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현 10~20대 여성들 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598728
본인들이 또래 남성에 비해 불리하다는 인식을 가진 여자들이 너무 이해가 안감. 40대가 반미 좌파인것도, 70대가 아직까지 반공주의 원툴인것도 시대적 맥락을 생각해보면 납득은 되는데 얘네는 진짜 사이비 종교 같음. 어떻게 대놓고 나라에서 입시의 특혜, 법적 특혜, 병역 의무 면제, 각종 할당제 및 가산점으로 과거 계급제 사회를 방불케 하는 특혜를 퍼주고 있는데도 본인들이 약자라는 인식을 갖게된건지 궁금함.
진짜 미안한데 임금 격차는 니네 능력 문제임. 당장 평균 소득 제일 높은 의치한약수, 설포카연고 공대 성비라도 보셈. 대학에서 남자라고 가산점 줘서 이렇게 됐나? 아니면 아직도 딸이라고 공부 안시키는 집안이 있나? 남자들이 니네보다 선천적으로 머리가 좋은지 더 노력한건지는 나도 모르겠지만 어쨌든 적어도 실력 차이로 이런 결과가 나온건 확실함. 인정하긴 싫겠지만 남자들은 발목에 병역 의무라는 엄청난 족쇄를 달고도 여자들보다 빨리 뛰었을 뿐임.
물론 그렇다고 여자들이 더 열등하다는건 아님. 반대로 범죄자들 중 남자가 압도적으로 많은 부분도 보면 남자라는 성별은 분명 양날의 검임. 다만 적어도 본인들에게 유리한 쪽으로 기울어진 운동장에서도 밀리고 있으면서 마치 남성들이 존재하지도 않는 특혜를 받아서 이리 된것처럼 얘기하는건 도대체가 납득이 안됨. 대체 어디까지 양보해야 만족할런지 의문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블루아카이브채널같은것도말야 지금보니까 존나 이방인같이느껴짐 서코나 일페같은거 가도...
-
휼륭한 점심식사였어.. 0 0
응
-
지구가 태양을 네 번 감싸안는 0 0
동안 나는 수백번도 넘게 너를 그리워했고 눈물흘려야 했어
-
청담르엘 사는 사람들은 5 0
직업이 뭘까요
-
아무리 생각해봐도 사문 과외는 2 0
할 게 못 되는 것 같아요 머리텅텅이들을 가르칠 자신이 없음...
-
32강 못보면 ㅈㄴ웃기겠네 0 0
ㅋㅋㅋㅋㅋ 레전드 욕 개쳐먹을듯
-
내신미적분씨이발 0 0
12문제찍었는데 하나도못맞춤
-
사회문화 오개념일까요? 0 0
"사과 지배 가능 지역이 변할 것으로 예측된다."라는 문장은 사회문화 현상이고 인과...
-
얘 귀여움 0 0
철푸덕
-
오늘 수학 0 0
26학년도 6모랑 25학년도 6모 풀어볼거임 국어는 끝남
-
복학할까 0 0
하..삼수는쫌무리엿나봐너무우울하다
-
오늘은 0 0
공부를 좀 해볼까 오랜만에
-
메시가 고트는 맞는데 2 0
누구로 살고 싶냐 하면 호날두
-
학교에서 붙여놓은 자료인데, 연대랑 고대 전체 인원이 다 가군이네요. 이 자료가...
-
싸이버거vs와퍼 15 1
급해요
-
증권사는 나이 많이 보나요? 2 0
빅5같이 대기업 증권사들은 나이 엄청 많이 본다고 들었는데 남자 기준 학벌...
-
러브버그 너무 야함 2 0
-
바이올린 연주하냐 도랐나
-
수업시간 때 '"자위"하지말라고' 간혹 말씀하시고 그 말에 덧붙여서 '자기위로...
-
간 살짝 맵게하고 양파, 파, 소시지 좀 잘라서 넣고
-
대성 커리 타는데 러셀 기숙 1 0
지금 유대종 김범준 풀커리 생각하고 공부하고 있는데용… 러셀 기숙 붙었는데 필수...
-
Still want you all the time 아직 내 마음속 한켠의 방에...
-
수학 계획 잠깐 봐주세요! 0 0
확통이구요 10월 14일까지해서 드릴을 완강 할 것 같은데 그 이후로 뭘 해야할지...
-
러브버그 이 미친새기들 12 1
왜 자꾸 내 눈앞에서 알짱거려
-
너네들 그건 알고 옯질하냐 6 2
삼십칠은열두번째소수임
-
시대시대야 5 1
삼칠이탐나지않니움움삼칠이탐나지않니?!?!?!!
