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주간지 시즌2 OT 나왔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919741
바탕 콜라보하시는거같은데
일단 제 입장에선 어차피 간쓸개푸니 바탕 들어가있는게 오히려 좋은,,,ㅋㅋㅋㅋㅋ
시즌1은 독서3일치 문학2일치 느낌이라서 독서만 듣는사람들은 돈이 살짝 아까웠는데
시즌2는 독서2일치 모고2일치 ebs1일치 문학1일치 라서
독서만 들으시는분도 사셔도 지장없으실거같습니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몰래 보는 특수외국어 정보글 36 45
+)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이므로 추천보다는 조용히 검색을 통해서만 읽히길...
시즌1 열심히 하는중!
매e네 안사도 된다고 본거같은디 맞나요
간쓸개랑 정석 주간지 병행 안힘드려나요 저도 잇올에서 시즌2부터 사려하는디
음 확실하진않은데 , 아마 정석주간지로 ebs가 먼저 나오고 메e네에서는 정석주간지에있는 ebs가 모아져서 들어간다고 말씀하셨던거같아서 그런거같긴해요
간쓸개 저도 아직 시작안해서... 연계때부터 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