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9970368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무신사 하루동안 정주행 ㄱ
뵈도 뭔가 요즘 트렌드를 못 따라가겠음
맨날 후드집업만 있는 찐따는 그런게 원래 없지용
저도 후드집업입음 오
님 인모드맛집추천좀
참고로 차은우 연예인디씨받을거긴한데 가성비 ㄱㅊ은곳으로 부탁
님 얼굴이 뭐가 고민ㅇ심?
제가 이목구비는 좀 부은게어울리고 얼굴형은 밤에 붓기싹 빠졋을때가 가장나은데 어케해야헐지 추천좀 턱라인이 고민인듯?
부은게 어울린다는 말이 무슨뜻임 좀 귀염상이라는건가
그냥 유명한 피부관리 어플 깔고 어플에서 가격비교 하는게 젤 나음 후기도 좀 보고
이중턱 고민이면 인모드 fx만 ㄱ ㄱ 어차피 님 02니까 forma(탄력) 이건 필요없을듯
과잠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