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군대 보낼거면 2년 꽉 채워서 보내야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884492
요즘 보면 여성징병제 논의 나오면서
기초군사훈련만 받게 하자, 훈련소 6주만 보내자, 이런 제안들도 나오던데
그딴거 없고 보낼거면 남자랑 똑같이 1년 반 보내야됨 ㅇㅇ
지금 군대 가지도 않으면서 군대 별거 아니다, 군캉스다 이러는데 만약 훈련소 6주로 병역 때우게 한다?
그러면 내가 다녀와봤는데 별거 아니다, 한남들 고작 이런 것 갖고 그동안 유세였다, 군캉스 다녀오니 개꿀이다, 이런 말들은 무조건 나올 수밖에 없고 거기다가 군인한테 주어지는 쥐꼬리만한 혜택(나라사랑카드 등)들 자기들도 6주 다녀왔으니까 달라고 난리쳐서 결국 꾸득꾸득 받아 쳐먹을게 분명함. 심지어 1년 6개월 보낸다 하더라도 지금 경찰, 공무원, 직업군인 집단에서 하는 것처럼 힘든일은 다 남자들만 시키고 여자들은 뭐 고된 일 맡지도 않을 텐데 훈련소만 보내자는건 진짜 생각이 없는 말이고, 무조건 1년 6개월 꽉꽉 채워서 풀로 보내야됨.
설문기관에서 10대~30대 여자들 상대로 공식적으로 조사한 결과 여성이 차별받고 있다고 생각하는 비율이 75%던데, 지금 실태가 이지경임. 대놓고 직접적으로 티내지는 않아도 본인이 ½ 확률을 뚫었다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꿀을 빨고 배려받으며 편하게 사는지 아예 자각조차 못하고 있음. 어차피 여성징병 시행되려면 한참 남았지만, 자꾸 타협점을 찾고 배려를 해주려고 하면 안됨. 그러면 또 그게 당연한 건 줄 알고 더 많은걸 내놓으라고 바락바락 떼쓰니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근 7개 글 중 5개가 나임 1 0
ㄷㄷ
-
내 글로 피드 가득 채우기 0 1
가능할지도
-
난 아직도 노어노문학과를 노르웨이어로 알고 들어온 대학생 썰을 잊을 수가 없음 0 0
???: 자네는 노어노문학과를 왜 왔는가 ???: 노르웨이어를 꼭 배워보고...
-
ㄹㅇ로
-
에피 오프라인은 사라진 거임? 0 0
역사속으로
-
이제 자야함 0 0
근데 11시에 일어나야함
-
뻘글로만 2000덕 모으기 0 0
슬금슬금
-
아니 수능 수학에 곱기호 없는지 몰랐네 해설은 이따 올라갑니다.
-
ㅇㅂㄱ 4 2
중간에 깼지만 잘잤당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인생 망한거 같아요 2 0
고등학교 내내 수시 위주로 입시를 하다가 고3때부터 정시로 틀었습니다.수시로 붙을...
-
긴머리의눈이부신그대가좋아 0 0
나에대해정말알고싶지않나요
-
제가 다니는 잇올 특징이 학습상담없고 더프 서프 응시 못하는데(대신 구매는 가능하고...
-
혹시 왕가슴 남자 보셨나요 1 0
요즘 유행하던데
-
날이 밝았다고 0 0
거짓말이라고 해줘
-
22번 과목융합? 0 0
6평 22번을 과목 융합이라고 하는 강사분들이 많은데, 왜 과목 융합인지...
-
아침야호 4 2
좋은 아침이에용
-
농어촌 정시 3 0
화 미 영 생윤 사문 88 96 3 99 99 해서 평백 95정도 받으면 한양대...
-
ㅇㅂㄱ 0 0
오늘도 상쾌하게 시작!
-
난 한의대를 올해 간다 4 0
시발 한의대를 가야만 한단 말이다
-
94학년도 현재 (2027학년도 6월) 25학년도 6월 37번 (A) (B) (C)...
-
이밤이와도이밤이가도 0 0
암얼웨이스어웨잌어웨잌
-
이젠 괜찮은데 0 0
사랑따위저버렸는데
-
디비피아 인공지능 0 0
얘좀치네
-
수학 과탐 모르면 떨어짐? 보통 다들 생1지1 공부할텐데 그냥 면접학원 다니고 그런...
-
난 0 0
올빼미로 진화중인게 분명함
-
미친듯사랑했는데왜 0 0
정말난잘해줬는데왜
-
있나요 사랑해본적 0 0
영화처럼첫눈에반해본적
-
잘자용 0 0
-
아 0 0
아
-
매크롤린 급수 특: 0 0
대학교때 배우지만, 미적러들은 삼도극 때문에 이미 알고있음
-
작문 수업에 2 2
대학은 정시를 확대해야 한다 라고 써서 냈는데 교수님께서 동의하신다고 코멘트 달아주셨음
-
다들 잘자고 힘내라 0 0
-
한석원T 2 1
기계공이시네
-
굿나잇에브리원 2 0
굿모닝
-
옆글 반수 1 0
진지빨고 경희 국캠 어문에서 외대 설 어문으로 반수하면 (노답어문은 아님) 뭔 글임 재업띠니
-
코와이모난데나이 7 0
보쿠라모히토리쟈나이
-
지금까진 진짜 노답이었어
-
일본도 막 14 1
도쿄대 못가면 반수하고 그러나
-
탐구 추천좀 해주실 분 6 0
반수생이라 이제 공부 제대로 시작하는데 아직 탐구 한 과목을 못정했는데 어떤 과목이...
