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캠 s2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613805
84점 정도면 ㅁㅌㅊ임? 진지하게 2등급은 ㄱㄴ? ㅈㄴ 어렵네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회차마다 다 다른데 어케암
9모도 76이 2컷인데 어떤 회차든 그 정도면 2는
뜸 걱정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