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9908077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월 12만원도 안 되는 가격이니까 괜찮은듯,,,
베리굿
꾸준히 간다는 가정하에 가성비 좋음 약간 헬스장 몰아서 끊는 거랑 비슷한 느낌
단기간 써보고 맘에 들면 긁는게 어떰
한꺼번에 끊어야 10프로 디씨되서 고민되긴 함 일단 시설은 합격임
2달 끊었다가 분위기 때문에 낭패 본 경험 있어서..
지금 사야지만 할인 해주는거 아니면 1주 정도 써보고 선택해보셈
4월정도부터 다닐 생각임 지금 당장은 공부 안할거ㅋㅋㅋ죽겠네요
ㅎㅇㅌ

오호 님이 여기로 다닌단 말이죠같이 다니실?
잠깐 다녀보고 장기결제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