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있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960792
인강을 완벽히 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너무 강해요 지금 이걸 잘 안들으면 개녀 빵꾸나겠지? 이런생각때문에 계속 스크롤해서 듣는데요 저와 같은 분 있으시나요..? 이러면서 한겅부 끝나면 지쳐서 공부도 안해요.. 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동국대 홍대 0 0
1차 추합 혹시 오늘 저녁에 할 가능성 있나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