-
반도체란 애는 2 0
정류 작용을 한대
-
3시 넘엇어? 1 0
나 3시 넘어서도 못 잔거야 설마?
-
아니 1 0
나는 잠을 자고싶음
-
잠을 포기하니 4 0
시간팽창이 일어나네
-
혜찌 이 사람 00년생임 0 0
나랑 3살차이임
-
불시점검 3 0
22영어 기출 복습 끝 굿나잇
-
증바람 재미있다 4 0
쫙쫙붙네
-
와 씨 0 0
노트북 다시 켜졌다
-
그대여 사랑하길 멈추지 마요 0 0
가시덤불 위 힘들어도
-
심심한데 5 0
질문 받습니당 경력 03년생 24살 고2까지 국수영물지 21111 고정 22수능...
-
님들 1학기 성적은 9 0
언제쯤 나옴
ㄹㅇ 지들도 겪어봐야 알지
미필이지만 지들이 강제로 끌려가는
그 기분을 모르면서
차별 이지랄하는거보면 찢어버리고 싶음
여자들 ㅈㄴ빡센곳으로 보내야하는데
일단 보내는 것부터가 지금 나라 구조상 사실상 불가능이라서...
직접 입대하지도 않으면서 꿀이라 그러는 건 진짜 인성이 말도 안 되는 거고
이득 보는 거면 감사한 마음을 가지는 게 정상일 텐데 비하하는 건 진짜 이해가 안 가요
군대 안 가는 거면 최소한 국방세라도 더 많이 걷어야 한다 보는 입장인데 정치인들 입장에서 표 때문에 안 될 듯하네요
난 여자들 군대보내는거보다 내1년9개월이란 시간이
아까움 전성기라 할 수 있는20대초반이
근데.. 지나가는 여르비1로써 덧붙여보자면..
군캉스다 여자가 차별을 받고있다 한남들 별거아닌데 징징댄다 이런 얘기하는 애들은 100% 페미가 분명함 정상적인 여자들은 그런 말 안함.. 정신머리 똑바로 박혀있는 애들은 군대 다녀오는 남자애들 존경하고 감사하고 고맙게 생각함 또 가야하는 상황이 오면 가는게 맞다고도 생각하고 얼마나 신빙성있는 기관에서 설문조사를 한건지는 모르겠으나 75%는 솔직히 트위터 한복판에서 조사해야 나올 수치임
요즘 사회의 문제점이라면 문제점이라 할 만한 게 그런 거 같아요
옛날에 비해 더 극단적이거나 비합리적인 사람들의 발언권이 강화되다 보니 인터넷을 보면 그 소수의 이상한 의견이 증폭되는 경향이 있고...
근데 이해는 안 되는데 공부 잘하는 애들 중에서도 생각보다 그런 생각을 가지는 애들이 좀 있긴 하더라고요(단순히 이득 보고 싶어서 그러면 계산적이고 인성 안 좋다 싶은데 진짜로 말도 안 되는 주장을 믿어서...)
남자애들 앞에서 정상적인 척하는 거 보면 그냥 화는 나는데 뭐라 하지도 못하고
반대쪽 극단주의 세력도 싫어하긴 하는데 그쪽은 별로 힘이 없어진 것 같더라고요
그냥.. 굳이 똥밟고싶지않은거죠 논리 없이 감정적으로 치우쳐서 주장하는 사람들한테 백날 말해봤자 벽보고 말하는 느낌일테니까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정상인이 적어보이는것도 사실 ㅠㅠ
저런 이슈 아니더라도 은근 반지성주의가 퍼지는 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완벽히 모든 사안에 대해 중립일 수는 없겠지만 적당한 선은 유지해야 할 텐데...
뭐 남자들이 페미에 대한 적대적인 감정을 여자 전체로 투영하는건 이해함 솔직히 페미도 적은 숫자가 아니긴하니까
남녀 안가리거 물 흐리는샛기들이 참..
애초에 “내 몸은 내가 지켜야하니까 훈련소 훈련 받아야된다고 생각함” 이말도 존나 병신같은게
군대를 뭐라고 생각하는거냐
지몸이 아니라 나라를 지키러가는건데 존나 어불성설임
인정 ㅋㅋ
애초에 군대가는게 "국방(國防)"의 의무인데
저도 여자지만 여자도 가야된다고는 생각함
(넷카마 아님)
제가 여자가 아니면 님한테 덕코를 드리겠음
ㄹㅇㅋㅋ 뭐자꾸 내몸지킬줄알야지 이러고있음? 니몸지킬거면 복싱센터를다니세요 ㅋㅋ
동의합니다.

님 팔로우 박을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