-
수능 D-148 7 3
하지만 앞으로 남들보다 2배 더 집중하면 공부를 2배 더 많이 할 수 잇음 그래서...
-
지금 그리운 고민도 6 1
깨져버린 향수로 변하겠지
-
얼버기 1 0
-
언젠가 소중함마저 잃어버린 채 난 어른이 돼버렸지
-
아주 재미있는 모양이군요 껄껄.. 한 봉우리 넘으니 다음 봉우리 나오고 거기서...
-
모고보면 매번 35,36에서 시간도 오래잡아먹고 시간 쓴 만큼 정답률도 안나오는데...
-
[단독]선관위, 사전투표 용지는 실제 투표자 2배 넘게 준비 2 1
6·3 지방선거 본투표에서 초유의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일으킨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
드릴 난이도 어떰? 1 0
이해원s1 허들링 지인선 설맞이 드릴중에 지인선 다음으로 드릴이 쉬운거같은데...
-
맛점하세요 점심인증 10 4
보리 비빔밥 맛점
-
She knows it's too late as we’re walking on by
-
솔탑투에 전재산넣음 0 0
용돈 모은거 다들어가있어
-
수특 독서 풀어야할찌 말찌 1 0
궁금
-
이럴 때엔 이름이 역시 무난할까
-
지금 시점에 스블 7 0
공부 시작한지 얼마 안된 반수생인데 실력이 낮1~높2 정도고 수학(특히 미적)이 좀...
-
A- 0 0
B 융단 폭격기에서 살아남았군 이제 성적 나올 수업은 6개
-
수능 국어 제1원칙 2 2
일단 언매를 선택할 것
-
내가 벌써 07년생이라니 3 4
시간 참 빠르네
-
고3 수시러 미적분 질문 3 0
주변학교 기출인데 저런 유형만 나오면 못풀겠는데 쉽게 접근하는 방법 있을까요? 18...
-
동국대 아웃풋 0 1
참고용 궁금한 사람 보시라고~캠퍼스 리쿠르팅, 취업설명회, 동문멘토링
-
괜찮은 점심 메뉴 없을까.. 4 0
점심 한끼 먹고 딱 기분 좋을만한 거..
-
수학 기출문제집 ㅊㅊ좀 2 0
학원 병행하고 있는데 자습용으로 기출 한권 더 쓸거같은데 수분감,기출생각집,미친기분 뭐가 나음
-
공하싫 8 1
-
솔직히..!! 3 0
미미미누 잘생겼죠?? 저만 그런 거 아니죠???
-
초유의 ‘방송 참사’ 위기, 월드컵 중계 끊기나? JTBC 중계권료 미납 의혹…“토너먼트부터 중단될 수도” 3 4
비상 경영에 돌입한 JTBC가 국제축구연맹(FIFA)에 중계권료 일부를 지급하지...
..ㅠ
군대 아니었으면 수능 두 번을 더 보는데... 하
메인 윤석열과 이재명 가슴이 웅장해지네
재명이햄 씨다씨 ㄷㄷㄷ
이새기 맞는 말 하는 거 처음보네
닉 이재명은 합니다 ㄷㄷ
와 이 사람 웬일로 맞말을
좆미니즘
집단 정신병 수준임
모든것은
관계지향, 매력지향 에서 시작되죠.
역시 고장난 시계는 찢평ㅋㅋㅋㅋ
찢어진 시계ㅋㅋㅋㅋ
뭐 본인목표가 운동선수라면 태어날때부터가 족쇄니까 그렇다쳐도 다른분야에선 잘모르겠음
대기업에 남자들많은이유도 그냥 남자들이 공대를많이가니까 그런거뿐인데
이런 얘기하면 이런 생각할 시간에 자기 일 열심히 하라는 인간이 참 많아서 더 문제.
이런 주제로 이런 의견을 내는 것 자체를 한심하게 보는 분이 많아서 안타깝다.
약간 이런 상황이랄까요..
"현생을 잘 산다"의 기준이 심히 뒤틀려있는 사람들이 특히 그럼 ㅋㅋㅋ
선택적 약자 퓌페미니즘 한남충말고
이걸로 논문쓰면 전세계가 까무러칠듯
받다보면 더 받고 싶어하는 심리
고장난 시계 ㅋㅋㅋ
군필자로서 개추. 차이를 인정하고 기회를 평등하게
캬
아니 범죄자들도 남성이 여성들에 비해 많은것은 그만큼 성범죄나 이런것으로 억울하게 범죄자로 엮여서 범죄자가 된 경우가 많아서 그런거지 법만 정상적이였다면 남성이 여성에 비해 범죄자가 많을수가 없음
글쎄요? 성범죄자 중 그런 경우가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성범죄를 제외하더라도 대부분의 강력 범죄 혐의에 대해서 남자 범죄자가 훨씬 많습니다. 이건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 어딜가든 공통된 현상입니다
아니다 요즘 성범죄법중에서 무고한 남자들을 범죄자로 만드는 법이 많아서 남자들이 범죄자가 많은것도 있어요
ㅋㅋㅋ이건 억지임 무고가 아무리 판쳐도
뭐가 억지임 맞는말인데
판사가 그정도 병신은 아니랍니다….
