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를 이용할 기회를 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185825
안녕하세요. 매년 어떻게 하면 수험생을 도울 수 있을지 고민하는 도희입니다.
근 5년 가까이 매해 무료로 유료급의 자료를 배포했었고, 무료 특강도 진행했었고, 오르비에서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모아서 최저 시급만 받고 수 차례 그룹과외를 해줬던 기억이 있습니다.
올해도 여김없이 뭘 할까 하다가 '도희를 이용할 기회'를 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냥 하루 날 잡고 만나서 저에게 빼먹고 싶은 것을 빼먹으면 됩니다.
영어든, 사회탐구든, 입시든, 심지어 단순 상담도 상관 없습니다. 그냥 제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얻고 싶은 사람이라면 만나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을 하든, 아니면 ~한 주제로 간단히 수업을 준비해달라고 요청을 하든 상관 없습니다.
<약력>
영어, 영어교육 전공(전공 평점 4.33/4.5)
영어 오랫동안 가르침
수능 영,사탐 만점
수능 사회탐구 저자
오르비 사회탐구 자료 압도적 최다 다운로드 자료 저자
오르비 최초(?) 사회탐구영역 평가원 모의고사 실응시 후 EBS 해설 이전에 해설 배포
6년차 입시/학습 상담(서울대 경제, 경희 한의예 인문, 카관의예 인문, 고려 지리교육 외 다수, 올해도 무료 상담 해준 학생 약빵으로 한 명 성대 보냈고, 이외의 올해 상담 학생 대부분이 무탈하게 대학 진학을 마쳤습니다.)
+가장 최근 친 해의 수능(2021) 국어 백분위 98, 6,9평 백분위 99
무료입니다, 다만 조건은 밑에 있습니다.
모집인원: 1명~3명
시간: 인당 최대 3시간, 필요시 다회 가능
위치: 서울시 주요 거점지 내(여의도, 강남, 신촌, 종로, 왕십리, 대치, 잠실 등)
조건: 스터디룸 대여료는 내셔야 합니다. 카페라면 음료 하나는 사주시면 됩니다.
필요한 분들은 댓글로 문의주셔도 좋고, 쪽지를 주셔도 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제 100퍼 교실 뒤에서 월드컵 보는 놈 나온다 7 1
ㄹㅇ
-
지2 2509 후기 0 0
마찬가지로 아껴놨던 지2 2509를 풀었어요 남은 2511,2609,2611...
-
잘자용 1 1
오늘두 다들 고셍 만으셨슴미다,,,,,
-
난 옷 23벌밖에 없는데 1 0
편한 옷 제외 신발: 척70, 독일군 슈즈, 에어포스1(흰/검) [봄/가을/겨울옷]...
-
애초에 여기서는 창업의 기회가 없고 대외활동 인턴십 이런것도 기회가 적고 내가...
-
맥주마시면서 축구보고 싶은데..
-
시대 라이브 질문!!! 2 0
7월 말부터 들을수잇을거같은데 국어만 들을건데 머들어야함? 그리고 라이브생도 시대...
-
뭔가 점점 1 1
수능이고 평가원이고 문제가 내신느낌이 물씬남 특이적인 아이디어로 변별하기 보다는...
-
체스 불렛 1571 2 1
시험기간의 힘으로 1주에 153점 올리기 전고점이 1518인가여서 50정도 새로올린거
-
ARKE 모의고사 공통후기 0 0
14번은 진짜 어떻게 풀어야하는진 알겠는데 내가아는 길로풀면 계산이어마무시해서...
-
2706 확통 30풀이 0 0
내신 범위라길래 풀어봄 검정공 먼저 배열하고 그 다음에 그 유명한(?) 칸막이...
-
이륙해 난 take off 1 0
실패는 no more victory or nope
-
43523으로 중경외시왓는데 2 0
정시반수 스카이 가능할까요?
-
똑같아서 들어올때 깜짝깜짝 놀라네 동명의 연예인도 있으니 뭐..
-
선배들한테 일침 날리고 싶다 1 2
화작 확통 사문 윤사하는게 자랑이라고 ㅉㅉ
-
내가 아는 게 다가 아닌건가. 왤케 약사 꿀인 것 같지
-
닉변함 0 1
ㅋㅋ 4개월 의대가능?
-
메디컬 1 0
