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사과나무나사 [525858] · MS 2014 · 쪽지

2014-12-23 13:07:42
조회수 1,043

독학재수+기숙학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332607

이번에 재수를 생각하게된 학생입니다. 다름아니라 이번년도에 실패하게된 가장 큰 이유와 '어영부영'이기에 이곳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학교에서는 내신을 준비해야하기에 어쩔수 없이 들었던 수업을,,, 7시까지 들었고, 안듣자니 수시쓸때 불안하고 저만의 공부 계획을 수행해야하지만 수업을 그만둘수도없고,,, 그러다 보니 제가 짜서 실행했던 커리큘럼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재수할때는 더욱이 일반 종합반이 아닌 독학 재수학원에 더욱 끌리게 되었는데요.. 문제가 있는게 역시 제가 재수를 하면서 주변의 환경이나, 저의 습관 그리고 심리 등을 제대로 컨트롤 할 수 있을지 자신이 없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재수생/N수생 하신분들/ 성공하신분들중에서 혹시 독학 재수+기숙학원 같이하는곳에서 다니신 분이 있다면 어디있는지 알려주시고 그곳의 장/단점 특징들을 설명해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ㄹ래 · 520244 · 14/12/23 13:10

    김영일이나 정진애듀 ㄱㄱ

  • 사과나무나사 · 525858 · 14/12/23 13:28 · MS 2014

    혹시 둘곳에서 다 재수해보셨나요??
    혹시 해보신곳이 있다면 그곳에서
    1. 1년 시간 진행표
    2.모의고사 진행여부(6,9월 사설)
    3.프린트 출력여부
    4.쉬는 시간은 어떻게 운영하는지
    5.주변 학생들과의 관계(저는 친목은 안좋아합니다)
    6.공부시간을 어떻게 운영하고 학생들을 선생님이 어떻게 관리하는지
    7.학생들 분위기나 수준
    8.그 외에도 멘토 시스템이나 선생님 강의 시스템이 어땠는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 다ㄹ래 · 520244 · 14/12/23 21:42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사과나무나사 · 525858 · 14/12/24 14:52 · MS 2014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됬습니다.
    마지막으로
    1. 수능 100일 남은 이후 학생들이나 님이 그 학원에 만족하신 분위기였는지 아니면 중간에 학생들 많이 빠지기도 하는지(재수종합반은 중도 포기도 많다고 들었거든요 ㅠㅠ)
    2. 반은 어떻게 구성하는지..
    (성적순이나 아니면 무작위 배치 또는 남녀 구분반 등등)
    3. 선생님 태도(질문시간에)
    4.기숙서 운영은 한 방에 몇명이고 몇달에 한번씩 바꾸는지 등등 좋고 나뻤던점 있으면 알려주시며뉴감사하겠습니닿ㅎㅎ

  • 수능수능란 · 471839 · 14/12/27 18:56 · MS 2013

    김영일 절대가지마세요 진짜 제발요

  • fefaef · 505239 · 14/12/30 19:12 · MS 2014

    이유가 뭔가요??

  • 수능수능란 · 471839 · 14/12/30 19:20 · MS 2013

    관리를 그따위로 하면서 돈160만원 받아갑니다. 그리고 시설도 쓰레기라서 여름에 벌레가 들끓고요 비오면 건물에 비들어오고 진짜 최악입니다 급식소에는 곱등이가 기어다니고 밥마저 맛없습니다. 그리고 머 통큰장학제도라고 있는데 기준도 쓸데없이높고 점수보는 기준을 명확히안해서 장학금 줬다뺏습니다. 진짜 돈안줄라고 발악을합니다. 그리고 대학합격여부에 상관없이 12월27일날 학원에서 뷔페파티하고 장학금수여식이있었는데 그거 취소하고 돈도안주네요. 사기꾼입니다. 진심 제발 가지마세요. 제발이요!!!!!

  • 15한대화공 · 511216 · 15/01/01 02:19 · MS 2014

    어영부영이 수능실패요ㅇㄴ이신데 독학재수하샤도괜찮으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