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황분들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240551
불교에서 중도와 연기는 연결되어있는 건가요? 연기를 깨닫고 집착을 버리면 열반에 든다고 하는데 그럼 중도는 깨닫지않아도 되는 것 아닌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중도가 진짜 중요한건데 중도를 왜버려요
연기=진리 중도=열반에이르기위한 수행방법(팔정도)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