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돌이 생2 4단원 첫강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327826
제일 어려운파트 미리해보고 ㅈ될거같으면 스테이하게
4단원부터함
기억나는거
단백질은 chon + 35s
Dna는 chon + 32p
생쥐한테 주사놓는데
S넣으면 뒤지고 R넣으면 삼
근데 뒤진S랑 살아있는R 넣으면 생쥐뒤1짐
S는 스무스라서 피막이없음 > 폐렴일으킴
R은 러프라서 피막이있음 ( 피막유무 반대인가? ) > 폐렴ㄴㄴ
세균은 영어로 박테리아
박테리오파지라는 육각형에 다리달린 귀요미가 박테리아한테 공생?숙주?해서 살아감
사람 dna 6만개중 2개
대장균 dna 6만개중 53개
Dna 를 전사(전사가뭐임?) 시키면 Rna인데 거기서 또 뭐하면
MRna되는데 여기서 인트론이라는 놈이 사라짐
원핵세포는 오페론이 xyz한꺼번에 딸깍하는데
진핵세포는 x y z 당 하나씩있음(근데그게오페론은아닌듯)
재밌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출해설 2014학년도 6월 모의평가 사회문화 오답률 Best 5 해설 0 0
2014학년도 6월 모의평가 사회문화 오답률 BEST 5 해설입니다.(오답률은...
-
기출해설 자랑대회인가??... 그것이 있다기에 일단 한번 해봤습니다.부족한...
-
오늘 경찰대 시험. 경찰대는 사관학교처럼 표본 안모으나요??(점수순) 댓글로 적어주세요 3 0
오늘 경찰대 시험 저희 반에서 채점한 아이들 현황 +...
S형이 피막이 있는거고 R형이 없는거임
아쓔발헷갈렸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