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인증 82일차, 6모 인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200797
오늘은 국어 피드백을 일요일에 해강 듣기전에 확실히 마무리
한 날,
6모에서 고등학교 3년 통틀어 처음으로 영어 3등급을
맞는 기염을 토했지만, 확실히 국어 수학은 아예 백지상태로
시작하다보니 쉽게 성적이 오르지는 않는 것 같다. 6모 전에
실전 연습을 안하고 들어가서 긴장하면서 본 것도 있고,
문학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써서 비문학 풀 시간이 없어져
터진 것 같다. 그래도 문학에서 독해력을 묻는 부분에 부족함을
깨닫고, 기본 태도들을 시험장에서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공부하자. 문학 비중을 늘려서 문학을 어느정도 잡고
넘어가야겠다.
수학은 개념 1바퀴 돌린다고 3점, 쉬운 4점까지 한 번에
다맞히는 건 역시 아니구나. 개념 복습하면서 쉬운 4점까지 기출 풀면서 다져나가는 중.
영어는 3이 뜨긴 했는데 아직 불안한 것 같다.
다음 모의고사에서는 안정된 3, 혹은 2까지도 노릴 수 있게
단어, 구문, 독해 하나 빼먹지 말고 공부하자.
사탐은 본 실력보다 조금 성적이 잘 나온 것 같아서
방심하지 말고 공부 마지막에 시간주고 공부하자.
내가 제일 자신있는 과목이니만큼 50 50 찍어서 점수 확보
하자는 생각.
성적에 연연하지 말자. 배울 수 있는 거 배우고, 고쳐나갈 건
고친다. 너무 많은 걸 한꺼번에 고치려고 하지는 말고,
하나씩 확실히 고쳐나가자. 지금 성적자체는 부끄럽지만
과정이 부끄러운 건 절대 아니다.
나는 뭐든지 할 수 있고 이뤄낼 수 있다. 나는 할 수있다
나는 후회없는 과정을 통해 이뤄낼 수 있다. 나는 내가 목표로
하는 한국외대 융합일본지역학부에 입학할 수 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윤어게인!!! 1 0
윤도영 선생님을 다시 인강으로!!!
-
존맛이라 두판 갖다 먹어서 경찰관 선생님이 나 별로 안 힘든줄 오해하면 어쩌지 걱정됐음
-
3/H 브릿지 S 쓰려나
-
과연 두 사람은 북극곰의 맛있는 먹이가 됐을까
-
삼각함수 합곱공식 어떻게 외우는지 아는 사람 있나요? 1 0
얘도 꼬꼬마신신처럼 외우는 방법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교육과정 빠져서 그런가...
-
수학 n제 기출 병행 0 0
지금 뉴런 하던거 끝내고 바로 기출 2회독 들어가려고 했는데 기출2회독이랑 n제랑...
-
확통 개발점 시발점 0 0
확통 작수 30틀 반수생 이번 6모 28틀 두 문제 다 케이스도 못 나누고 멸망...
-
모솔인게 이상함? 전혀 아님 4 1
사잇값정리를 쓰면 사람은 모솔인 구간이 존재할 수 밖에 없음 난 당당해
-
언매 버림 수고 1 0
24수능 언매 개열심히했음에도 1틀 -2점 작수 언매 집에서 풀고도 2틀 해도안오름...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기분이 안 좋구나 1 2
U.F.O.를 먹자구나
-
수학3등급노릴수잇을까요 1 0
작수 8등급 쌩노베인데여 지금 두달~반 정도 했고 이번 6모에서...
-
내가 뭘 잘못했노
-
수1 도움 4 0
분명 뭔가가 잘못됐는데 뭐가 문제인지 안 보임
-
6평이 쉽긴 쉬웠나 봄 0 1
주위에 반수하는 동기들 메가 채점 보면 다 1로 도배돼있음 ㅋㅋㅋㅋ
-
6평 국어 13번 0 0
그냥 대충 눈으로 읽다가 2번이겠거니 하고 내려가서 5번봤더니 뭔가 이상해서 몇번...
-
쌰갈 작년에는 30분컷했는데 이번엔 3분 늘었어요 실력이 실시간 퇴화중임
-
2024 도쿄공대 (現 도쿄과학대학) 본고사 확통 수능변형 0 3
일본의 카이스트 포지션인 도쿄과학대학 (도쿄공대+도쿄의과치과대학 통합) 의...
-
쉬고싶다고쉬고싶다고쉬고싶다고쉬고싶어쉬고싶다고
-
학교 교무실 출입금지짤 7 2
쌤들 웃김
-
수학 3등급인데 10 0
5개월만에 확통 100을 만드는건 사실상 불가하겠죠..
