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경외시에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790222
나중에 사회 나가면 다 비슷함? 어른들 말씀 들어보면 그냥 비슷하게 취급한다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790222
나중에 사회 나가면 다 비슷함? 어른들 말씀 들어보면 그냥 비슷하게 취급한다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학 가서 누가 잘하냐 문제
같은라인이면 상경 비상경정도 차이라
취업하면 대학 어디나왔는지는 덜 중요해지니까..?
공대가 특히 동급라인이면 차이가 아예 없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