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2022-03-10 14:45:42 원문 2022-03-10 14:36 조회수 6,987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5402879
-
홍명보 감독 "선수들 느려진 이유 모르겠다…솔직히 당황스러워"
4시간 전 등록 | 원문 2026-06-26 11:39
4
3
홍명보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이 국가대표팀 내부에 특별한 문제는 없다면서도 당황스러운...
-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3년 반 만에 강제추행 혐의 벗었다
6시간 전 등록 | 원문 2026-06-26 17:59
12
5
[이데일리 김주환 기자] 과거 극단 단원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
18시간 전 등록 | 원문 2026-06-20 05:50
5
5
고1 내신 안 좋으면 자퇴 후 이듬해 고교 재입학 "의대 가려면 1학년 내신부터...
-
"오픈AI, IPO 내년으로 미루나…1조 달러 몸값 위해 속도조절"
06/26 13:09 등록 | 원문 2026-06-26 11:52
2
6
[서울=뉴시스]고재은 기자 = 오픈AI가 불확실한 시장 환경을 고려해...
-
[속보]코스피 8%대 급락에 1단계 서킷브레이커 발동…20분간 매매거래 중단
06/26 12:15 등록 | 원문 2026-06-26 12:13
2
0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코스피 8%대 급락에 1단계 서킷브레이커 발동…20분간 매매거래 중단
-
"6.25 전쟁 당연히 '북침'"…한성숙 청문회장 '시끌'
06/25 19:06 등록 | 원문 2026-06-25 15:44
5
14
오늘(25일) 국회에선 이재명 정부의 두 번째 국무총리 후보로 낙점된 한성숙...
-
-
[속보]'남아공전 충격패' 홍명보호, 조 3위 추락…자력 32강 진출 실패
06/25 12:00 등록 | 원문 2026-06-25 11:58
3
3
홍명보호가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충격적인 패배를 당하며 자력 32강 진출에 실패했다....
-
‘겨드랑이 총상’ 전쟁 상흔 남은 97세 한국전 참전용사, 유산기부 약정
06/24 22:28 등록 | 원문 2026-06-24 19:11
5
3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 6·25 전쟁에 참전해 총상을 입은 97세 참전유공자가...
-
李대통령 "징집병 최소화하고 선택적모병제…자랑할만한 軍으로"
06/24 16:38 등록 | 원문 2026-06-24 15:45
3
3
"충분한 보수 받는 직업군인 선택할 수 있게 하겠단 것" 해병대 연평부대...
-
06/24 16:33 등록 | 원문 2026-06-24 15:40
3
2
이재명 대통령은 24일 인천 옹진군 해병대 연평부대를 찾아 “징집병을 최소화하고...
-
한국증시, MSCI 선진지수 관찰대상국 등재 불발(종합)
06/24 14:08 등록 | 원문 2026-06-24 06:18
1
3
"韓당국 조치는 인정…역외 원화거래 제한 등 문제점 해소 안돼" (뉴욕=연합뉴스)...
-
[단독]선관위, 사전투표 용지는 실제 투표자 2배 넘게 준비
06/24 12:06 등록 | 원문 2026-06-24 04:37
19
13
6·3 지방선거 본투표에서 초유의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일으킨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
초유의 ‘방송 참사’ 위기, 월드컵 중계 끊기나? JTBC 중계권료 미납 의혹…“토너먼트부터 중단될 수도”
06/24 11:26 등록 | 원문 2026-06-24 06:01
5
5
비상 경영에 돌입한 JTBC가 국제축구연맹(FIFA)에 중계권료 일부를 지급하지...
-
옆에 여학생 앉히고 “목소리가 섹스어필”…동국대 교수 해임
06/24 10:06 등록 | 원문 2026-06-23 23:12
8
14
답사를 한 뒤 가진 식사 자리에서 여학생에게 성희롱 발언과 신체접촉을 한 동국대...
-
[단독]삼전닉스, 호남에 '단군이래 최대' 수백조원 반도체 투자
06/23 23:24 등록 | 원문 2026-06-23 11:35
3
4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광주, 전남 등에 수백조원 규모의 반도체 공장 투자를...
