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현 10~20대 여성들 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598728
본인들이 또래 남성에 비해 불리하다는 인식을 가진 여자들이 너무 이해가 안감. 40대가 반미 좌파인것도, 70대가 아직까지 반공주의 원툴인것도 시대적 맥락을 생각해보면 납득은 되는데 얘네는 진짜 사이비 종교 같음. 어떻게 대놓고 나라에서 입시의 특혜, 법적 특혜, 병역 의무 면제, 각종 할당제 및 가산점으로 과거 계급제 사회를 방불케 하는 특혜를 퍼주고 있는데도 본인들이 약자라는 인식을 갖게된건지 궁금함.
진짜 미안한데 임금 격차는 니네 능력 문제임. 당장 평균 소득 제일 높은 의치한약수, 설포카연고 공대 성비라도 보셈. 대학에서 남자라고 가산점 줘서 이렇게 됐나? 아니면 아직도 딸이라고 공부 안시키는 집안이 있나? 남자들이 니네보다 선천적으로 머리가 좋은지 더 노력한건지는 나도 모르겠지만 어쨌든 적어도 실력 차이로 이런 결과가 나온건 확실함. 인정하긴 싫겠지만 남자들은 발목에 병역 의무라는 엄청난 족쇄를 달고도 여자들보다 빨리 뛰었을 뿐임.
물론 그렇다고 여자들이 더 열등하다는건 아님. 반대로 범죄자들 중 남자가 압도적으로 많은 부분도 보면 남자라는 성별은 분명 양날의 검임. 다만 적어도 본인들에게 유리한 쪽으로 기울어진 운동장에서도 밀리고 있으면서 마치 남성들이 존재하지도 않는 특혜를 받아서 이리 된것처럼 얘기하는건 도대체가 납득이 안됨. 대체 어디까지 양보해야 만족할런지 의문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987년 6월, 수많은 이들의 푸르른 봄이 저물었다. 그들의 흔적이 곳곳에 남은...
-
기하 기출 문제집 ㅊㅊ 좀 해줘요 우리 기하러들 2 0
ㄱㄱ
-
수학 콘텐츠 추천해주세요 0 0
제가 이번 6모 (미적)28,29,30 틀려서 88점인데 하면 좋은 책 좀...
-
어그로는 이렇게 끄는거다잉
-
헌포랑 구디별밤 1 0
한번도 안 가봤는데 어떰 클럽은 진짜 시끄러워서 고막 나갈거 같음
-
요즘 좀 그런 생각을 함
-
마커스 난 네가 좋다 매그너스 멈춰 지켜야 할 도리가 있다 0 0
이 무게감이 듬직하군
-
다음 주면 재종이라니 2 0
지금을 즐기자~~~~~
-
문제를 풀었는데 2 0
답지가 없음(?)
-
마크하실분 8 1
생존 ㄱㄱㅆ 하실 분 쪽지로 디코 아디 점
-
솔직히 지잡대는 시국선언 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11 5
오래된 생각이다 ㅇㅇ
-
교수 무슨 여기가 서울댄줄 아는건가..
-
피시방에서 ㅈㄴ어이없던경험 9 5
나 롤하는거 보더니 롤 계정 빌려달라는 새끼 있었음
-
나중에 저랑 이거 하실 분 1 1
수능 다음날 구합니다 지금까지 풀어온 온갖 실모들과 모고들로 ,,
-
이번 6모 13211이 가능한건가 엄마친구가 자랑 ㅈㄴ 햇다는데 음
-
얼평받고싶은데넷상무서워서눈만ㅇㅈ 17 2
저랑 맞얼평 하실 분 쪽지 ㄱㄱ
-
연대 에타 계정 삽니다 1 0
연대생인데 계정 정지당해서… 연대 신촌캠 에타계정 사요
-
대한민국 최고의 교수들이 며칠 동안 모여서 만들고 수백명이 검토한 문제가 수험생들에...
-
왜 자꾸 전화해 4 1
난 할말없고 귀찮다구 이제
-
섹스 ㅋㅋ 4 1
사람ㅇㅈ
-
오르비 분들 넘 착하고 귀여워 5 1
고앵이같아요
-
거기서 수업하시던 쌤한테서 수업 들을 때 비교군으로 말씀하신 경우가 좀 있는데...
-
이거이거 물2런을 해야 하나 4 1
물1생1=>물1지1=>물1생2=>????
-
먼저 맞춘 사람 2000덕!
-
사실 개못생겼다고 말하고싶어요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
아메짱도 똥을 쌈? 9 2
궁금
-
머가 더 어렵다봄?
