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Respect [1252291] · MS 2023 · 쪽지

2023-09-27 22:05:03
조회수 8,062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548232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Respect · 1252291 · 23/09/27 22:15 · MS 2023

    현강에서의 숙제나 자료의 양은 충분할까요?

  • 수식만쓰는정병호 · 1197773 · 23/09/27 22:23 · MS 2022

    현강 자료는 그냥 주간정석민 + day7 자료
    인걸로 알아요
    부족하다고 느끼시면 간쓸개나 그릿 깉은 거 섞으시면 충분할듯

  • Respect · 1252291 · 23/09/27 22:33 · MS 2023

    주간정석민은 파이널이 아니여도 계속 주시는건가요?

  • 수식만쓰는정병호 · 1197773 · 23/09/27 22:34 · MS 2022

    시즌1-3이 파이널까지 주간지예요

  • Respect · 1252291 · 23/09/27 22:36 · MS 2023

    설명 감사합니다

  • 재수생의삶 · 1047680 · 23/09/27 23:05 · MS 2021

    올 8월부터 정석민 입문했는데
    그때서야 들은 거 정말 후회해요...
    나중에 다른 강사 듣더라도
    처음은 정석민으로 시작해보는 건 진짜 강추
    컨텐츠야 부족하면 타강사 찍먹하면 됩니다

  • Respect · 1252291 · 23/09/27 23:20 · MS 2023

    설명 감사합니다.
    올해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 일반언어학 · 998823 · 23/09/27 23:59 · MS 2020

    정석민의 헤겔 해설은 레전드긴해요

  • 블론디 · 1133291 · 23/09/28 13:46 · MS 2022

    리트지문 해설할땐 좀 소름 쫙 돋아요ㅋㅋㅋㅋㅋ진찌 개인적으로 독서는 원탑인거같음

  • 블론디 · 1133291 · 23/09/28 13:48 · MS 2022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bbyrcha · 1237406 · 23/09/28 16:56 · MS 2023 (수정됨)

    3월 첫수업부터 언매수업까지도 완전히 정석민만 들었습니다. 과제량에 대해서는 3~5월정도까지는 주간지 양이 좀 부족하다고 느끼긴 했는데 점점 갈수록 양이 많아져서 지금은 좀 버겁네요..ㅋㅋ

    완전히 풀커리 타시는거 진짜 추천해요. 문학 타 t듣고 언매 타t들으면서 이리저리 옮겨다니는거보다
    진득하게 한t골라서 빨아먹는거도 직접해보니 나쁘지않은것 같네요
    단점이 있다면 매e네라고 ebs 강의가 있는데
    그게 이번준가 저번주인가 해서 끝이나거든요
    강의 자체로는 정말 만족하면서 듣긴 했어요
    다만 전 ebs를 빨리 끝내고 싶었는데 좀 늦게까지 끄신 듯 한게 유일한 단점같습니다

    컨텐츠 부족은 윗분 말씀대로 타 선생님 찍먹하셔서 컨텐츠만 받아가면 해결되는 문제긴하요 저도 여름방학때 그러기도 했구요
    질문도 끝나서 정말 잘 답해주시고 수업 이끌어나가시는 방법이라든지 사소한 것까지 모든게 전 좋았어요!
    그래서 성적도 괜찮게 받고있구요
    꼭 들어보시길 추천해요

  • Respect · 1252291 · 23/09/28 17:02 · MS 2023

    좋은 글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성적 받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