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한번더열심히 [550756] · MS 2015 (수정됨) · 쪽지

2015-02-07 19:00:45
조회수 2,054

졸업식 안가는 사람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668820

2월9일 졸업식인데 재수하니까 그냥 가기가 싫네요 ㅠㅠ 원래 2월에 재종갈려했는데 형편이 안좋아져서 집독재나 독서실독재하다가 3월이나 6월에 가야할것같은데..ㅠ 그냥 이것저것 머리아프고 어차피 부모님도 안오시고 학교에 친한친구라고 꼽을만한애도 없어서 가기싫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