-
수특 길삼봉뎐 비연계 파트 1 1
개인적으로 이부분 재밌는듯
-
선관위 "용지 추가 송부 투표소 140곳…26곳 투표 중단 후 재개" 4 2
추가 송부용지 사용 투표소는 91곳…진상규명위원회 10일 출범 위철환 상임위원,...
-
제자 1명 기하런시킴 5 1
이제부터 기하응시자 10133명에서 10134명임 확통 26 27 28 29 30...
-
6/8 학습 기록 2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55분 56초 국어: 독서 유신T 21주차...
-
190630 맞췄다 7 1
ㄹㅇ이번수능미적할까
-
평가원이 2606이후부터 6 2
의도적으로 미적 난도 낮추는듯 표점차 맞추기위해서겠지 아마
-
아캅스정신 1 0
으로간다
-
기하 누가 봐도 개꿀 아님? 4 2
-
오르비 ㄹㅇ 좌파밭 다됬네 7 1
제목으로어그로끌기2일차 지금 야식먹을까말까
-
똥 어질 11 1
헤에엥ㅇ
-
270622랑 비슷한 기출문제 2 1
20수능 나형 21번 21수능 21번 얘네 둘에서 수열 시작점 두 개로 쪼개서 유형 발전시킨듯
-
20260608 13 1
집에왔는데왜집가고싶지
-
실모는 제외하고 n제 계획만 세운거에요. 국어 김상훈 GRIT(독서,문학,언매)...
-
국어를 너무못해여 1 0
진짜 국어 너무 못하는 고3입니다 6모 기준 4 5섶 3 뜨는데 이투스 김민정쌤...
-
비문학 고민이 있습니다 0 0
이직을 목표로 공부중인 현직 교사입니다. 기출 분석을 하면서 글의 논지 전개 방식,...
-
연대가 영어3이 크긴하구나 1 0
일반과는 다 초록일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네
-
작년 수능부터였나.. 어느샌가 확통 난도>미적 난도 이런 말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
6평 0틀 4 0
방금 채점해봄
-
3천원 깎아준대서 한 번 해봤는데 얼굴로 결제한다는게 먼가 꼬롬함....심지어...
-
설대는 투투가 확실히 크구나 1 0
설약 갑툭튀네 돌돌샤 하고싶어서 공부의지 다시 불타오름
-
시험 끝나고 사후적으로 정리한건데 다른 사람 풀이를 아직 안봄
-
9모도 적당히 쉽게 나오면 5 2
26보다 최악의 수능 나올수도 있을듯 9모가 좀 어렵길 기도해야됨..
..ㅠ
군대 아니었으면 수능 두 번을 더 보는데... 하
메인 윤석열과 이재명 가슴이 웅장해지네
재명이햄 씨다씨 ㄷㄷㄷ
이새기 맞는 말 하는 거 처음보네
닉 이재명은 합니다 ㄷㄷ
와 이 사람 웬일로 맞말을
좆미니즘
집단 정신병 수준임
모든것은
관계지향, 매력지향 에서 시작되죠.
역시 고장난 시계는 찢평ㅋㅋㅋㅋ
찢어진 시계ㅋㅋㅋㅋ
뭐 본인목표가 운동선수라면 태어날때부터가 족쇄니까 그렇다쳐도 다른분야에선 잘모르겠음
대기업에 남자들많은이유도 그냥 남자들이 공대를많이가니까 그런거뿐인데
이런 얘기하면 이런 생각할 시간에 자기 일 열심히 하라는 인간이 참 많아서 더 문제.
이런 주제로 이런 의견을 내는 것 자체를 한심하게 보는 분이 많아서 안타깝다.
약간 이런 상황이랄까요..
"현생을 잘 산다"의 기준이 심히 뒤틀려있는 사람들이 특히 그럼 ㅋㅋㅋ
선택적 약자 퓌페미니즘 한남충말고
이걸로 논문쓰면 전세계가 까무러칠듯
받다보면 더 받고 싶어하는 심리
고장난 시계 ㅋㅋㅋ
군필자로서 개추. 차이를 인정하고 기회를 평등하게
캬
아니 범죄자들도 남성이 여성들에 비해 많은것은 그만큼 성범죄나 이런것으로 억울하게 범죄자로 엮여서 범죄자가 된 경우가 많아서 그런거지 법만 정상적이였다면 남성이 여성에 비해 범죄자가 많을수가 없음
글쎄요? 성범죄자 중 그런 경우가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성범죄를 제외하더라도 대부분의 강력 범죄 혐의에 대해서 남자 범죄자가 훨씬 많습니다. 이건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 어딜가든 공통된 현상입니다
아니다 요즘 성범죄법중에서 무고한 남자들을 범죄자로 만드는 법이 많아서 남자들이 범죄자가 많은것도 있어요
ㅋㅋㅋ이건 억지임 무고가 아무리 판쳐도
뭐가 억지임 맞는말인데
판사가 그정도 병신은 아니랍니다….
