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첫시험 봤는데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858752
일반고 다니는 남학생입니다
국어 60 후반
영어 50 초중반
수학 80 초반
통합과학 90 초반
한국사 60 후반
평균 70 초반
오늘 시험 끝났습니다
정확히 몇등급이 나올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국어=>3~4등급 추정(학년 평균이 낮으면 3등급 높으면 4등급)
영어=>4~5등급 추정(학년 평균이 낮으면 4등급 높으면 5등급)
수학=>2~3등급 추정(학년 평균이 낮으면 2등급 높으면 3등급)
통합과학=>1~2등급 추정(학년 평균이 낮으면 1등급 높으면 2등급)
한국사=>3~4등급 추정(학년 평균이 낮으면 3등급 높으면 4등급)
평균=>3.6등급 이상 추정(최대 2.6등급까지 가능할 것으로 추정)
정확히 몇등급이 나올진 모르겠지만 최소 3등급 후반에서 최대 2등급 후반 정도 될듯 합니다
만약 남은 시험에서 전부다 1등급 받으면 연고대 가능한가요? 진지하게 질문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987년 6월, 수많은 이들의 푸르른 봄이 저물었다. 그들의 흔적이 곳곳에 남은...
-
기하 기출 문제집 ㅊㅊ 좀 해줘요 우리 기하러들 1 0
ㄱㄱ
-
수학 콘텐츠 추천해주세요 0 0
제가 이번 6모 (미적)28,29,30 틀려서 88점인데 하면 좋은 책 좀...
-
어그로는 이렇게 끄는거다잉
-
헌포랑 구디별밤 0 0
한번도 안 가봤는데 어떰 클럽은 진짜 시끄러워서 고막 나갈거 같음
-
요즘 좀 그런 생각을 함
-
마커스 난 네가 좋다 매그너스 멈춰 지켜야 할 도리가 있다 0 0
이 무게감이 듬직하군
-
다음 주면 재종이라니 2 0
지금을 즐기자~~~~~
-
문제를 풀었는데 2 0
답지가 없음(?)
-
마크하실분 7 1
생존 ㄱㄱㅆ 하실 분 쪽지로 디코 아디 점
-
솔직히 지잡대는 시국선언 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11 5
오래된 생각이다 ㅇㅇ
-
교수 무슨 여기가 서울댄줄 아는건가..
-
피시방에서 ㅈㄴ어이없던경험 9 5
나 롤하는거 보더니 롤 계정 빌려달라는 새끼 있었음
-
나중에 저랑 이거 하실 분 1 1
수능 다음날 구합니다 지금까지 풀어온 온갖 실모들과 모고들로 ,,
-
이번 6모 13211이 가능한건가 엄마친구가 자랑 ㅈㄴ 햇다는데 음
-
얼평받고싶은데넷상무서워서눈만ㅇㅈ 17 2
저랑 맞얼평 하실 분 쪽지 ㄱㄱ
-
연대 에타 계정 삽니다 1 0
연대생인데 계정 정지당해서… 연대 신촌캠 에타계정 사요
-
대한민국 최고의 교수들이 며칠 동안 모여서 만들고 수백명이 검토한 문제가 수험생들에...
-
왜 자꾸 전화해 4 1
난 할말없고 귀찮다구 이제
-
섹스 ㅋㅋ 4 1
사람ㅇㅈ
-
오르비 분들 넘 착하고 귀여워 5 1
고앵이같아요
-
거기서 수업하시던 쌤한테서 수업 들을 때 비교군으로 말씀하신 경우가 좀 있는데...
-
이거이거 물2런을 해야 하나 4 1
물1생1=>물1지1=>물1생2=>????
-
먼저 맞춘 사람 2000덕!
-
사실 개못생겼다고 말하고싶어요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
아메짱도 똥을 쌈? 8 2
궁금
-
머가 더 어렵다봄?
-
수특 길삼봉뎐 비연계 파트 1 1
개인적으로 이부분 재밌는듯
-
선관위 "용지 추가 송부 투표소 140곳…26곳 투표 중단 후 재개" 4 2
추가 송부용지 사용 투표소는 91곳…진상규명위원회 10일 출범 위철환 상임위원,...
-
제자 1명 기하런시킴 5 1
이제부터 기하응시자 10133명에서 10134명임 확통 26 27 28 29 30...
-
6/8 학습 기록 2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55분 56초 국어: 독서 유신T 21주차...
-
190630 맞췄다 7 1
ㄹㅇ이번수능미적할까
-
평가원이 2606이후부터 6 2
의도적으로 미적 난도 낮추는듯 표점차 맞추기위해서겠지 아마
-
아캅스정신 1 0
으로간다
-
기하 누가 봐도 개꿀 아님? 4 2
-
오르비 ㄹㅇ 좌파밭 다됬네 7 1
제목으로어그로끌기2일차 지금 야식먹을까말까
-
똥 어질 11 1
헤에엥ㅇ
-
270622랑 비슷한 기출문제 2 1
20수능 나형 21번 21수능 21번 얘네 둘에서 수열 시작점 두 개로 쪼개서 유형 발전시킨듯
-
20260608 13 1
집에왔는데왜집가고싶지
-
실모는 제외하고 n제 계획만 세운거에요. 국어 김상훈 GRIT(독서,문학,언매)...
-
국어를 너무못해여 1 0
진짜 국어 너무 못하는 고3입니다 6모 기준 4 5섶 3 뜨는데 이투스 김민정쌤...
-
비문학 고민이 있습니다 0 0
이직을 목표로 공부중인 현직 교사입니다. 기출 분석을 하면서 글의 논지 전개 방식,...
-
연대가 영어3이 크긴하구나 1 0
일반과는 다 초록일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네
-
작년 수능부터였나.. 어느샌가 확통 난도>미적 난도 이런 말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
6평 0틀 4 0
방금 채점해봄
-
3천원 깎아준대서 한 번 해봤는데 얼굴로 결제한다는게 먼가 꼬롬함....심지어...
-
설대는 투투가 확실히 크구나 1 0
설약 갑툭튀네 돌돌샤 하고싶어서 공부의지 다시 불타오름
-
시험 끝나고 사후적으로 정리한건데 다른 사람 풀이를 아직 안봄
-
9모도 적당히 쉽게 나오면 5 2
26보다 최악의 수능 나올수도 있을듯 9모가 좀 어렵길 기도해야됨..
남은거 전부 1이면 무조건 가능한거 아닌가요..?
말로는 그런데 남은게 모두 1등급 이라고는 장담하기가 힘들듯 합니다 ,,,
평범한일반고눈 1점대 중반이면 연고대 쓰는거 같아요
사실 경찰공무원 생각 중이기는 한데 명문대 출신이면 어깨뽕이 올라가긴 하겠죠(?)
그리고 시험 경쟁에서도 당연히 유리할거고요
미친듯이해서 경찰대 ㄱㄱ 하시죠
네 되는데 3년동안 연대 문과까지 성적 올리는거 정시도 공부하세요
네
현역임?
네 현역입니다
제목 못 봄 ㅈㅅ
아 빠르게 지웠는데 대댓 다네..
ㅈ반이면 교과로 가능
다 1 맞아도 학종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