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데 수학을 망했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94535
현역이고 이과입니다. 6평 14155나왔어요. 어카죠? 애초에 작년에 공부를 안해서 수학과탐은 9월 목표로 달리곤 있는데 걱정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25232씹노베 조언구함 0 0
어휴 내 성적 올리기 쪽팔리지만 상담 받아봐야 앞으로 계획도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저도요ㅋㅋㅋ
저는3뜬듯ㅜㅜ
와 저를보는기붐..
과학이 더급하신듯
최근의 6평은 기준이 되기엔 좀 애매한듯...;; 실수만 하나라도 하면 골로감ㅇㅇ
저랑다비슷하시네요...아...이번에왜이러는지..
우와 나말고 이런 사람들이 많았다니....9월은 우리 수학과탐으로 일냅시다 동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