그럼.. 자네가 이재명을 지지하는건 말이되고?
아무리 생각해도 이재명이 적어도 윤석열보단 나은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우파고 이재명 좋아하지 않지만 윤석열보다 낫다는건 ㅇㅈ
우파인데... 그냥 둘이 똑같음 누가 더 낫다 이게 성립이 안 됨

대재명갠적으로 남녀 임금 차이는 마인드에서 온다고 생각함
외모 평범해도 남자는 집안에 돈 많이 없으면 결혼을 못하니까 필사적으로 연봉을 올리려고 악을 쓰는데
여자는 그것까진 아니니까,
현재에 안주하는 기준치에 있는 차이가 그대로 이어지는게 아닐까요
뭐 그런부분도 있죠 그런자연적인부분은 굳이 부정하거나 뒤엎어야할칠요는없다고봅니다
다만 본인들이 인문대진학해놓고 왜취업이안되냐 이러는건 문제가있겠지만
현생, 보상심리의 기준이 다른것도
마인드 차이에 한 몫 하는거같음
좋아요.
그 사상을 도피처로 쓰는것 같은느낌
(다행히?)할당제나 가산점 등으로 실질적으로 이득 보는 사람이 극히 적으니 그걸로 이득본다고 느끼긴 힘들겠죠. 그런 말도 안되는 제도로 이득받는 사람들이 많으면 정말 큰 문제고요.(극소수만 이득받더라도, 사라져야하는 부당한 제도는 맞습니다.) 약로입시는 어차피 대부분이 처다보지도 못하는 성적대일 거라 큰 관심 없고, 취업시 가산점 주는데도 극소수니 거기 준비한 사람 아님 못 느끼고. 국립대교수나 정치인, 대기업임원할당제는 50대에게 해당될지언정 젊은 사람한텐 해당 안되죠. 제 생각엔 출산 후 사회진출이 제한되었던(가장 가까운 어른)본인 엄마만을 보고 세상을 파악하니 불리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음. 아직도 비자발적 경력단절이나, 육아휴직 후 돌아오면 불이익을 주는 게 남아있긴 한데(아빠에게도 육아휴직을 주는 등 정부가 나름 노력중) 커리어우먼을 꿈꾸는 나이대 사람들에겐 (30대쯤되면 다들 꿈이 꺾임)굉장히 큰 불이익으로 다가오는 것 같음.
개인적으로 남자평균임금이 높은 이유는 1)고연봉직종에 남자 많음 2)(같은 직장에 다니는)맞벌이가정이 육아를 할 경우 여자는 육아 쪽을 더 신경쓰는 역할을 맞고 남자는 돈 많이 벌어오는 역할을 맡음. 3) 남자들은 사회적 지위는 연봉에 거의 정비례하나 여자들은 워라밸 좋고 애 키우기 좋은 직업 가진 것도 인정해줌 4) 여자는 공부 못하고 다른 재능 없으면 돈 많이벌기 어려운데 남자는 힘쓰는 일로 돈은 많이 벌 수 있음. 5) 젊은 나이가 아니라 4~50 대 이후로 임금격차는 애 낳고 직장 그만둔 후에는 저연봉 직장 밖에 못가니까도 있음
남학생들의 공대진학대비 여학생들의 상대적인 인문대 진학도 한 몫 한다고 생각드네요
걍 선동임
그거 다 민주당이 해준건데? 민주당이 여자들한테 특혜 다 주고도 계속 여자 약자 프레임 씌어서 멍청한 여자들이 선동당해서 그런건데 그런대도 이재명을 지지한다고? ㅋㅋ
미래에 가정을 꾸리고싶은 여성으루서… 기업에 입사하는게 불리하진 않을까 고민이 됨…육아휴직이라던지…출산휴가라던지…물론 아직 취업도 안해보고 그냥 재수하는 몽총이지만 주변인들한테 보고 들으면서 공무원쪽으로 가는게 답인가 싶기도함…이것말고는 없는듯…그냥 이런 고민 안하는 게 부러울뿐…
군인 다 고맙구요 싸우자는 거 아니구요…그냥 이런 고민 안하고싶음
그냥 한국여자들 박멸하는게 답인듯
ㅋㅋ 니 엄마 할머니 여동생 누나 다 박멸시켜야겠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