알고 봤더니 수능 적백?
-
약빨이 너무 잘 받아요 ㅜㅜ 5 1
콧물 감기 때문에 약 받아 먹었는데 어제 밤에 먹은 게 아직도 졸림 ㅠ
-
땅팝니다 1 0
돈나와라
-
26 성대 논술 수리형 2 0 1
제가 봤던 시험인데 7개월 만에 다시보니까 그땐몰랏는데 참 ㅈ같이 어렵네요 웬만하면...
-
나도 단뎀방 팝니다 9 0
오르비 벳지 보유자 X 에피 센츄 X 저능한걸 인증해야함 XY 염색체
-
즐거운 친목을 위한 단뎀방 멤버를 모집합니다! 다만 다음 지원자격 중 최소 하나...
-
국어 문만 디코 셋업 완료 5 0
디코 다룰 줄도 모르는데 AI 딸각이면 되노
-
올해 수완 0 1
난이도 어떤가유 풀 필요 있음?(국어 제외하고)
-
수학 뭘 풀어야함 0 0
한완기 한완수 이미지 김기현 중에 뭐 할지 너무 고민입니다..
-
네일네일
-
여기 내용처럼 나도 현재 고2 내신 3.2여서 논술로 틀어서 지금부터 정시 과목들...
-
뉴런 대체 실전개념서 1 0
개발점 들었는데 뉴런에 있는 내용들이 상당수 들어있다고 들어서 컴팩트하게 실전 개념...
-
풀이량 ㄹㅈㄷ
-
가끔씩 제 닉으로 4 6
디시에 댓글이 달린다는 제보를 받습니다 전 개병신 푸씨마냥 익명의 익명 사이트인...
-
언매선택으로요
-
그놈의 몇층 2 1
망막의 10층 표피의 5층 복벽의.. 그만하자.
-
다들 잘자 1 0
.
-
저 국어, 영어 신인데 1 0
그냥 커밍아웃해버리기! 뿌앙
-
아 글삭 잘못했네 2 0
아재개그 글삭하려 했는데 여튼 착하게 살자고 다들
-
박종민T 대기등록 완 5 0
이제 문자 오는거 기다리면 되나여?
-
인천 상륙 작전 0 1
오늘은 6.25!
-
미칠 것 같은 심심함! 18 3
뭔가.. 뭔가 대화를 좀 해주세요.. 질문이라도 좋고, 뻘소리라도 좋으니까...
-
검정 사이버트럭도 있네 0 0
근데 이게 왜 우리동네에 있지
-
나의지능으로는재수는기본으로깔고가야할거같음
-
영어 반수 1 0
작수 높4였는데 뭘 해야할까요..
-
2학기까지해보고 2학기도좆망하면정시해야지 ......
-
사탐 반수 6 0
사문 생윤 개념 7월 중순까지 돌리면서 마더텅 끝내고 그 후에는 뭘 해야할까요
첫댓 빌림요.
여러번 ㅇㅈ해도 괜찮으나, 많은 사람들에게 덕코 부여하기위해 한 사람당 한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네.... 참가해볼게요...
계좌번호.. 이름 가려요
오늘 먹은 치킨 ㅇㅈ해요

공부가 쏜다날 즐겁게 해줘
김두한 코스프레 해봐도 될까요
상금 4딸라쯤 합시다.
ㅋㅋㅋㅋㅋ
캬
아직 뜯지 않은 오댕이노트...
오…
특정완..
헉
저한테 하나 팔아주세요 이거 안팔던데
평생간직예정이라...
중3때 정보보안관련으로 과학전람회 나가봄
평발 ㅇㅈ
이걸로 공익 나옴 ㅋㅋㅋ
님 저 이정도면 공익 나오나요
와 그냥 걸을때마다 접질릴것같은데
참고로 발 크기 300임
학점과 맞바꾼 롤체 마스터...
엄마랑 아침에 싸우고 학원갔는데
그날 수업 평소보다 많이 늦게 마쳐버려서 집에 못가고 폰도 못쓰고있는동안
엄마가 나 자살하러 간 줄 알고 오해 해버리고 왔던 문자
아 너무슬픈데..
진짜 그때 하원하면서 폰에 문자 쌓여있길래 봤더니 갑자기 울뻔했음

