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의 발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19490


커리큘럼 및 강좌 미리보기 바로 가기 → http://class.orbi.kr/group/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장의순 국어 0 0
승리쌤 듣는데 3에서 안 올라가서 쫌 찾아보니깐 장의순이 많이 뜨던데, 장의순...
-
울어라 1 0
울어서 네 순수를 증명해봐
-
시발더자고싶아 0 1
ㅇ
-
등원 1 1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안냐떼요 6 1
지각각임
-
하 아파서 독재 5일째 쉬는데 1 0
죄책감 장난아니네..
-
언확생사로 모의수능을 칠까말까 2 1
실력확인당하기두려워....
-
아직 개념완성밖에 없는데
-
강e분 독서 좋음? 0 0
저 독서는 정석민+kbs문학+ 주간지 인강민철 독학하는데 강e분독서 할까하는데 좋나요?
-
풀메 ON 2 0
-
인스타 나만 안됨? 0 0
ㅈㄴ끊기는데
-
엉엉 0 0
엉어어어어어엉엉덩이
-
나가기싫다 5 2
막상 나가면 재밌는데
-
SIUUUUUUUUUUUUUUUUUUUU
-
early bird 5 1
wake up
-
오노추 1 1
다시.공부하고학교갑니다꼬르륵
-
모에모에 4 0
모에모에
-
여행가고싶다 ㅠㅜㅠ 9 1
밥도못먹고잠도못자고공부하는데..아무리해도밑빠진독에물붓기마냥계속할건쌓이고..해소되는건없...
-
그당시 폼 절정인 상태에서 현장응시한 25수능이 30분 꽉채워서 검토하고 개어렵다...
-
다들 자? 4 0
잘자....
-
8개 중에 3개 나왔어요 나머진 언제쯤 나오려나...
-
앞으로 되도록이면 자기혐오 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6모날 개표방송본다고 새벽 3시...
-
이거들어바 0 0
이노래 좀 맘에듬
-
한골도 못넣은건 슬프구만 0 0
흐으음
-
우리나라는 좀 착각하고 있는게 0 0
예의 범절이 꼭 나이가 어린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줄 앎 근데 절대 아님 예의...
-
조교 지원할 때 사진 0 0
꼭 증사여야하나요..? 증사 너무 못생겨서 다른거 쓰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
오듣노 30일차 0 0
볼빨간사춘기 - XX 난 이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것만 같은데떠나지 않을...
-
30일차 2 0
국어 언매 국어사 국어 언매 단어 수학 공통 주간지 2일차 미적분 쎈 도함수의 활용...
-
유튜브 댓글도 3 0
검열이 되는구나..
-
동갑인데 기계에 손 갈린사람 0 0
유튭에서 도네 라이브 틀길래 통장으로 입금함 생활고 심하다는데 음식보내주겟다고...
-
물2 고수햄들 11 0
단진자운동 최하점에서 가속도가 0이 아닌 이유가 뭔가용 얘가 원운동 비스무리하게...
-
내가쓰는키캡 1 0
FBB T52 이거촉감이디게좋음 그리고두꺼움
-
두시간반이따 9 1
일어나약되는데ㅣ 잔다vs생다
-
아랫글 바보 2 1
바보
-
왜사람이없냐 2 1
월드컵보려고자는건가다들
-
근데 왜 다 자는 거임 3 1
종강했잖아 재종방학이잖아
-
저녁먹고 잠깐자면 3 1
새벽에 잠이 안옴 이것은 큰 문제임 술 때문인가
-
60키 키보드 4 0
다른 건 다 좋은데 화살표 없는 건 영원히 적응 안될 듯 그래도 텐키리스도 마우스...
-
오루비잘자 9 0
-
난 널 지워야해 1 0
그래난 널 지워야해~
-
새르비 출석체크하겟슴니다 4 2
-
친구는 기말준비하느라 밤새고 0 1
정시충인 나는 월드컵보느라 밤새고 아오 ㅋㅋㅋ
-
나이스티이거진짜 0 0
달아
-
아니뉴런 9 1
이제다들었는데열품타를안키고햇어
-
신두형 멀티골..gif 1 4
-
She's electric, 4 5
can I be electric too?
-
너는 지금 뭐해 4 0
자니
-
영어 학평은 잘나오는데 모평은 점수가 잘 안나와요 0 0
최근 자이스토리로 실전모의고사 풀면서 학평부분을 풀땐 90점대가 나오고 안되도...
-
미필 삼수 마지노선 2 0
미필삼수면 나이 때문에 취업 할 때 디메릿 엄청나다고 들었는데 미필삼수 기준...
절대오목...
아직도 잊을 수 없는 우문현답
Q. 이 오목책 수능 수학에 도움 되나요
A. 글쎄요 수능과는 곰과 곰국 정도의 관계가 있겠네요
막상 수학 강좌도얼마나 관계가 있을지 모르는게 함정ㅇㅇ
1빠 축하드림!
으힛
헐 잘생겼네요
어머 감사합..
사진이 성시경 느낌이 나는듯
막상 성시경 옆에 서면 오징어 느낌 날듯
http://class.orbi.kr/group/7/
자 이제 바로보기 동영상을 클릭합니다
성시경인줄
감사요ㅎㅎ
절대오목 강의는 언제쯤 볼수있을까요?
글쎄요 오목은 잘 못둬서- .-
하이라이트 맛보기 20분 봤는데 엄청 좋네요. 지금 난이도 딱 좋은것 같은데 계속 이정도 인가요? 강의 여기저기서 많이 듣는편인데 정말 신선한 내용들 이에요.
예 끝까지 비슷한 난이도인데 하이라이트 영상은 각 단원의 첫 부분 위주로 넣어 둔것이라 조금 쉬울거에요.
