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아무거나 인증대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230242
1. 주최계기
케인tv 시청자인증대회 보고 재밌겠다 싶어서 개최했습니다.
2. 내용
말 그대로 아무거나이므로 자랑,불쌍한 점들 다 가능합니다.
EX) 자격증, 굿즈, 빚, 주식꼴박, 롤티어, 집안 가보, 역사유물, 애완동물, 상장, 코스프레 등 아무거나
단, 얼굴,성적,대학, 그 외의 선넘는 것(혐짤,야짤 등)은 금지합니다.
(성적,대학은 평소에도 인증하기때문)
3. 참여방법
이 글의 댓글에다 인증을 올리시면 됩니다.
(짧은 소개도 있으면 좋겠죠? <- 자유)
단, 주작방지를 위해 포스팃이나 종이에다 오르비 닉네임을 적고 함께 인증하시면 됩니다.
다른 방식으로도 자신임을 증명할 수 있다면 상관없습니다.
4. 순위 산정
오르비언들이 댓글에다 좋아요를 눌러서 투표하시면 됩니다. 좋아요가 많은 순으로 순위를 산정하겠습니다. 중복투표도 가능하니 마음에 들면 좋아요 팍팍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동점자면 나중에 참여한 사람을 높은 순위로 하겠습니다)
5. 상금-덕코
현재의 수능등급 백분위제도는 이러합니다.

요기서 숫자를 합산하면 500이 나옵니다.
그래서 분모를 500으로 잡고 순위를 매기면
1등: 전체덕코 x 100/500
2등: 전체덕코 x 96/500
3등: 전체덕코 x 89/500
4등: 전체덕코 x 77/500
5등: 전체덕코 x 60/500
6등: 전체덕코 x 40/500
7등: 전체덕코 x 23/500
8등: 전체덕코 x 11/500
9등: 전체덕코 x 4/500
이 되겠습니다.
요기서 "전체덕코"란,
"전체덕코" = "기본 30만덕(제가 뿌림)" + "후원 받은 덕코" 입니다.
후원은 이 글에 덕코로 후원하시면 됩니다
6. 마치며
1. 많은 참여, 그리고 소소한 덕코 후원 감사드리겠습니다.
(판돈 좀 올려보자구요~)
2. 나중 참가자 분들을 배려해, 한번 더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부디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종료일시는 내일 일요일 밤 10시로 하겠습니다.)

