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착한아이 [161294] · MS 2006 · 쪽지

2011-01-10 21:49:02
조회수 914

우리v카드 쓰시는 분들, 또는 다른 체크카드 쓰시는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69613

우리v 이용자이고, 계산할때 거의 대부분 체크카드로 긁거든요


근데 체크카드 혜택이 엄청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막상 지금까지 살면서 계산할때 종업원이

"우리v카드 이용자시네요? 할인 되는거 아시죠?"

이런말 한적이 없어요..

할인혜택되는곳에서 체크카드로 계산하면 자동으로 할인같은거 되나요??

아님, 사용자가 "이 카드 할인 되죠?"이런말 할때만 되는건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치차리토에르난데스 · 269670 · 11/01/10 21:50 · MS 2008

    본인이 말해야 될걸요 ㅋㅋ 그리고 방식은 청구할인이에염

  • 착한아이 · 161294 · 11/01/10 21:55 · MS 2006

    그쵸??ㅠㅠ 그러면, 할인,혜택 제휴 리스트 뽑아서 갖고 다녀야되나요...;;

  • 알파리 · 260613 · 11/01/10 21:53 · MS 2008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착한아이 · 161294 · 11/01/10 21:54 · MS 2006

    앵? 계산시 할인되는게 아니라, 원금으로 계산된 후 나중에 할인액이 입금되는건가요?

  • 치차리토에르난데스 · 269670 · 11/01/10 21:55 · MS 2008

    그게 청구할인이에요 ㅋㅋ

  • 생물학도 · 77781 · 11/01/10 22:04 · MS 2005

    체크카드 대부분 청구할인이라 ㅋㅋㅋ 나중에 나도 모르는데 돈 들어와있어요 ㅎㅎ 그리고 결제하면 가맹점이라고 문자오던데 ㅎㅎ

  • IMIN · 50843 · 11/01/10 22:06 · MS 2004

    그런데 어떤걸 써도 현금보다 좋아요
    요즘 거의다 카드되잖아요?
    신용카드되는 곳은 무조건 체크카드되고
    체크카드쓰나 현금쓰나 내돈이 쓰는순간 나가는거니깐 차이없고
    체크쓰면 회사에서 포인트나 뭘줘도 혜텍을주니깐요
    은행싸이트들어가면 카드혜텍별로 검색가능해요

    주유할인을 위주로하는지
    영화나 문화생활 위주인지
    저처럼 별 분류에 해당안되는사람은 걍 오케이케쉬백이나 모은답니다

  • 장희빈 · 273649 · 11/01/10 22:18 · MS 2009

    저도 우리v체크카드쓰는데 신용카드는 할인되는거많은데 비해
    체크카드 할인은 별로없는듯요

  • heleee · 69218 · 11/01/10 22:47 · MS 2004

    청구할인은 가맹점에서 알고 얘기해주는게 아니고 카드사에서 해주는거구요,
    계산시에 할인되는게 가맹점에서 애기해주는건데
    기본적으로 청구할인은 계산하시면 할인 되는 금액이 나중에 입금됩니다.

    근데 전 러브체크카드 쓰는데 롯데백화점에서 뭐 살때마다 할인되던데 이건 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