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 총무인데 이런 여학생도 있네요 ㅋㅋ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80538
총무라서 제가 겪는 썰을 오르비에 푸는게 취미가 되었네요 ㅋㅋ..
암튼 오늘 있었던 황당한(?!) 일입니다.
시험기간이라 여학생 좌석이 다 찼어요. 반면에 남학생 좌석은 4좌석정도 남아있었습니다.
한 여학생이 와서 하루치 끊으려고 하길래 자리가 없어서 미안하다고 일러주었습니다.
그랬더니 "남자방 자리는 있나요?" 라고 묻길래, 남아있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럼 거기로 주세요." 라고 답하길래, "원칙상 남녀 따로...." 라고 제 말도 끝나기 전에, "전 괜찮아요. 거기로 주세요." 라고 하는 것입니다.
제가 그래서 "그쪽이 괜찮을지 몰라도, 남학생들 입장에선 안 괜찮을 수가 있거든요. 그 부분도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라고 말했더니,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으면서 "헐...뭐가 않괜찮다는건죠? 됬구요..그냥 나갈게요 수고하세요."
하고 불만스럽게 문 쾅닫고 나가네요..;
처음으로 정말 남보원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든.. 순간.....
"전 괜찮아요. 거기로 주세요.."
전 이 말을 듣고 약간 소름...돋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모교에서 수능 접수했습니다. 성적표 모교 방문 수령 안해가면 쌤들끼리 돌려본다는...
인성보소
그런 것들은 집에서 꼬들밥이나 시켜야됨
꼬들밥이 뭔가요?
Sns에서 돌아다니던 유명한 짤이 있습니다ㅋㅋㅋ
하는 sns가 이거밖에 없는데... 궁금...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해보니까 '꼬들밥해라' 가 연관검색어에 뜨고, 그거 뜻 물어보면 모든 답변자가 '꼬들꼬들하게 밥을 해오라는 뜻입니다.' 다 이렇게 답변주시네요. ..??
꼬들밥해라검색했을 때
공무원갤러리게시글에 있는 카톡캡쳐보시면 됩니다ㅋㅋ
인성 ㄷ
아직 어린거같으니까 너무뭐라하지말라하기에는 좀..음... 에휴 고2면 어느정도 사리분별해야하는나이인데 저런것도 어리다고 봐주면 안되겠네요 너무오냐오냐하면..
고2인걸 어떻게 아셨지.. 글에서 안 밝혔는데 ㅎㄷㄷ...
본인 ㄱㅇㄷ
ㅋㅋ혹시당사자?ㅋㅋㅋ
어?걍 대충훑고 쓴거에요ㅋㅋㅋ 저런짓할려면 고3이기엔 좀 무리고 고2정도 되지않나 당연히생각하고ㅋㅋㅋㅋㅋ 이댓글 쓰는데 20초정도밖에안걸림
와 평소에 국어문제풀때도 다 예상해가면서 푸니까 이런 글읽을때도 이런 능력이..ㄷㄷㄷㄷ
헉
고등학생이라고도 안 했는데ㄷㄷ... 아무리 국어를 잘 해도 저렇게 콕 집어서 말 할 수 있는가...
솔직히 운빨이었던거같네요ㄷㄷㄷ저도 놀람.. 수능볼때 이런마인드면 조금 위험할거같아요
그 여자도 고2라고는 안했는데?
관심법ㄷㄷㄷ
와 리얼소름;
저 당사자아니에요 ㅠㅠ오해마시길ㅋㅋㅋㅋㅋ
ㅋㅋㅋ소름돋았네여
옴마니 반메움 - 궁예
남자는 기분 안 나쁜줄 아는가?;
성별과 상관 없이 이런 사람은 어디서나 존재하기 마련이죠.
최소한 '난 괜찮다' '난 하고싶다'며 여성전용을 이용하겠다고 우기는 남자는 없을 듯..
남녀를 벗어나서 개인의 인성에 초점을 맞추어 보는게 좀 더 적합한게 아닌가 싶은..... 그냥 제 생각이에요.
이 경우는 여자에게만 한정 되는것 같은데요? 위에 댓글처럼 여성전용을 이용하겠다는 남자는 없을텐데요. 한 쪽은 아무일도 없겠지만 다른 한 쪽은 범죄가 될텐데...
핫플로 번질까봐 조심스럽게 덧글을 다는데, 건물에 지어진 여성전용 주차장을 이용하는 사람은 남성은 수차례 본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 글쓴 분처럼 남보원 등을 운운하며 여기에 특정 성별의 권리를 요구하고 싶진 않아요. 그냥 이런식으로 행동하는 사람이 이상한거지 염색체는 잘못이 없음.
