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인데 확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765815
언제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겨울방학때쯤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765815
언제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겨울방학때쯤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고등수학에 순열과 조합만 조금 해보는것도 좋을듯
수 하 복습이요?
순열과 조합으로 출제된 기출문제들이 있어요
공통 ㄱㅊ게 하고 시간 충분하면 솔직히 미적분 추천…
미적분 넘 무서워요ㅠㅠ 제가 메디컬 목표도 아니라서....탐구도 사문 정법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