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프사가지고 간섭하는 엄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46368
20살 대학생여자사람인데요
작년에 눈팅마니하다가 오랜만에들어오네요
갑자기생각나서 쓰는건데
카톡프사 엄마가 간섲하는분있으세요??
제가고1때부터 ..저는주로 제셀카
프사로 해놓는데 그걸보고는
니가 그렇게이쁘다고생각하니?라며
무슨 공주병 걸린사람마냥...취급 ㅡㅡ
제가 그런걸로 뭐라하지말라고
내가무슨 내얼굴 내프로필에올리는데
왜그러냐고 뭐라한뒤론 안그러셨는데
꼭 한번씩 걸고넘어지더라구요ㅡㅡ; 아무튼..
요즘고민인게 제가 카톡프사나 배경을
남친 생긴뒤로 같이찍은 사진을 해놓는데..
프로필사진을 그냥 서로 얼굴정면 나오게찍은거
해놨는데 엄마가 ㅋㅋㅋㅋ
혐오스럽다고 ㅋㅋ내리라고 ㅋㅋㅌ
어이가없더라구요
아니도대체 내프산데 왜엄마가뭐라하는거지???
왜???
그래서이걸로크게싸웠는데
못참고 소리질러버렸어요
제발 간섭좀하지말고 그렇게 혐오스럽고
꼴보기싫으면 엄마가 나 카톡차단하라고
게다가 제 남친번호도 알아서는
저장해놓고
(남친이랑 있을때 제폰 배터리가없어서
딱한번 남친폰으로 엄마한테전화했어요)
뻑하면 아빠한테 그놈새끼 그놈팽이 이러면서
욕을하면서 그새끼 폰번호 알려줄까?
이러구요..
아진짜 미치겠어요ㅜㅜㅜㅜ
어떻게 해야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름 언제 끝남 2 0
미치겠네
-
설맞이s2 작년vs올해 0 0
문제 얼마나 겹치나요..?
-
매일이저점이자고점이네 0 1
어떻게이럴수가있지
-
ㅇㅅㅇ
-
아 옷에 국물 4 1
아 흰옷인데
-
노도강 중계주공아파트 VS 동탄 매매가 5~8억 신축아파트 2 0
ㅈㄱㄴ
-
상현의 1 하이닉스 0 0
보여주나? 가슴이 웅장해진다
-
피겜 라인업 ㄹㅈㄷ 1 0
개꿀잼이겟다
-
여사친하고 어디까지 가능한가 6 0
둘이서 밥 술 영화 코노 보겜카 만화카페 자취방 이 중 몇 개는 해봤는데 다 안...
-
육개장 한그릇 개맛있게 먹었음 0 0
-
걍 수능에 나오면 오답 나올만한 파트를 비문학 문학 7개 지문 전부에 심어놓고...
-
쏘세지카레 돈까스카레 치킨카레 11 0
뭐가 맛있지
-
한지하시는분들 2 0
백지도 암기 어케하나요 뭔가 어디 외곽에 있거나 모양이 특정한 일부는 괜찮은데...
-
운동 하나 시작해보묜 나아지갯지 내인생도 ..
-
정신병은 그냥 두지 마세요 0 0
사실 사람은 누구나 정신병이 있는데 숨기거나 몰라서 치료 안하는경우가 많대요 다...
-
먼가 좀 그시기하단말이디..해도해도 만족이 안대는 느낌이라캐해야대나움움걍 공부를...