-
[자막뉴스] "전자담배는 괜찮다?" 착각...내일부터 과태료 폭탄 시작
06/23 22:50 등록 | 원문 2026-06-23 13:52
1
1
최근 몇 년 사이 일반 담배의 인기는 떨어지는 반면 전자담배의 인기는 올라가고...
-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국민청원 12만 명… 군 역량 약화 논란 가열?
06/23 21:58 등록 | 원문 2026-06-23 18:31
7
2
안규백 국방부 장관 탄핵 소추를 요구하는 국회 국민동의청원이 공개 닷새 만에 참여...
-
李 “선관위 변명의 여지 없어…예산낭비·채용비리도 다 수사해야”
06/23 21:52 등록 | 원문 2026-06-23 18:46
2
1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검경에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뿐만 아니라...
.
또 오스템이야?
횡령성공해도 돈잃는 그회사 ㅋㅋ
이게 머누...
갑자기 와그라노
이거보는거같네
민수야....
진짜 내가 인생에서 제일 혐오하는 인간유형
폭군정치ㅋㅋㅋㅋㅋ
정신병자같은 새끼
또스템이..
오스템ㅋㅋㅋㅋ
본부장->팀원으로 대기발령 ㅋㅋ
자기가 시행한 거 자기가 당하기를 ㅋㅋㅋㅋ
ㅋㅋㅋㅋ자.. 이제 누가 갑이지?
그러길래 윤 지지했다는 얘길 뭐하러 함... 차라리 이 지지했다고 설레발 치면 되지... 그거 하나 못해서 어떻게 사회생활을...
근본적으로 저 유사틀딱새기가 잘못한 건데 왜 당한 사람 탓하려고 하노 뭐 님 말도 현실적으로 봤을 때 합리적인 행동이긴 한데
저 같으면 이재명 지지했다고 설레발 치고 속으로 비웃겠어요... "ㅂ ㅅ"이라고... 그럼 서로 얻을거 얻고 깨끗한거 아닌가요? 굳이 더러운 똥과 같이 맞붙어 뒹굴어서 남는게? 제가 남긴 글에 아래와 같은 댓글들이 달렸네요. 오르비 무섭네요. 너무 공격적이고 극단적이신 분들이 많아서 자기 의견에 안 맞는다 싶으면 극단적인 글들이... 여기 분들이 다 그런건 아니고 일부분들만 그런거 같긴 한데 좀 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치 다들 정의의 사도들처럼 말씀하시는데 실제로 그런 분들이신건지 아니면 여기에서 그냥 스트레스 푸시는건지
피해자 탓 하는것 좀 그만합시다. 지지한거 본인이 떳떳해서 말했는데 이상한건 저쪽이죠.
팀원으로 걍 거의 퇴사행 놨으니 정의구현 해피엔딩.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는거 아닙니다. 때로는 직진보다 우회하는게 더 좋을때도 있다는 얘깁니다. 어떻게 매사를 직진으로만 처리하겠습니까. 정답도 없는 우리 인생인데. 다양한 사람이 사는 세상인데 다양한 대처방법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다행히 이 사건이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다행인데 많은 경우가 해피엔딩으로 끝나진 않죠. 그랬을 경우 피해자한테 남는게 뭔가요? 끝까지 정의를 지켰다는 자부심? 그리고 우리가 그 피해자를 도와줄것도 아니잖아요. 세상에 알려지지 않으면 도와줄수도 없죠.
똥이 더럽다고 다들 피하기만 하면 나중에는 길이 똥통자체가 되겠죠. 거기다가 그 개인의 투표권과 그에 따른 차별이라는 불법적인 차원이라면요?? 님같이 생각하는거 사회생활 부터 해서 똥이 더러워서 피하면 되는데 못피한 사람탓, 대처못한 탓, 이런게 확장되서 피해자탓으로 가는거에요. "불의를 보고도 한번 참지. 좋은게 좋은거지. 미니스커트고 성추행 당한거에 으이구 미니스커트 입었으니까 그렇지. 입고 싶어도 다양한 대처방법이 있는데 늦게 다니지말고, 미니스커트 같은거 입지 말고 그랬어야지 ㅉㅉ ". 이렇게 되는거라구요. 정의가 없는 사회에서 바꿔나갈 노력을 하고, 저 상황같이 블라인드 앱등 수단으로 자정작용이 되는 사회로 나아가도록 노력해야지. 님 같은 발언은 현실에는 맞지 않네요.