ㅠㅠㅠ
ㅠㅠㅠㅠ+ 나머지 짤린부분
어머니 멋지다
울 엄마는 사과 안 하는디
아 이거 너무슬프다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구석의 전자 관악기
관악기도 전자가 있었구나
찾아보면 의외로 이것저것 많아요
AKAI의 EWI
Roland의 Aerophone
Yamaha의 YDS 등등...
이위 ㅋㅋㅋ 침이 줄줄흐른다는..
꽤 나오긴 합니다ㅋㅋ
와 글씨체 진짜 예쁘세요

생전 처음 받아보는 글씨체 칭찬... 감사합니다색소폰 마렵다
yds ㄱㄱ 전자악기중에선 가장 색소폰같음
Yas 280 사려고요
ㄷㄷ 아예 진퉁을
부럽읍니다
코기토 님과 주고받은 문법 쪽지 그리고 학부생에 준하는 제 문법 지식
+ EBS에 문의해서 받은 비자립적 어근에 대한 답변
그냥 문법 쪽으로 박학한 '나'를 자랑하겠슴다

설국문 ㄱㄱ혓닉값어디...?
자이스토리 해설오류 신고해서 받은 노트
잃어버린 거 제외하면 26장인데..
지금까지 성실히 살아왔던 저를 자랑할래요
가장 특이했던 상은 뭐가 있었나요
제가 받을 줄은 몰랐었던..
1978년산 필카 자랑
쉽딱굿즈 자랑해봐야 좋아요 안눌러주겠지,,
제가 눌러드릴게요
뭉탱이
거의 2년간 아침에 포켓몬빵만 먹음
전부다 뽑은거
계좌인증합니다
미안해 저거 합성이야..

이러니 치킨을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글씨 ㅇㅈ
오 간지나네요
존나 맘에 든다
우진체 ㅇㅈ
이중자아 뭐노 ㅋㅋ
제 -3000을 인증합니다
2022 월즈 한정판 마우스 패드!
악력 인증
개구리밭 ㅇㅈ
책장 속 짱구마을
+초코비먹으면서 모음 짱구 스티커들
(젤 밑줄에는 반짝이들..!)
ㅋㅋㅋㅋㅋ 이거 귀엽당
제 2과목사랑을 인증합니다
이게 왜 서점이 아님 ㄷㄷ
다 풀었던 거임 ㅋㅋ
이건 ㅋㅋㅋㅋㅋ
“큰나라창조”
초고급 라면 3형제 FLAX 인증합니다
7000원 7800원 8600원
초딩때 이거 딴다고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문서실무사, DIAT, 컴활, GTQ, CDT 자격증입니다
동지여..
해기사면허(소형선박조종사) ㅇㅈ
와ㄷㄷ이건 뭐노 ㅋㅋ
살면서 받은 상장들
가장 특이한 상은 뭐가 있었나요
공로상..?
졸업할 때 대표로 받았네요..
중학교 3년 내내 반장을 해서인가..

특이한 걸로는 교육감상인 것 같아요아무래도 학교당 한 명씩 주는 상인데 2년 연속 받았으니..

의외의 엘리트
반장 여러 번 하고 선생님들과 친목을 도모했더니..더 찾아보몈 많을텐데
와우 2004 CD
아빠가 코엑스가서 받아오셨다는데 안에 CD 4장 들어있음
광클 1등 ㅇㅈ 인증할 방법이 없어서 이름 끝자리로
이건 ㄹㅇ 부럽네
메가패스 돌려받음ㅋㅋㅋ
N제 제본
미쿠다욧
어케만듦
표지 만들고 프린트당에 주문
주식인생 최고 수익률
종이학 160개
선물용이엇는데 주지를 못함
추가) 근데 이거 주려햇던 친구랑 아직 연락중 ㅋㅋ

영상 인증도 되나요사람들이 영상을 볼진 모르겠는데 허용은 합니다
고양이 ㅇㅈ
제껌데 자랑해도되나요
상근 フロ
2008년 SK 우승 당시 MVP 최정선수의 싸인볼
SK서린빌딩 식당에 축하파티하러 오셧을때 부모님이 직접받으심
자랑할게 없어서 슬픈 사람은 ㄱㅐ추
フロ