맛보기 영상 각 단원 마지막 문제들이 강의의 평균적인 난이도이고 두어문제 정도씩 고 난이도 문항이 섞여 있어요.
그래도 문제는 어렵지만 설명은 쉽게 하니 3.5등급 정도 까지도 큰 무리는 없을거에요ㅎㅎ
경확통 고자인데 ㄱㅊ?
ㄱㅊㄱㅊ 1~3등급 타겟팅 이긴 한데 3.5등급 정도 까지도 간신히 들을만 할거에요. 경확통 맛보기 강좌 지정이 안된것 같은데 담당자분 퇴근 한것 같아서 내일 부탁드려 놓을께요:)
1~2진동 인문계입니다. 맛보기 들었는데 일단 첫인상은 많이 놀라웠습니다.
제가 했던 방식과는 많이 다르기도 했고요.
정확히 말하면 지금까지 봐온 방식과 차별을 두고 있능것 같네요.
모의고사문제 직접 풀어보진 않았지만 아마 50점도 안나올 자신 있습니다...
그...절대영어도 봤었는데 그때는 겨우 이거야? 라는 느낌의 충격이었고
이거는 ㅁㅊ이게 뭐야 라는 충격입니다.
아마 강의 시간이 길었다면 포기했겠지만...
아직 6월도 안됐거니와 저정도로 어려우면 도전정신도 생기는 법이지요.
6모 이후로 해서 들어볼려고 합니다.
기대할게요 ㅎㅎ
시간 내어 하이라이트 영상 봤다니 고마워요 ㅎㅎ 꾸준히 매일 듣는 것 보다는 주말 2~3일에 걸쳐서 한번에 몰아서 듣는것이 효과적인 강좌 입니다. 열심히 하고 화이팅요 ㅎㅎ
저도 진짜 맛보기 영상 ㅁㅊ이게 뭐야.. 라는 느낌입니다22222 여태 한 수학이 머리를 망치로 한대 맞은 느낌.
확실히 하이라이트 이다보니 조금 자극적인 발상 위주로 편집 하기는 했는데.. 아무래도 전체 강좌가 이런식일거라고 속단 할까 걱정이네요.
실제 강좌는 정석적인 심화 개념 과 교과 근원 원리 등이 전반적으로 잘 조합되어 있습니다. 좋은 평 고맙고 열심히 하세요 ㅎㅎ
선생님을 "수학선생님"으로 불러야 합니까, ""영어선생님"으로 불러야 합니까, 아니면 "오목선생님"으로 불러야합니까?
이 조롱은 앞으로 평생 따라다닐듯 - _-..
오목수영선생님
오목수영선생님
수1 수2 적통 기벡 전 범위 다 가르치시는 건가요?
시간은 얼마나 투자해야 커리큘럼 다 할 수 있어요?
예 자연계 전범위 까지
다다음 주 미적 + 기벡, 2주 후 자연계 나머지 파트 완강입니다.
인문계 - 3개 강좌, 자연계 - 5개 강좌
각 강좌당 실 소요 13시간 내외로
3일 정도 씩 몰아쳐서 하나씩 끝내는게 가장 효과적이에요:)
잘봤습니다 쌤!ㅎㅎ 이거 듣고 영어 1등급 찍을듯요!
...
잘 봤습니다 쌤!ㅎㅎ 저도 이거 듣고 오목 1등급 찍을께요!!
선생님 천재로 태어나면 피곤하다는게 트루인가요??
아뇨 저도 피곤한걸로 봐서 그냥 사람으로 태어나면 다 피곤한가봅니다
피로사회 읽으세요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행렬 ㄱㄴㄷ 문제도 해결 가능할까요?ㅠ
행렬 ㄱㄴㄷ 선지 총정리가 아예 한개의 단원으로 되어있어요ㅎㅎ 기존 교과와 달리 굉장히 근원적으로 접근해서 최소한의 원리로 광범위한 영역을 커버할 수 있을거에요.
이과수학 가장 자신있는? 장기? 파트좀알려주새요 다른인강도많아서 하나밖에못들을꺼같아서여
각 강좌마다 고유 성격이 있지만
하나만 듣는다면 아무래도 수1 파트가 인트로 강좌라 수학 전반적인 근원 발상들을 많이 담고있어도움 될거에요 ㅎㅎ
http://class.orbi.kr/group/7/ 바로보기 영상 참조 해주세요:)
? 절대영어 그분아니신가....?
'직관수학 끝판왕' 정도 느낌인가요?
석듣망 니뇌탓 ?
포카칩 : ㅂㄷㅂㄷ......
하이라이트 영상은 아무래도 좀 자극적인 직관 발상 위주로 넣어 두기는 했는데.. 실제 강좌는 교과적인 심화 개념이나 근원원리도 전체적으로 잘 배합 되어있어요ㅎㅎ 영상 관람 감사감사
ㅋㅋㅋㅋ 석듣망 니뇌탓ㅋㅋㅋㅋ
그런 강좌 아니라고요 ㅋㅋㅋ ㅋㅋ 그리고 그런말 쓰는거 아니에요 ㅋㅋ
짬내서 하이라이트 들어봤는데 제가 쓰고있는거를 이론화시켜서 설명하시는거보고 ㅂㄷㅂㄷ.. 경쟁자 늘어날거같아요 ㅠ
ㅂㄷㅂㄷ
하 개쩐다.....
무시하는거 쩌시는듯..
이거 의미있나 의미없지 그럼 지워 ㅋ
무시하는거 쩌시는듯.. 에서 순간 흠칫 했음ㅋㅋ 좋은평 고마워요 열심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