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약의 시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169007
2024 Schema.Zip [화학식량과 몰편] 맛보기.pdf
2024 Schema.Zip [흥분 전도편] 맛보기.pdf
2024 Schema.Zip [개수 추론형] 맛보기.pdf
2024 Schema.Zip [양적 관계편] 맛보기.pdf
안녕하세요 :) 디올러 (디올 연구실) 입니다.
2024 Schema.Zip [생1 / 생2 / 화1] 교재 업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화학식량과 몰]
https://docs.orbi.kr/docs/11503
[흥분의 전도]
https://docs.orbi.kr/docs/11504
[개수 추론형]
https://docs.orbi.kr/docs/11505
[출판된 화1 / 생1 / 생2 교재 모음]
https://link.inpock.co.kr/shinsure
[출판 교재 싱크 영상]
생명과학1 - 근수축 30초컷 | 생명과학2 - 개체군의 유전 |
모든 출판 교재는 영상 설명이 있으니 학습 시 참고해주시구
투과목 이슈가 핫한듯 하여 생1 근수축 유형과 유사한 단원의 생2 영상을 첨부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출판된 화1 / 생1 / 생2 교재 모음]
https://link.inpock.co.kr/shinsure
앞으로 7주간 2024 Schema.Zip [생1 / 생2 / 화1] 이 전자책으로 업로드됩니다.
https://link.inpock.co.kr/shinsure

New 2025 실전개념서 디올 화1
이번 주 주말에 업로드 되는 Next 교재는 [복제 추론 / 화학 양론 / 용액의 농도]입니다.
[이번 글 Event]
화학식량과 몰편 / 개수 추론편
글 업로드 이후 이번 주 3일 (8/23-25) 동안만
본 글에 좋아요 / 팔로우 후 아무 댓글이나 남겨주신 분들께 무료로 전해드릴게요!
파이널 감각 향상에 크나큰 도움이 되실 거에요
아무쪼록 교재들 유용하게 활용하시고 과탐 만점 후기 많이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ノ (o_ _)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것은 바로 싱가포르 인천, 싱가포르 모두 환승 허브공항이라 환승수요가 많아서 싸면...
-
李, 전직 대통령들 탄핵·구속에 “나도 희생양 될 가능성 꽤 높다” 2 0
이재명 대통령이 취임 1주년 기념 외신 인터뷰에서 우리나라 전직 대통령들이 다수...
-
6수인데 국수 31인 새기 4 1
이왜진기어스
-
나 내의원 허준이다. 5 4
사실 나는 동의보감 후속작 쓰고 있다. 허나 나 혼자서 쓰려고 하니 종이값이...
-
수학 이번주에 안게있는데 9 1
몇달전에 풀고 망해서 오답안햇던 올해 3모 5모 킬러들 시간 무제한으로 주고...
-
설뽕이 2 0
밥을 먹여주진 않음..
-
진짜로
-
아레나 카서스로 10만딜너엇음 0 0
재미 잇다
-
5수쳐박고 국수11안뜰정도만 아니면 뭐 ㅇㅇ..
-
사문 불명 스피드or일반 0 0
스피드도 알찬 것 같은데 일반버전이랑 강의수가 2배 차이나다보니.. 작년 10월에...
-
.
-
약대라인에서 국어 낮1 5 0
딸리는 점수는 아니죠?
-
결국 내가 현실에 타협해서는 안될것을 타협해서그랬던거였어 3 0
그래서 그런거였어 내가 냉소에 빠진게말야 목표없는 삶을 살았던게말야
-
명작 추천 0 1
아싸끼리 사귀기 직전이 제일 야하다
-
김성은 선생님...? 0 0
애국보수는 불평 ㅋㅋ
-
휴가 나오면 살거 1 0
킬해분 2년동안 기다림
-
하 습발 8 1
기출 던져? 실모n제무한벅벅쓰 해?
-
어제 내가 본 더러운 거 5 0
지하철 역사에서 어떤 여자가 기침 ㅈㄴ 하다가쓰레기통에다가 가래를 뱉었는데 계속...
