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근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590801

성적이 걍 서강대 쓰라고 칼들고 협박하는 수준이였어서..
딱히 낙지쓰는 맛이 없었던..
작년에는 걍 하루종일 울었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590801

성적이 걍 서강대 쓰라고 칼들고 협박하는 수준이였어서..
딱히 낙지쓰는 맛이 없었던..
작년에는 걍 하루종일 울었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구쏘개우는거 보고싶네
사실울진않았고 눈물찔끔
올해 인설의 쓰라고 성적한테 칼 들고 협박 당하겟네;
카나쨩이랑 손잡고 서울대 들어가야지
님 뱃지 어디갔어요?
탈릅하고 다른사람이 닉먹은줄 ㄷㄷ
맞음 그분 탈릅함..
ㅋㅋㅋ 근데 님도 소강대에요? ㅁㅊㅁㅊ
사실 그 사람 제가 맞음..장난쳐봄
귀여워
너무해
ㅋ귀엽네(ㅈ밥새끼)
이런 늬앙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