님은 단순히 의견이라고 다는데 왜 아래에 공격적인 댓글들이 달렸는지. 대다수가 님을 잘못했다고 하는지 진지하게 생각해 봐야할 것 같네요.
한가지 물어봅시다. 님은 여기서 글만 정의의 사도, 민주투사처럼 씁니까? 아니면 실제 행동으로도 합니까? 전자같아요. 여기서 글만 쓰고 스트레스 해소하면서 대리만족하는... 나같은 사람 있으면 이때다 싶어 공격하는... 오르비가 그러기로 악명높지 않습니까... 커뮤니티에 소문 다 났던데... 안타까운건 여기도 침묵하는 다수가 있는데 공격적인 소수들한테 묻혀 있다는거... Anyway, good luck ~~~
저 상황에서 잘못한 사람이 명백히 있고 , 잘못한 점을 언급하고 비난하는 중에 피해자탓 혼자 해놓고 앞에 그질문은 무슨상관이죠? 잘못한걸 잘못한거라 하고, 피해자탓을 하는거에 피해자탓하지 말라하면, 정의의 사도 민주투사 인건가요? 아니면 정의의 사도 민주 투사정도 되야지만 잘못에 대해서 잘못이라 할 수 있고, 피해자 탓한거에 대해서도 피해자 탓하지 말라고 할 수 있나요? , 무슨 전자라고 판단부터, 스트레스해소 악명높은 오르비, 커뮤 소문.,.. 님 지남력장애 있으세요?? 이게 지금 뭔소린지 하나도 이해가 안가는데??
상식선에서 말도 안되는 잘못저지른 사람에 대해서 비난하고 비판하는건 당연한거고, 그와중에 혼자 피해자 탓하고 옳지 못한 생각으로 쿨찐인척 하다 공격적인 댓글 당하고 비판만 받았으면 스스로가 생각이란걸 해봐야 하는거 아니가요? 님 이 쓴 정의의 사도, 민주투사, 그리고 커뮤 어쩌고 소문어쩌고 ㅋㅋㅋ 도대체 이해가 안가는 수준이라서 그저 황당하기 짝이없네요.;; 왜 저런 이상한짓 하는 사람을 비판하는 댓글이 좋아요많고 님같은 사람이 쓴 글이 욕먹는지 생각하셔요 침묵하는 다수 어쩌고 민주투사 어쩌고 좌빨같은 소리하지말고 ;;
니언매하세요
님 지능보니 평생 취직 못해서 저런 갑질은 안당할 것 같네요 축하해요.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합니까... 같이 똥밭에서 굴러서 남는게 뭔가요? 현명하게 대처하자는 얘기였습니다. 맞붙어 싸워 좋은 것도 있지만 때로는 피하는 게 더 좋을 때도 있는 법. 특히 상대가 말도 안 통하는 똥인 경우에는. 그렇다고 님이 끝까지 투쟁해서 싸워서 이기는 민주투사 레벨까지는 아니잖습니까. 님이 그 정도 레벨이라면 할말 없구요. 그리고 지금 난 외국계 회사 잘 다니고 있어요. 그리고 말 좀 가려서 합시다. 본인의견에 안 맞다고 말을 그렇게 합니까? 본인의견에 안 맞으면 무조건 나쁜XX?
혹시 영구?
뭐라는거야 재미도 없는데 ㅄ이
엄,,
본부장에서 팀원강등이면 사실상 좌천이고 나가라는거 아닌가
기록 다 남는 카톡으로 저러냐 ㅋㅋㅋㅋ 참
이게..재명이의 지지자들인가..
재명이네 마을로 가자
말그대로 회사 짤리겠네 ㅊㅋㅊㅋ
586의 현주소. 결국 자충수임 자기들 국민만 국민인지 ..
박사모 상위호환
야 개표 더 안봐도 됨 계산해 보니까 100만표 차로 끝남 계산해 보면 대충 나옴 간단한 통계 홍이 나왔으면 낭낭하게 이겼을텐데 최대 공로자는 신천지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