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겨울방학 뉴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075425
고1인데요, 고2 11월 수학 모의고사 시간 안 재고 풀어봤는데 2등급 (78점, 2컷 73) 뜨는데
(수12를 10달 정도 안 한 상태인 거 감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정도면 겨울방학때 뉴런 들어도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엉이 모의고사] 냉철한 미식가의 오픈런 후기 9 6
안녕하세요, Team BABO 흙감자입니다. 오늘은 6모 대비 부엉이 모의고사...
-
뒤뒤뒤뒷북) 붱모 후기 2 2
우선 좋은 퀄의 시험지를 무료배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ㄱㄱ
무조건 시발점부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