저딴식으로 행동하는 여자는 일부이므로 이 경우를 가지고 여성을 일반화하는건 분명 무리가 있죠. 성별보다는 개인의 인성에 초점을 맞춰서 보자는 의견에 동의합니다. 다만 여성전용주차장의 예는 좀 적절하지 못한거 같네요. 그건 여성만 일방적으로 특권(?)를 가지는 경우라서... 남성전용주차장도 있고 여성전용주차장이 있는 상황에서 여성전용주차장을 사용하겠다고 우기는 상황이라면 적절한 예가 되겠지만, 전 남성전용주차장은 들어본적이 없거든요.
여성전용 주차장은 왜 있나요?
모든 여성들이 다 그런식의 태도를 가졌다고 일반화하는게 아니라, 보편적으로 사회에서 여자가 남자에게 접근하는 것은 아무렇지 않다고 여겨지고, 남자가 여자에게 접근하면 성적 범죄니 뭐니 해대는 인식이 많이 깔려있기 때문에, 이런점때문에 아마 그 여학생도 그렇게 '남자들이기 때문에 뭐 어떄?' 라는 인식을 가지고 그런 말과 행동을 했다고 생각했어요.
이건 궁예같은데요 여자한테만 한정되는거같다고 단정지으시다니 무슨근거로 ㅋㅋㅋ 윗님대로 개인의 인성 문제같은데 너무 멀리나가신듯..
성별을 남자로 바꿔보면 답 나오지 않나요? 개인의 인성 문제이긴 하지만 여성에 극한 되서 나타나는 현상 같은데요?
국한말씀하시는거죠? 글쎄요 구체적인 통계자료가 있는것도 아니고 전 일반화같다고 생각하는데.. 뭐 개인마다 생각차이가 있을수 있으니까요 ㅋㅋ
그냥 남녀 상관없이 자기밖에 모르는 애네요
진짜개노답충이군요~
난 괜찮으니까 여자화장실 들어가고 싶다!!!
ㅋㅋㅋ아 너무 웃겨요. 빵터졌어요 이 댓글보고.
닉값
남에게 피해가는건 생각안하고 자기만 생각하는게 참...ㅎㅎ 어리네요
제가 다니는독서실 3년째 다니는데.. 저희독서실 사장님 돈 밝히기로 유명해서... 저런경우에 그냥 자리 준답니다. 제 옆자리랑 뒷자리가 여학생입;;
사장님....아 진짜 이런 말씀까지는 안드리려 했는데..
.
.
.
.
고맙습니다
예전에 몇 달 여고생들이랑 같이 열람실 사용 했는데, 화장품 냄새? 뭐 그런 냄새 때문에 미치는 줄... 결국 자릴 옮겼죠. 근데 남자의 경우 땀 냄새 심한 경우도 있으니.. 화장품 냄새가 나쁘다는 건 아닌데 같이 열람실을 다신 못 쓰겠어요. 다들 예쁘던데 커튼 치니 무상관이라..
아 저는 좋던데 ㅋㅋㅋ
아 상쾌~
ㅋㅋㅋㅋ
저 예전에 독서실 가니 남자방 밖에 자리가 없다면서 괜찮냐고 묻더라구요. 전 공부만 하는데 뭔 상관이지 하고 그냥 썼는데. 아마 저 여학생도 저같은 경험만 있다가 안된다하니 이해가 안 간거는 아닐까요?
그럴수도있을것 같네요. 근데 너무 태도가 불량했다는 점이..ㅠ
어 왜 그래서 예쁜가요?
라는 댓글이 없지????
제가 하죠 뭐
토즈하세여?
구석자리나 일인실이면 괜찮을거같긴한ㄷ..
그래서 예뻐요??ㅋ
그 여학생 외모가 남학생들의 주의를 끌만한 외모인가요?
옷차림도 남학생들의 주의를 끌만한 옷차림이었나요?
여학생 자리 밖에 없어서여. 아 저 ㄱㅊ. 여자자리 주세요.
친구랑 아이스크림 사먹었는데 2+1이라 남는거 야간알바 형 줬는데, 알바형이 다음부터 막 캔커피 갖다주고 하리보도 주는데 이거 그린라이트인가여???
뻥 뚤린 독서실이면 좀 그런데 커튼처져있는데서는 상관없는거 아닌가요??
그냥 관심종자인듯. 시선을 즐기나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