-
교수님 성적 내놔 3 1
왜 아직까지 7개중 2개밖에 성적이 안 나온건데요 ㅡㅡ
-
아니하닉 2 1
29머임?ㄷㄷㄷㄷㄷㄷ
-
종강하고 긱사카드키 반납햇다 1 0
송도 안뇽
-
파마늘님 1 0
닉 파마늘로 바꿀건데 덕코후원좀
-
다음닉 정했다 2 0
파마늘로 바꾸고 분탕치기
-
우울해 0 0
외로워
-
왜 벌써 150일이 깨짐 0 0
한 게 없는데
-
기하 0 0
한완수로 독학해볼까 기하 재밌어 보이는데
-
2703국 vs 2611국 6 0
ㅇㅇ
-
군대에서 뺑이치는것보다 싫다
-
점심 ㅇㅈ 6 1
-
러셀 모의논술 쳐볼까 3 0
78000원값하나
-
센츄 7 1
성적표언제나와ㅜㅜ
-
김밥에 라면 아주 ㅅㅌㅊ 0 0
캬 좋다
-
국어도 못하고 수학도 못하고 4 0
영어도 못하고 사탐도 못하고 과탐도 못하고 제2외도 못하고 그게 나임
-
센츄확인 3 1
달렸나?
-
[생1 기출/N제 저자] 수능 생명과학1 과외 모집 0 0
*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
아우울해시발 1 0
구원좀
-
저능저능우울우울 2 0
광광우렀따
-
사랑이란 무엇일까? - 잡생각 0 0
사랑이란 무엇인가. 생윤을 공부하면서 사랑에 대한 철학이 나오는 것을 보고 사랑이...
-
계약학과 붐으로 얼떨결에 이득 보고 있는 대학이 0 2
과기원들인듯 계약학과 소개하면서 지유디 반도체공학과가 알려지니까 과기원이 뭔지도...
-
점수 ㅁㅌㅊ 4 0
는 작년 성적이고
-
종강만하면 오는 옯창인생 0 0
으흐흐
-
넘우울하다 7 2
눈감구노래들어야개써
-
맛점 하세요 점심인증 3 2
-
분명 기록 갱신했는데 0 0
기분이 썩 않좋네 역시 사람은 스트레스가 있어야 성취감이 있는듯
-
미적 감각 박살난 기하러 N제 표지 디자인 투표 4 0
미적분 감각 박살나서 기하하는거 아니냐는 나쁜말은 ㄴㄴ 후보 1 후보 2
-
학교 전체가 수시의 음모다 2 1
하다못해 기말한방도 못하게 쪽지시험 15회에 중간기말없는 과목이 말이되냐
-
수염제모 해야겠다 1 0
마침 유명한 곳이 집 5분거리네
-
pastkice 진심 고트 4 1
실모기록소 생김 ㄷㄷㄷㄷ 퀄리티 개좋음 이외에도 다크모드나 선호과목 지정하면...
-
폭력예방교육 0 0
지금 한과목 성적등록했대서 이거 수료중임 이거 수료해야지 성적 볼 수 있음 왜...
-
흐흑 .. 2 0
난싸이콘가바아ㅏ ㅠㅠㅜㅜㅜㅜ
-
펠리칸 M200 0 0
파이롯트 커스텀 74 흐으음..
뭐지... 혐오스럽다니..ㅜㅜ..
ㅜㅜ진짜스트레스받아요
힘드시겠어요 도움는 안되지만 너무 맘쓰지 마시고 힘내세요ㅜㅜ
네ㅠㅠ감사해요
짜증나시면 그번호 기본요금으로 유지만 시켜놓고 새로등록해서ㅋㅋㅋㅋ엄마하고 통화할때만 원래번호로..
새로기기를 사라는말씀이신가요??
아뇨 피쳐폰 하나사셔서 기기변경 하시는방법도 있고 기기할부원금 남으셨으면 피쳐폰이나 공기계로 신규로 등록했다고하고 엄마한테 번호바꿧다고 하면안될까요 ㅋㅋㅋ 근데 진짜 짜증나실듯..
어차피 이거 약정끛난ㄷ지오래라 ㅋㅋㅌ이거 기본요금으로하고 방힉때알바해서 하나장만해야겠어요 감사해용ㅎㅎ
고작 카톡 프사가지고 딸한테 혐오스럽다 할정도면 집에서 어머니랑 정상적인 생활은 가능하세요?..
헉 대박ㅋㅋ 어떻게아셨어요
저엄마랑 진짜사이안좋아요
제생각에는 어머니가 님한테 좀 열등감같은게 있으셔서 질투하시는것같은데요
저도 약간그렇게 생각해요..