-
물투는 얼마나어려움? 11 0
미적이나 지1에 비겨해주세요 1등급 받기에
-
수학 폼은 헬스랑 연관 깊은듯 1 0
마치 재수때는 그냥 무식하게 4-5 시간 공부하는게 당연한거였고 이유도 없고 당위나...
-
레어템 배송옴 3 2
컨텐츠가 없어서 저거라도풀어야댐
-
보통 준킬러급이라고 하면 오답률이 얼마나 되나요? 3 0
객관식/주관식 수학
-
삶이팍팍하군... 4 0
차라리태어나지않앗더라면..
-
개천재 시발..
-
올해 어디를 가려나 0 0
작년에 당한 게 있어서 믿지 않는 중
-
침착맨 채널에 리센느 원이 0 0
진짜 파이리 상이네 ㅋㅋㅋ
-
할말없다
-
50%? 60?
-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음 1 0
오히려 이게 독이 된듯
-
오메가 오메가 블랙 수학 0 0
러셀 재종 다녀서 강매 당하는데 오메가랑 오메가 블랙 수학 각각 난이도랑 퀄 좀 알려주세요
-
약대 2 1
-
흠
-
수학이 올리기 이리 힘든거였냐 6 2
오르비 보면 국어가 문제지 수학은 무조건 오름 ㅇㅇ 이러는데 이것도 아이큐 세자리수가 전제인거같음
-
유럽 1개월 동남아 일주일 + 시시때때로 국내여행 주말마다 놀러다님 기준으로…
-
체스 불렛 1557점 3 2
하다보니 어찌저찌 됨
-
난 내인생을 많이 포기해서 12 2
엄마만 내 인생을 포기하게 하면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음
-
수학 낮3 기준 건동홍 5 1
화확사탐으로 몇 받아야 되너요
-
물리 볼텍스 줄 계산 ㅈ같네 0 0
그냥 mgh 1/2mv²쓰라고 왜 자꾸J쓰고 N/m쓰는데
-
기출 실모처럼 싹 풀기vs준킬 이상만 발췌풀vs걍 실모N제 7 0
뭐가 맞나요 일단 기출 돌리긴 했습니다 근데 기출학습이 된건진 모르겠음 그리고...
-
이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 0 1
이화여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으로 쓰려고 하고 최종 내신 2.28, 영어는...
-
내가 경찰서 신고한애 탈퇴함 12 1
서에서 연락 갔나봄 ㅋㅋㅋㅋ 피의자 특정은 된걸로 알고있음
-
누군가가 2 0
수완 평가원화를 해주면 조을텐데..
-
점점 눈을 낮추게 됨.. 18 5
예전엔 닥치고 의대였는데 요즘은 그랬던 시절이 웃길 정도임... 6모 좀 조지고 눈 많이 낮아진듯
-
돈이 돈을 불리듯 2 0
덕코도 덕코를 굴리네
-
대면 or 비대면 전에 글 올려서 여러명 상담했지만 기준에 맞거나 와닿는 분이...
-
내일계획 18 2
시험을 빠르게 조지고 집와서 치즈밥 먹으러 가본다음에 혼코노 조지기 그리고 시간...
-
167~8만 넘어도 (그 이하는 ㄹㅇ 작다는 거 느껴짐) 연애 잘만 하던데
-
솔직히 나는 꿈이 없었어 1 0
그리고 그 내 꿈은 의사가 아니라는걸알게되었고말야
-
대학가 메가커피 정직원이라(이름부터 ㅇㅇ대점) 남대생 여대생 하루에 몇백명씩 봄요...
-
배고파 4 0
야메추 좀




꺄악 막전위다!!!
최고에요
굳굳
감사합니다
도약전도 가보자고
화생러는 울어요 ㅠㅠ
꺅 감사드려요..
좋아요 눌렀어용!
항상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최고
최고~!!
개수 추론이라... 내가 아주 싫어하는 단어 두가지를...
기대됩니다!!!
개수 추론편 기대됩니다!
기대됩니다!
사랑
화학도 하시는구나 바로 팔로우 박았슴다
오렌지프린트 ㅆㅆㅌ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