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사 인강 안상종vs이지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03772
김성묵 개념의 힘 듣는 중인데요, 이번주 안으로 끝낼 예정입니다.
스토리텔링강의라 이해는 잘되는데 교재가 별로고, 뭔가 빠진 개념도 있는것같고 이것만으로 개념정리하기에는 무리가 있는것같아서 개념 빨리 한강의더 들으려합니다. 개념이 제대로 안잡힌것 같아 불안해서요ㅠㅠ
복습 차원 및 개념 빠진것 없이 완벽히 정리가 목표인데요, 빠진 개념없이 개념이 자세하고 교재정리가 잘된 강의를 찾다보니 안상종,이지영 선생님 계시더라구요
안상종스피드개념완성?그거 아니면 이지영 쌤 들으려하는데 누가 나을까요
이선생님들 외에도 추천하시는 선생님 혹은 좋은 개념서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최진기 좋대요 다들
이지영은 비추
이지영 쌤 되게 호불호 갈리네요ㅠㅠ 최진기 선생님은 김성묵 선생님이랑 비슷한거 같아서 일단 제외했어요! 정리위주 강의 찾구있어서요~
개인적으로 안상종T는 안맞더라구요.... 이지영T 강추합니다! 교재도 좋고, 수업은 물론 더 좋구요^-^b
안상종 선생님은 왜 안맞으셨나요? 이지영 선생님 어떤 강의 추천하시나요?
갓지영ㄲ
지영 쌤 윤사도 괜찮나요?
친구가 겨울방학에 시작했는데 지금까지 고정50이네요
풀커리 타야하나요?
그친구가 이번에 개강한 문풀강의 나오기전에 심기일전2step 안듣고 개념만들었어요
심화강의는 안들어도 괜찮은건가보네요~
지금 나온 이지영쌤 문풀강의 4step 추천여
문풀은 혼자 해보려고 했는데 문풀강의는 뭐가 좋은가요? 그리고 사탐은 풀커리 따르면 그에 맞는 복습및문풀 외에 별도의 공부는 필요없는건가요?
저는 이지영쌤 커리타면서 개념복습+ 시중에 나와있는 기출문제들 사서 풀고 있어요 이지영샘 4스텝 문풀이 낯선제시문이나 이비에스에서 눈여겨봐야할 선지나 문장들을 정리해주신거라 엄청 도움됐어요 저는 1등급 가끔 2뜨고요..!
제가 이지영쌤을 듣는다면 뭐부터 들어야할까요? 기본 개념흐름은 알고있고 완벽한 개념정리는 안된상태인데...
기본개념이 그래도 아예 노배는 아니시니까 바로 문풀들어가셔도 될것같은데..시간도 얼마없으니까요ㅠ아니면 듣다가 개념이 부족한 부분만 골라서 이지영쌤 개념강의 듣는방법도 있고요! 문풀하면서 가끔가끔 기본개념도 다시 복습해주시고 하거든요!
문풀은 이지영쌤 강의듣고 따로 뭘 풀어야하나요? 그리고 이지영쌤 개념교재만 사서 보는건 어떤지요....
선지 ox문제는 강의시간내에 8분 이런식으로 시간을 주는데 그때 푸시면 되요! 그리고 교재만 사서 보는건 좀 별로일것 같아요 선지하나하나 분석해주는게 갑인 강의인데 교재만 사서보시면 별 도움 안되실듯 ㅜㅜ
문풀교재말고 개념교재요! 개념교재 좋으면 책만사서 볼까해서요...그리고 문풀강의는 어떤 문제들인건가요?
기출+ 이비에스 낯선제시문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실 전 개념강의듣고 필기한 필기노트로만 개념복습중이라ㅜ
문풀강의들으면서 따로 해야할 문제집은 뭔가요?ㅠ
전 연도별 기출문제집+이비에스 하고있습니다!
그거 문풀강의에서 다뤄주시지않나요?
모든 지문을 다뤄주시진 않으니까요 그리고 감도 계속 유지시킬겸 풀고 있어요!
네 질문많이드렸는데 답변해주셔서 진짜 감사드려요~~ 꼭 만점맞으세요!
님도 열공해서 원하는 대학 붙으시길 바랍니다!!
김성묵 선생님 개념 들으셨으면 심화, 문풀로 그대로 가는것이 낫지않을까요
그러고싶은데 개념이 부실한느낌이 들어서요ㅠㅠ개념 확실히 다지고싶은데 빠진것도 있는것같고 교재랑 강의가 따로놀아서 교재를 개념서로 쓰기도 안좋구요ㅠㅠ 혹시 김성묵 선생님 들으시나요?
저는 김성묵샘 좋았는디..
이비에으로 나머지를채우시는게..
저도 강의자체는 좋았어요! 다만 확실한 개념정리가 안된것같단 느낌이 강해서요ㅠㅠ김성묵쌤 풀커리 타셨ㅇ나요?
심화까지만들었는데 부족한부분은 못느꼈어요 개념도 잘정리해주셨고
강의에없는건 더추가적으로알면되고 설명안해주신건 한번쯤읽어주시고 나머진 이비에스로커버했어요
제가 조금 완벽주의적 성격이라서요ㅠㅠ윤사는 학교에서도 안해서 인강에 많은 의지를 하는데 인강개념으로 안다뤄주신게 나올까봐요....그럼 김성묵 쌤 커리타고 이비에스랑 기출하면 될까요? 개념서를 한권봐야ㅑ할까요..? 김성묵 쌤으로 효과보셨나요?
인강책이랑 이비에스랑 기출만하세요 1-2등급은 그냥나와요
네! 그럼 김성묵쌤 믿고 일단 심화까지 가야겠어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