아니 자기딸 얼굴이 혐오스러우면..
ㅎㅎ그러게요...
엄마핸드폰잠시빌리시고 남친번호 한글자만 바꿔놓으세요 삭제해버리면 갈등생길수있으니
헐 !!그래야겠어요
사실 얼마전에 엄마몰래삭제했더니
자기폰뒤질만큼 남자가 그리좋냐며
말도안돼는소리하는데 너무 섣불리삭제해버렸네요ㅠㅠ 나중에 써먹을게요 감사해요!!
질투같은데...뭐징
그 질투라는게, 자기 딸을 다른남자한테 빼앗긴 기분이 들어서 생긴걸까요??
근데 이건일부분이고 평소에
간섭이 엄청심하셔서요 ㅋㅋ
헐....저 중학교때나 받았던 간섭을..ㅜ 상메갖고도 뭐라 혼나고 그랬는데 진짜힘드시겠어요
ㅜㅜㅜㅜㅜㅜㅜ네진짜 스트레스!!!!!!
옛날에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얼마안됐을때 전남친이 상메가 '언젠가 다시'였는데 엄마가 카톡으로 ㅇㅇ야 ㅇㅇ가 너한테 아직도 미련있는거아니야?이래서 장난식으로 넘겼는데 상메를 다보고있었다는게 소름..
헐;;..그래도 엄청 간섭하시진않으신것같네용 ..
근데상상만해도싫다ㅠㅜ
우선 상처받지 마시길 ㅠㅠ 힘드시겠네요.
현실적으로 접근하자면..
어머니랑 사이도 좀 안좋으신 것 같은데
그냥 어머니 비유 맞추는 척 사리는 게 나을 것 같아요.ㅠㅠ
그걸로 싸우면 더 스트레스 일 듯..
맘같아선 집나가고싶은데
돈도없고.. 참고살아야죠ㅠ.ㅠ
지나친 간섭은 무관심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는데...
돌직구 날리시길. 안 그러면 나중에 견디기 힘들어요.
(댓글 쓰다 날아갔네요...)
조금 다른 의견을 제시하고자 해요.
기본적으로 모든 부모님은 자녀를 사랑하십니다.
글쓴이님 부모님도 글쓴이님을 사랑하실 거예요.
다만 그 표현하는 방법이 서투르셔서, 직접적으로 말하기 어려우셔서
표현하신 게 서로간의 오해를 불러일으킨 거 같습니다.
저건 심하죠.저도여자친구 생긴뒤로 엄마가 질투하시는대 귀여운정도로 하십니다.자식한테 혐오스럽다, 자식 애인욕하는게 인성적으로 옳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작성자님 부모님이라 조금 조심스럽지만....제생각엔 확실히 저러시는건 아닌것같습니다.
글만 봐서는 이 리플과는 상황이 다른 것 같아요. 모든 부모가 자식을 내리사랑하는 건 아니거든요. 비틀린 집착도 많이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일반적인 부모의 행동이라고 생각되지는 않네요..
아그러네요..죄송합니다 질투의 대상이 다르네요 ㅜㅜ..
^^;; 저는 하츠네미쿠님에게 댓글달았는데요..
으으으.. 완전 공감ㅠㅠ
저도 친구가 찍어준, 지하철에서 제가 눈감고 있는사진이 잘나와서 프사로 올려놨는데, 아빠가 막 카톡 프사보고 자기한테 피곤한거 시위하는거냐고 바꾸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
어이상실ㅠ
니 유전자받고 태어난거다
전 남잔데 프사 바꿀때마다 넌 공부는 안하고 허것날 사진이나 찍고 다니냐 그러고 프사바꿀때마다 카톡와요... 그래서 자꾸 그러니깐 쪽팔려서 그냥 안바꾸고있는데 진심 엄마카톡에 저 안떴으면 좋겟음
이해가안되는데.. 저같으면 엄마 핸드폰에서 저 친구삭제해놓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