0 XDK (+558,540)
-
200,000
-
1,000
-
5,000
-
10
-
1,000
-
10
-
5,000
-
1,000
-
100,000
-
일단 대학 인증해야하니 뱃지러부터 와봐
-
다운그레이드 업그레이드 0 0
본인 삼반수 시작한 외대인데 경희 국캠에서 우리 학교로 반수하면 뭔 그레이드냔 글...
-
나는 아르헨티나 사람이 맞는듯 0 0
남아공한테 져도 별 감흥이 없네
-
군대가서 할거 추천 7 1
곤뇽임
-
시간이 흐를수록 열기가 식음 0 0
수능도 00, 10 년대는 엄마들이 일찍나와서 어묵국물 나눠주고 쌍화탕도 주고 후배...
-
여름방학때부터 뉴런/스불 듣기 VS 그냥 N제풀기 0 0
꼭뉴런스불해야하나싶기도하고 그냥 N제실모 벅벅풀어야하나 싶기도 하고 흐음...
-
몽가 우울해지농 4 1
입대날짜가 나와선가 엉엉
-
국어 문만 팀 디코 개설 예정인데 희망자는 댓글로 0 0
특별한 목적은 딱히 없고 페이없이 문만 자체에 쾌감을 느끼는 분들 참여하시면...
-
유후후후후휴 발련타인~ 0 1
-
안되면 기억력 딸려서 에반데 이거
-
내적갈등을하고잇다는거임 1 0
나는과연정시가하고싶은게맞는걸까 그냥수시가싫으ㅓ서도피하는거같아서..
-
그래서 저희 32강 감 못감? 2 0
ㅈㄱㄴ
-
애초에2학년엔거의 ㅣ있지도않고 진로 때문에 하는 애들만 몇멸 잇음ㅁ 심지어 얘네도...
-
4일뒤에정시파이터가되는사람 2 0
-
ㄹㅇ 한번씩 이렇게 팔로우가 한명씩 느는게 걍 뭣때문에 느는건지 궁금해서 그럼 ㅇㅇ
-
ㅅㅂ
-
틀려도 괜찮아 정말괜찮아
-
허들링 너무 어려운데.. 0 0
재능의 벽이 느껴짐..
-
1~2주에 한명씩 팔로우가 생기는데 ㄹㅇ 의문,,,
-
와 역대급 낮잠 4 0
-
홍명보말고 벤투였으면 1 0
남아공 멕시코 이겻음?
-
불씨점검 나왔어 6 2
무탈하네?
-
노트북 바꾸니까 4 1
깔 게 너무 많아! 으아아아아악
-
ㅈㄱㄴ
-
이제부터 댓글달면 6 2
전부다 좋아요 눌러야겟다
-
흠...
-
아 잘 잣다 4 1
이제 씻고 나가볼까
-
내가 ㄹㅇ 계속 맘에드는 글을 쓰는 쓰는것도아니고 걍 공부만하고있는데, 이렇게 가끔...
-
졸전끝에 비기는 수준도 아니고 이렇게까지 못하면 되냐고
-
언매 장지문에 나온 개념 9 1
자주 나오는거 있으면 이것까지 공부하는건 너무 비효율적일까요?
-
실모 한번 풀려면 2시간동안 집중해야함
-
그래보임
-
메인머임 4 3
뭐 의심 되는 사건 있었음? 글에는 증거 1도 없는데 왤케 관심을 많이 받뇨이
-
독일어의 잔재를 그대로 씀 사실 잔재라기에는 그게 원조인데 영미유학파의 용어쿠데타가...
-
축구가 잊혀지지 않아 2 0
우웩
-
북한 물리 교과서 ㅋㅋㅋㅋ 2 1
폰트부터 용어까지 어질어질하네...
-
응…
-
디저트39에서씹덕콜라보안시켯는데 캐릭터그려준컵줌 2 1
오따끄같이생겻나봐
-
문자하는법좀 0 0
뭐한마디하면 응응 아진짜? ㅋㅋ 이 지 랄 하는데 정신병개씨게올거같은게...
-
교수님 오늘 성적 준다매요 0 0
왜 안 주는건데
-
본인학교교장이축구틀어주지말래서 0 0
우리반은안틀어줫는데 옆반은 쌤이 걍 틀어주셧는지 소리지르고 그러는거 들리던데 그거...
-
피램 기출 갖고있는 천사 구함 6 0
총 문항수 알려줄 천사 구함
-
한국이싫어졋어.. 3 1
우우한국사공부안할레 남아공한테도따이는나라의역사를공부하기싫다
-
홍금보의 놀라운 월드컵 일대기 0 0
2014 러시아 1대1 무승부 알제리 4대2 패배 벨기에 1대0 패배 2026 체코...
-
항미원조 ㄷㄷ 4 0
ㄷㄷㄷ
-
demographic 1 1
인구통계학적 수능판은 아니고 기사에서 본 단어입니다
-
과외시장 누나 왜케예쁘냐 ㄹㅇ 8 1
목동/강서 누나 이거보면 쪽지주라
-
며칠전에 오르비 북스에서 도서 이벤) 6일만에 가능한 그것이라는 제목의 어그로성...
-
난웨평가원보다사설이잘나오지 2 0
월례나 서바나 교육청이나 69수능이나 난이도차이가 별루 없는거같은대 오히려 평가원이...
첫댓 빌림요.
여러번 ㅇㅈ해도 괜찮으나, 많은 사람들에게 덕코 부여하기위해 한 사람당 한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네.... 참가해볼게요...
계좌번호.. 이름 가려요
오늘 먹은 치킨 ㅇㅈ해요

공부가 쏜다날 즐겁게 해줘
김두한 코스프레 해봐도 될까요
상금 4딸라쯤 합시다.
ㅋㅋㅋㅋㅋ
캬
아직 뜯지 않은 오댕이노트...
오…
특정완..
헉
저한테 하나 팔아주세요 이거 안팔던데
평생간직예정이라...
중3때 정보보안관련으로 과학전람회 나가봄
평발 ㅇㅈ
이걸로 공익 나옴 ㅋㅋㅋ
님 저 이정도면 공익 나오나요
와 그냥 걸을때마다 접질릴것같은데
참고로 발 크기 300임
학점과 맞바꾼 롤체 마스터...
엄마랑 아침에 싸우고 학원갔는데
그날 수업 평소보다 많이 늦게 마쳐버려서 집에 못가고 폰도 못쓰고있는동안
엄마가 나 자살하러 간 줄 알고 오해 해버리고 왔던 문자
아 너무슬픈데..
진짜 그때 하원하면서 폰에 문자 쌓여있길래 봤더니 갑자기 울뻔했음