그럼.. 자네가 이재명을 지지하는건 말이되고?
아무리 생각해도 이재명이 적어도 윤석열보단 나은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우파고 이재명 좋아하지 않지만 윤석열보다 낫다는건 ㅇㅈ
우파인데... 그냥 둘이 똑같음 누가 더 낫다 이게 성립이 안 됨

대재명갠적으로 남녀 임금 차이는 마인드에서 온다고 생각함
외모 평범해도 남자는 집안에 돈 많이 없으면 결혼을 못하니까 필사적으로 연봉을 올리려고 악을 쓰는데
여자는 그것까진 아니니까,
현재에 안주하는 기준치에 있는 차이가 그대로 이어지는게 아닐까요
뭐 그런부분도 있죠 그런자연적인부분은 굳이 부정하거나 뒤엎어야할칠요는없다고봅니다
다만 본인들이 인문대진학해놓고 왜취업이안되냐 이러는건 문제가있겠지만
현생, 보상심리의 기준이 다른것도
마인드 차이에 한 몫 하는거같음
좋아요.
그 사상을 도피처로 쓰는것 같은느낌
(다행히?)할당제나 가산점 등으로 실질적으로 이득 보는 사람이 극히 적으니 그걸로 이득본다고 느끼긴 힘들겠죠. 그런 말도 안되는 제도로 이득받는 사람들이 많으면 정말 큰 문제고요.(극소수만 이득받더라도, 사라져야하는 부당한 제도는 맞습니다.) 약로입시는 어차피 대부분이 처다보지도 못하는 성적대일 거라 큰 관심 없고, 취업시 가산점 주는데도 극소수니 거기 준비한 사람 아님 못 느끼고. 국립대교수나 정치인, 대기업임원할당제는 50대에게 해당될지언정 젊은 사람한텐 해당 안되죠. 제 생각엔 출산 후 사회진출이 제한되었던(가장 가까운 어른)본인 엄마만을 보고 세상을 파악하니 불리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음. 아직도 비자발적 경력단절이나, 육아휴직 후 돌아오면 불이익을 주는 게 남아있긴 한데(아빠에게도 육아휴직을 주는 등 정부가 나름 노력중) 커리어우먼을 꿈꾸는 나이대 사람들에겐 (30대쯤되면 다들 꿈이 꺾임)굉장히 큰 불이익으로 다가오는 것 같음.
개인적으로 남자평균임금이 높은 이유는 1)고연봉직종에 남자 많음 2)(같은 직장에 다니는)맞벌이가정이 육아를 할 경우 여자는 육아 쪽을 더 신경쓰는 역할을 맞고 남자는 돈 많이 벌어오는 역할을 맡음. 3) 남자들은 사회적 지위는 연봉에 거의 정비례하나 여자들은 워라밸 좋고 애 키우기 좋은 직업 가진 것도 인정해줌 4) 여자는 공부 못하고 다른 재능 없으면 돈 많이벌기 어려운데 남자는 힘쓰는 일로 돈은 많이 벌 수 있음. 5) 젊은 나이가 아니라 4~50 대 이후로 임금격차는 애 낳고 직장 그만둔 후에는 저연봉 직장 밖에 못가니까도 있음
남학생들의 공대진학대비 여학생들의 상대적인 인문대 진학도 한 몫 한다고 생각드네요
걍 선동임
그거 다 민주당이 해준건데? 민주당이 여자들한테 특혜 다 주고도 계속 여자 약자 프레임 씌어서 멍청한 여자들이 선동당해서 그런건데 그런대도 이재명을 지지한다고? ㅋㅋ
미래에 가정을 꾸리고싶은 여성으루서… 기업에 입사하는게 불리하진 않을까 고민이 됨…육아휴직이라던지…출산휴가라던지…물론 아직 취업도 안해보고 그냥 재수하는 몽총이지만 주변인들한테 보고 들으면서 공무원쪽으로 가는게 답인가 싶기도함…이것말고는 없는듯…그냥 이런 고민 안하는 게 부러울뿐…
군인 다 고맙구요 싸우자는 거 아니구요…그냥 이런 고민 안하고싶음
그냥 한국여자들 박멸하는게 답인듯
ㅋㅋ 니 엄마 할머니 여동생 누나 다 박멸시켜야겠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