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멍청하지만꿈은크게가져볼려구요 [568758] · MS 2015 · 쪽지

2015-05-28 21:07:56
조회수 310

수학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60202

제가 수학을정말 하고싶은대 개념이잘안되잇어서...학원을다니고 잇긴한데 학원체제로 가다보니 저만 바줄수잇는것도 아니고...인강들을까하는데...인강 갠찬을까여??수학공부 어떻게하면 좋을까요...정말 수학하고싶습니다... 인강추천해주시면 어떤선생님이조을까여??거의저는6~7등급이라고해도 과언이아닙니다..도와주십쇼..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