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멍청하지만꿈은크게가져볼려구요 [568758] · MS 2015 · 쪽지

2015-05-20 02:19:50
조회수 1,518

공부하는법좀 알려주세요...기계처럼하겠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35453


안녕하세요 형 누나 친구분들 저는 고3인 학생입니다..본론으로 가자면 공부를 정말로 하고 싶습니다 이미 제 마음은 굳게 먹었는데 공부를 어떻게해야 댈지 모르겠습니다..거의 모평은봐도 안봐도 잭팟777정도 나오는 실력이구요.. 남은 기간만이라도 진짜 한번 해볼려고하는데.. 어떤책이 좋고 ebs만하면 되나 라는 생각도 들고 계획표도없고..수학학원을 오늘부터 등록은 했는데..못따가갈것고 알고 혼자 집에서나 학교에서 진짜 남은 기간만이라도 미친듯이 후회없이 해볼려고하는데...저에게 계획이나 공부하는법이나 물론 국영수 전부다요...!공부하는 습관 다른건 몰르겠고 교재추천과 각각 과목에대해 공부를 어떻게 해야하는지좀 알려주세요.. 형누나분들 정말 인생의 선배로써 도와주십시요..그리고 나랑같은 고3친구들아 제발 부탁한다.. 욕먹을거알아 내가 지금까지 안했습니까.. 그래도 남은 기간이라도 열심히 해볼려고한다.. 제발 알려줘... 국영수 교재 추천과 인강이나 공부하는 법 딱 저 2개만이라도...더 알려줄거있으면 고맙고!! 제발 부탁합니다!!그리고 과연 777등급이 몇등급까지 치고 올라갈수있을까???진짜 미친듯이 기계처럼 한다는 과정에서..이것도 말해줬으면 좋겠다.. 우리대한민국의 정을 보여주세요!!꼭 수능 성적으로 보답해보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