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루즈유어셀프 [544755] · MS 2014 · 쪽지

2015-04-20 18:57:52
조회수 944

낮은과로들어간다음에 전과하는거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904959

학교선생님이 전과가쉽다는데 그러면 제일낮은과가서 높은과로전과할수있는건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