ㅠㅠㅠ
ㅠㅠㅠㅠ+ 나머지 짤린부분
어머니 멋지다
울 엄마는 사과 안 하는디
아 이거 너무슬프다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구석의 전자 관악기
관악기도 전자가 있었구나
찾아보면 의외로 이것저것 많아요
AKAI의 EWI
Roland의 Aerophone
Yamaha의 YDS 등등...
이위 ㅋㅋㅋ 침이 줄줄흐른다는..
꽤 나오긴 합니다ㅋㅋ
와 글씨체 진짜 예쁘세요

생전 처음 받아보는 글씨체 칭찬... 감사합니다색소폰 마렵다
yds ㄱㄱ 전자악기중에선 가장 색소폰같음
Yas 280 사려고요
ㄷㄷ 아예 진퉁을
부럽읍니다
코기토 님과 주고받은 문법 쪽지 그리고 학부생에 준하는 제 문법 지식
+ EBS에 문의해서 받은 비자립적 어근에 대한 답변
그냥 문법 쪽으로 박학한 '나'를 자랑하겠슴다

설국문 ㄱㄱ혓닉값어디...?
자이스토리 해설오류 신고해서 받은 노트
잃어버린 거 제외하면 26장인데..
지금까지 성실히 살아왔던 저를 자랑할래요
가장 특이했던 상은 뭐가 있었나요
제가 받을 줄은 몰랐었던..
1978년산 필카 자랑
쉽딱굿즈 자랑해봐야 좋아요 안눌러주겠지,,
제가 눌러드릴게요
뭉탱이
거의 2년간 아침에 포켓몬빵만 먹음
전부다 뽑은거
계좌인증합니다
미안해 저거 합성이야..

이러니 치킨을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글씨 ㅇㅈ
오 간지나네요
존나 맘에 든다
우진체 ㅇㅈ
이중자아 뭐노 ㅋㅋ
제 -3000을 인증합니다
2022 월즈 한정판 마우스 패드!
악력 인증
개구리밭 ㅇㅈ
책장 속 짱구마을
+초코비먹으면서 모음 짱구 스티커들
(젤 밑줄에는 반짝이들..!)
ㅋㅋㅋㅋㅋ 이거 귀엽당
제 2과목사랑을 인증합니다
이게 왜 서점이 아님 ㄷㄷ
다 풀었던 거임 ㅋㅋ
이건 ㅋㅋㅋㅋㅋ
“큰나라창조”
초고급 라면 3형제 FLAX 인증합니다
7000원 7800원 8600원
초딩때 이거 딴다고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문서실무사, DIAT, 컴활, GTQ, CDT 자격증입니다
동지여..
해기사면허(소형선박조종사) ㅇㅈ
와ㄷㄷ이건 뭐노 ㅋㅋ
살면서 받은 상장들
가장 특이한 상은 뭐가 있었나요
공로상..?
졸업할 때 대표로 받았네요..
중학교 3년 내내 반장을 해서인가..

특이한 걸로는 교육감상인 것 같아요아무래도 학교당 한 명씩 주는 상인데 2년 연속 받았으니..

의외의 엘리트
반장 여러 번 하고 선생님들과 친목을 도모했더니..더 찾아보몈 많을텐데
와우 2004 CD
아빠가 코엑스가서 받아오셨다는데 안에 CD 4장 들어있음
광클 1등 ㅇㅈ 인증할 방법이 없어서 이름 끝자리로
이건 ㄹㅇ 부럽네
메가패스 돌려받음ㅋㅋㅋ
N제 제본
미쿠다욧
어케만듦
표지 만들고 프린트당에 주문
주식인생 최고 수익률
종이학 160개
선물용이엇는데 주지를 못함
추가) 근데 이거 주려햇던 친구랑 아직 연락중 ㅋㅋ

영상 인증도 되나요사람들이 영상을 볼진 모르겠는데 허용은 합니다
고양이 ㅇㅈ
제껌데 자랑해도되나요
상근 フロ
2008년 SK 우승 당시 MVP 최정선수의 싸인볼
SK서린빌딩 식당에 축하파티하러 오셧을때 부모님이 직접받으심
자랑할게 없어서 슬픈 사람은 ㄱㅐ추
フロ