메디컬!!!!!!! 약대를 간 세계선의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
고3 3-1기말 3 1
공부할때 기숙사에서 룸메들이랑 쉬는시간에 방에 모여서 제티먹고 코코아 타먹고 라면...
-
그레이비 소스가 무슨맛임? 8 0
먹어본적이 업슴
-
적당한 좋아요는 받지만 메인은 못가는
-
근데 옛기출 3점은 ㅈㄴㅈㄴ 무서움 절대 못맞춤 4점같음
-
언매런 미적런 과탐런 하겠습니다 10 1
목표는 설의! 6모 41414의 기적 보여드리죠
-
(x+1)³=x³+3x(x+1)+1한 다음 이항해서 해야 함
-
번따 개마렵네 6 1
학원 존예녀 공부할때 자꾸 생각나는데 까이더라도 걍 시도 해보고 빨리 정리를 해야하나 후..
-
정신차리는 방법 알려주세요
-
???: 할아버지! 수만휘 아세요? 9 10
뭐? 수만이? 너 친구 이름이냐? 내가 그걸 어떻게 아냐? 그럼 할아버지 빡갤은...
-
어느순간 옷에 돈 쓰는게 10 1
무슨 의미일까 싶어서 옷 사는걸 멈춤 근데 200벌 넘게 있어서 딱히 옷 뭐입을지 고민ㅇ은 안함
-
학교에서 축구 보기 0 1
전교가 같이 봄 고3은 알빠노 차피 우리 학교 좆반고 다 되어서 상관 안 하는듯
-
엉엉 0 0
국어 어떡하냐ㅠㅠ 과외를 해볼까요.. 과외가 도움이 될까요..ㅠㅠㅠ
-
낼 아침에 축구봐야지 0 0
월드컵은 꼭 봐야대
-
옯문학 3 3
가시리가시리잇고나난 날두고어디를가시리잇고 가시리가시리잇고나난 나의대학은어디로가는고...
-
예상보다 일찍 일어났는데 2 0
원래 12시에 일어나서 밤새고 기차탈거였는데 어떡하지 그냥 버틸까
-
사람 아니야 5 2
진짜임
-
확통런 2 0
현역 정파고 공통 22만 틀림 2930틀리고 28 은 그냥 노가다 계산으로 해서맞츰...
-
주말에 상담하러 갈 거 같은데 그날부터 바로 다닐 수 있나오?
-
지금 50만원이 좀 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그림 사고 실물에 투자하고 그러는거구나 ㅋㅋㅋㅋㅋ
-
특히 ㄱㄴㄷ 유형에 괜찮은거 많다옹 이번에 13번이 ㄱㄴㄷ 유형으로 나왔으니 한번...
-
이런 게 선한 영향력 그런건가 보네요
-
호 7 0
날
-
왜들어옴? 6 1
-
예측 저격 당했다 2 1
크악
-
와;;; 퀄 지리네요 누가만들었지 진짜 ;;
-
덕코 회수 완료 0 0
뻘글로 다시 찾아올게
-
혹시 모르고 일정 놓칠까봐 괜히 불안함.. ㅋㅋ
-
내 인생을 또 망치고 2 1
그녀는 도망쳐
-
미쿠 프사가 많이 보이네요 0 1
전 이토 미쿠가 좋은데 ㅎㅎ
-
내일 월드컵임? 10 2
수험생은 월드컵 같은거 몰라 나의 월드컵은 수능임
-
운동왓음.. 1 1
할건해야제..
-
하아... 2 0
수행평가가 너무 많아요ㅠㅠ 내일은 3개 해야 하네요 지금 거의 4~5일째 4시간도...


헉과목별 공부법 같은 것도 괜찮나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제가 도움을 줄 수 있는 범위 내라면요 ㅎㅎ
오르비의 순기능 ㄷㄷ
ㅎㅎ 항상 해오던 일입니다.

저 해보고 싶어요쪽지주시면 됩니다^^
저 가능할까요?
쪽지주세요 ㅎㅎ
도희님 영어 실력은 제가 ㅇㅈ합니다
도희님 영어 칼럼보면서 감탄한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영어 관련 상담을 받으셔도 진짜 엄청 만족할만한 수준의 상담이 이뤄질거라고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ㅎㅎ 과분한 칭찬이십니다...
다짜고짜 이런 질문 죄송하다만 채팅으로 상담 부탁드리는 건 조금 어렵겠죠?ㅠㅠ
온라인 상담은 항상 아무때나 받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하세요
감사합니다. 채팅 드리겠습니다.
WOW

오오 대단하십니다.. /마감 시기는 따로 없고 올해 입시까지 계속 신청 받으시나요?
아마 적정 인원수가 차면 마감할 듯 합니다. 시기는 열어두고요 ㅎㅎ
이런글은 추천이지
뽑는 기준은 선착순잉가요?
GOAT
신청해봅니다
쪽지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