-
몰빵 ㄱㅈㅇ 0 1
-
잘게 5 0
잘자
-
Team98) 저만큼 입시 이력 복잡한 사람 못 봄 17 3
2016~2018년 수능 응시 -> 외대 글캠 환경학과 입학 2020년초...
-
Black에서 brown brown에서 yellow 2 0
Yellow에서 white White에서 what
-
수시 폐지 0 1
[수시 폐지 또는 축소에 관한 국민 청원]...
-
안냐요ㅏ세요 2 1
켄파치입니다
-
집으로 4 2
집가서 마저 공부나 해야겠음 집도 집중이 안되고 학교도 집중이 안되네 그냥 공부하기 싫음 청년임
-
절대 내 아이민을 보지마 4 1
절대로.. 응.
-
무휴반 할까요 휴학할까요 1 0
제가 반수 할 줄 모르고 학기초에 과 학생회에 들어갔는데, 일주일 전에 반수하기로...
-
대학친구들이 1 0
.
-
논리실증주의자는 예측이 맞을 경우에, 포퍼는 예측이 틀리지 않는 한, 1 4
논리싫증주의자는 관심이 없다.
-
사탐런 추천 6 0
사탐 생윤 사문으로 튀고싶은데 어떤가요 ? 그리고 표점 높은 과목이랑 개념 양 적은...
-
같이데스 ㅋㅋㅋㅋㅋㅋㅌㅌㅌ 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적 30번 자작 문항 투척 1 0
아직은 표현 치환 정도밖에 못하겠군요
-
기출로 1등급이 말이 됨?? 0 1
안녕하세요 미적 2425수능 100점자와 수능 10번 응시한 고인물이 협작해서 만든...
-
코로나때 코딩 한참 붐이었을때 짜피 AI가 나오면 코드 다 알아서 짜주지 않을랴나...
-
지구 개념 까먹어서 의문사 좀 당하긴 했는데 삼반수 해볼까요? 지금 진지하게 휴학 고민중임
-
막걸리에 수육vs편육 2 0
골라줭
-
한주에국어실모2적어여? 6 0
제곧내 + 7월 초까지만 할거에요!!
-
재밋는거 없나 고민중 4 0
아주 재밌는걸 원함
-
근데 역사선생님하면 탈모여도 어느정도 ㅇㅈ이지않음? 8 1
국어, 수학선생님이 탈모면 슬플거같은데 역사선생님이 탈모면 그냥 그렇구나 할거같음...
-
저예산 물리1 공부법 0 0
디시에 현정훈 검색 후 물1 킬러 주제를 어떤 방식으로 푸는지 유추할 수 있는 글을...
-
GPT 개쩌노 0 0
원장님께 시간이랑 시급 협상하려고 초고 써서 GPT 한테 보내고 수정 보완 해달라...
-
근데 쭉사는게 아니라 방학되면 본가 올라와야하는게 좀 번거로울거같아서 고민됨 도치...
-
에바인가요.. 뱃지는 고대지만 반수해서 지금은 인설 약대생이긴합니다 한다면 목표는...
-
참교육은 어쩔수없는듯ㅇㅇ..
-
불닭이 어디갓니 1 1
나를ㅊ ㅏㅈ아와줘
-
치킨 모먹징 1 0
황올 vs 자담맵슐랭
-
하 내란견 저능부엉이들은 왜 자기가 우파인 줄 알지 6 7
정치글ㅈㅅ 너내 우파 아니야 미친놈들아 하는 짓이나 사고방식 보면 좌빨이야...
ㅎㅇㅌ하삼요.
더 열심히 고쳐나가겠습니다.
수학을 생각보다 힘들어하시네요..
아예 0부터 시작하신 건가요?
네 작년수능 3번도 못 풀었을정도로
백지상태였어서 확실히 베이스쌓는데
시간이 아무래도 걸리더라고요
수학 3 맞고 나머지 다 1 띄우면 되겠네요
제 친구가 수학3 나머지1로 외대 독일어과 갔는데
일본어는 더 입결 높을 거 같으니까 나머지를 높1 띄우면 될 거 같아요 !
오 그렇군요 꼭 목표 이룰 수 있도록
계속 정진하겠습니다 할 수 있다!!
근데 3번을 못 풀었는데 13번은 풀어서 맞춘;;
13번 맞춘 건 비슷한 기출 몇 번 풀어서 맞춘 것 같긴해요
화이팅
저도 외대목표에요!! 같이 만나겠네요 무조건 됩시다 우리
할 수 있다!! 목표 꼭 이뤄서 외대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