안 되는거에 얼굴 없었으면 존잘 ㅇㅈ해서 바로 1등했을거면서요자랑 함 해?
전역해야지
실질적으로 부러워할수있는짬 ㄷㄷ
와우 ㄷㄷ
남아있는게 없네영... 정말 같잖지만 딜러 4400~4500점으로 프로 꿈꾸던 1인입니다. 수의대를 목표하면서 아예 접었습니다.
?
틀니첨봄?
이건 못참지ㅋㅋ
이건 진짜다
재밌는 거 가진 게 없어서 좀 아쉽네요
구경이라도 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
9298명 중 62위 해봄 ㅎㅅㅎ
존잘 フロ
얼굴비쳐요 선생님
닉값
캬
메가스터디 노트북(150만원 상당)당첨
솔랭 다이아
전 메이저리거 박찬호 선수께 직접 받은 싸인볼
영국 유학생 ㅇㅈ
전설의 이투스콘서트
"그 게임" 1만6천 별
스솔하기 전까지 열심히 바둑 뒀던 과거의 나
제가만든 야끼소바 인증합니다..

맛있겠다N년 입시의 결과
수능 끝나면 보려고 만든 컨텐츠 버킷리스트 인증해봅니다...
이 밑으로 더 있음 ㅈㄴ 많음 ㄱㄷ
옛날에 유명했던 작품들이 많이보이네요 ㄷㄷ
고전 명작들도 많이 있죠 ㅎㅎ
와 이 형 뭘 좀 아네
나랑 취향 웰케 비슷하냐
요츠바랑.. 연세가 보이군요
놀랍게도 현역 05입니다...
밑으로 한 10장정도 더 있는데 뇌절 같애서 슬슬 마침
아무튼 ㅈㄴ 많음 다 보려면 5년은 걸릴 듯 ...
저기있는것들에서
혈계전선
나만이 없넌 거리
은혼
4월은 너의 거짓말 추천드려요!!
다 개재밌을 것 같읍니다...추천 ㄱㅅ
두부한테 폭행당함
게임 '더 스파이크' 5개 한정수량 굿즈+개발자사인
타격감갓겜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시발 방금입니다
남캐일러 컬렉션
+오르비에 검색하면 나오는 2월부터의 약 170-180개의 남캐일러 투척글
우리엄마 문자 ㅁㅌㅊ?
빡공하다 힘들다고 문자보내면 이래 답옴
이따가 집가서 15페이커 친필 인증해야징
호리미야 전권 오우너
대회 후원금 1등 인증
이러고도 10000덕 남은 내 인생을 인증합니다 시@봉방거
종이쪼가리
모작, 독학 캔버스 그림입니다.
요즘은 영감이 부족하네요

3다 운치있네요선물 줄려고 열심히 했는데 아직 제방에 있다는 슬픈 이야기가 있죠...
르세라핌 팬미팅 ㅇㅈ

위에 노래방 인증하신 분 있길래백분위 100 안 돼서 아쉽네요

저때 목 컨디션만 좋았어도...사실 저거 보면서 등수 갖고 백분위(좀 못하면 등급) 계산하는 스스로가 밉습니다
내가군대만아니었어도
만오천원 주고 산 오리비 인형을 인증했을텐데

인서울 가고 싶은 전문대생 ㅠㅠ 자랑할게 하나도 없는 내인생이 슬프다이거 밑에있는거 불리한듯..
근데 뭐 쩔수없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다른 방식으로 아예 개인글에다 태그나 제목에 특정 단어를 달고 참여를해도 만약 좋아요수로 할거면 메인 도배+팔로우수에따른 차이가 발생해서 어떤 방법이든 유불리는 존재한다고 생각해요
캐스트 삭제된 댓글 캡쳐 ㅇㅈ
오늘 엄마한테 걸린 책 인증...
이거 내려가진 않겠지...?
대성 즉시 환급 이벤트 당첨 + 치킨 광클 3마리 당첨. 대성 쪽쪽 빨아먹음
마지막으로 이거나 인증해 볼까 합니다
오모캣에서 판매중인 홀로라이브 아메 후드티에요
가격은 사딸라 16번
환율 1230원쯤 할때 사가지고 배송비포함 9만 8천원이었던 거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10만원 좀 넘네요
막바지라도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영상인증은 불발이어서 이거로 대체했어요 ㅠㅠ
언제햇대..
제가 만든 토토로 입니다
토토로 우산은 사라졌어요
와우 ㅋㅋ 아기자기한 취미 멋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