안 되는거에 얼굴 없었으면 존잘 ㅇㅈ해서 바로 1등했을거면서요자랑 함 해?
전역해야지
실질적으로 부러워할수있는짬 ㄷㄷ
와우 ㄷㄷ
남아있는게 없네영... 정말 같잖지만 딜러 4400~4500점으로 프로 꿈꾸던 1인입니다. 수의대를 목표하면서 아예 접었습니다.
?
틀니첨봄?
이건 못참지ㅋㅋ
이건 진짜다
재밌는 거 가진 게 없어서 좀 아쉽네요
구경이라도 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
9298명 중 62위 해봄 ㅎㅅㅎ
존잘 フロ
얼굴비쳐요 선생님
닉값
캬
메가스터디 노트북(150만원 상당)당첨
솔랭 다이아
전 메이저리거 박찬호 선수께 직접 받은 싸인볼
영국 유학생 ㅇㅈ
전설의 이투스콘서트
"그 게임" 1만6천 별
스솔하기 전까지 열심히 바둑 뒀던 과거의 나
제가만든 야끼소바 인증합니다..

맛있겠다N년 입시의 결과
수능 끝나면 보려고 만든 컨텐츠 버킷리스트 인증해봅니다...
이 밑으로 더 있음 ㅈㄴ 많음 ㄱㄷ
옛날에 유명했던 작품들이 많이보이네요 ㄷㄷ
고전 명작들도 많이 있죠 ㅎㅎ
와 이 형 뭘 좀 아네
나랑 취향 웰케 비슷하냐
요츠바랑.. 연세가 보이군요
놀랍게도 현역 05입니다...
밑으로 한 10장정도 더 있는데 뇌절 같애서 슬슬 마침
아무튼 ㅈㄴ 많음 다 보려면 5년은 걸릴 듯 ...
저기있는것들에서
혈계전선
나만이 없넌 거리
은혼
4월은 너의 거짓말 추천드려요!!
다 개재밌을 것 같읍니다...추천 ㄱㅅ
두부한테 폭행당함
게임 '더 스파이크' 5개 한정수량 굿즈+개발자사인
타격감갓겜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시발 방금입니다
남캐일러 컬렉션
+오르비에 검색하면 나오는 2월부터의 약 170-180개의 남캐일러 투척글
우리엄마 문자 ㅁㅌㅊ?
빡공하다 힘들다고 문자보내면 이래 답옴
이따가 집가서 15페이커 친필 인증해야징
호리미야 전권 오우너
대회 후원금 1등 인증
이러고도 10000덕 남은 내 인생을 인증합니다 시@봉방거
종이쪼가리
모작, 독학 캔버스 그림입니다.
요즘은 영감이 부족하네요

3다 운치있네요선물 줄려고 열심히 했는데 아직 제방에 있다는 슬픈 이야기가 있죠...
르세라핌 팬미팅 ㅇㅈ

위에 노래방 인증하신 분 있길래백분위 100 안 돼서 아쉽네요

저때 목 컨디션만 좋았어도...사실 저거 보면서 등수 갖고 백분위(좀 못하면 등급) 계산하는 스스로가 밉습니다
내가군대만아니었어도
만오천원 주고 산 오리비 인형을 인증했을텐데

인서울 가고 싶은 전문대생 ㅠㅠ 자랑할게 하나도 없는 내인생이 슬프다이거 밑에있는거 불리한듯..
근데 뭐 쩔수없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다른 방식으로 아예 개인글에다 태그나 제목에 특정 단어를 달고 참여를해도 만약 좋아요수로 할거면 메인 도배+팔로우수에따른 차이가 발생해서 어떤 방법이든 유불리는 존재한다고 생각해요
캐스트 삭제된 댓글 캡쳐 ㅇㅈ
오늘 엄마한테 걸린 책 인증...
이거 내려가진 않겠지...?
대성 즉시 환급 이벤트 당첨 + 치킨 광클 3마리 당첨. 대성 쪽쪽 빨아먹음
마지막으로 이거나 인증해 볼까 합니다
오모캣에서 판매중인 홀로라이브 아메 후드티에요
가격은 사딸라 16번
환율 1230원쯤 할때 사가지고 배송비포함 9만 8천원이었던 거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10만원 좀 넘네요
막바지라도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영상인증은 불발이어서 이거로 대체했어요 ㅠㅠ
언제햇대..
제가 만든 토토로 입니다
토토로 우산은 사라졌어요
와우 ㅋㅋ 아기자기한 취미 멋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