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 되니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319611
수능날 틀린 한문제 한문제가 너무 아깝네요
'하나만 더 맞으면 이 대학 안정인데' 라는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음ㅋㅋㅋㅋㅋ
10월에 공부 거의 못한게 한이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대때문에 14만원날림 0 0
15만원벌거 만원벌음
-
Jtbc 트롤짓을 출발로 솔직히 체코전빼고 다 기대이하의 성적을 받고 있는데...
-
그 푸념 하는데에도 상당한 시간이 들었습니다...월드컵 즐기시는 와중에 보기싫은...
-
하 큰일났네 2 2
남아공 손흥민 벤치로 져서 손뽕들 또 ㅈㄴ 어깨 올라가겄네
-
그 시간에 졸업이나 빨리 하고 진학이나 어여 하는게 낫지 않나 생각도 듭니다.절...
-
9월 22번이 지수로그면 7 0
수능 개꿀잼 각 나오는거지
-
후 2 0
이해원 2회독 드디어 끝 이제 책에다 풀어야지
-
지로함 유기해도되나 2 0
21 수2 22 수열 확정인데 유기해도되나 14 15에 나오면 걍 거줘먹는 문제처럼 나올거같은데
-
미용실 늦엇다 4 1
어떡하지
-
76년 전 오늘부터 1953년 7월 27일까지 대한민국을 북한 중국으로부터 지켜주신...
-
대가리가 깨질거같음 7 0
수학 어려운거만 3시간 정도 했는데 다 맞기는 했는데 문제는 그 이후 대가리가...
-
계란판들고 인천공항 가기 3 1
명보딱대
-
김승리 모의고사 몇회분 0 0
몇회분 나올 예정인지 알 수 있나용...?
-
ㄹㅈㄷㄱㅁ 2 1
아는 사람한테 15만원 정도 빌린거 갚아야함 여기서 ㅁㅌㅊ
-
작년 3월로 돌아가고 싶다 3 1
그때로 돌아간다면 엔딩이 달랐으려나..
-
없을수도 있나요.권장으로 넣어놓고 필수과목은 기초수학,미적분1,선형대수...
-
잘잤다 3 1
모든 수시러의 등급을 한등급 올려줌
-
작수 미적 88점이고 올해 6평도 집모로 88점임(이제 반수 시작함) 강기원이...
-
세지 작년컨 풀어도 되나영 0 0
당근에 서바랑 브릿지 싸게 올라와있던데 통계나 그런거 문제 없을까요
-
ovs 강E분 KBS중에 추천점 추천안해주면 내맘대로 듄스트라다무스 들을거임
-
하닉 +15% 1 0
하닉한테 tsmc급 멀티플을 적용하게 되는건가
-
28년도 수리논술 질문 0 0
28학년도부터 수능수학 범위가 줄어드는걸로 알고있는데(수1 수2 확통으로) 그러면...
-
우리 학교는 대환장 파티임 0 1
학과 별로 입결이 다양하면 안 되는 이유를 보여줌
-
돈없어서 몸파는거빼고다하는중 3 2
연대생이란거 비학군지에선좋은거구나 좋은취급받네... 과외도열심히잡고잇고 부업으로...
-
지금 시기에 목표 설정 8 0
만점받을 각오로 임하는 게 나을까 목표점수 있으면 버릴 건 버리는 게 나을까 수학 말임...
-
님들 독서 연계 볼 거임? 7 0
보면 인강으로 추려서 볼 건데 님들은 볼 거?
-
고시원 된장빌런의 정체 1 0
어제 글과 이어집니다. (요약하면 밤중에 고시원 복도에 된장 같은 음식물이 흘러...
-
나도 친구무리 갖고 싶다고 5 0
시발 왜 나는 안되는데…..
-
우울글)님들 영남대라고 아시나요 25 0
나름 정시 3등급으로 전자과를 오긴 했는데 문제는 이게 이 학교에서 의약대 제외하고...
-
오르비 급식들 ㅈㄴ 웃기네 19 8
0809이런 애들이 단뎀방 만들어서 뒷담까고 다님ㅋㅋㅋㅋ ㅈㄴ 음흉하네
-
야옹 1 0
야옹
-
김이 삐지면? 4 1
김치
-
하츠투하츠 이번 신곡 구리네 0 1
Rude chase focus style은 명곡 파티던데
-
탕! 12 2
죽어랏
-
‼️ 과외시장 실태조사 ‼️ 0 0
안녕하세요! 과외시장 고평가 여론에 대한 다큐멘터리 영상 제작을 준비중입니다. 영상...
-
아니 냥반이 왜 고반,서강반보다 높냐?..(하닉) 1 0
아니 왜 냥반이 높은거임 6/21일 뉴스인가? 그리고 ㅅㅂ 왜 연반이 성반보다 낫냐...
-
ㄹㅈㄷ 미친짓마려옴 12 1
화2런 마려움
-
걍 빼고 ETF에 넣고 있을까 2 1
삼전에 박고 있으면 돈이 더 크게 빨리 들어올걸 알지만 존나 요동치는 그래프 보는 것이 너무 싫음
-
인생을 좀 힘들게 살겠구만..
-
곤란하네
-
EBS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0 0
한국사 영역 난이도가 미쳤는데 ㄷㄷㄷㄷ
-
이선미 검사님 제 롤모델 4 4
-
안심택배함이나 갔다와야지 12 2
주문한 젤 도착했슴
-
ㅅㅂ 이해원도 안풀리고 2 0
13,14 미쳤나 시간 왜 이렇게 오래 먹음
-
깔깔 4 1
수2 수특레벨3 도함수활용(2) 다맞았군아 깔깔깔
-
삼반수 해봐도 될까요 1 0
작년에 한번 학고반수 했고 현역 대비 옆그레이드해서 현재 중시경 높공 다니고...
-
ㅅㅂ 바탕화면 개깜짝놀랐네 4 1
-
우리 어찌피 32강 가면 떨어져서 16강 못가 ㅎ 걱정말고 우승해라 ㅎ
-
동사 지2 vs 생2 지2 7 0
동사지2 목표는 표점합 134 생2지2 목표는 표점합 130 당신의선택은
-
바탕모고 들급컷 좀 후한거같냐 2 0
원래 만년 4등급인데 2연속 3등급뜨냐
재수말고 지금 당장 수능 다시 보고 싶음.
ㄹ얼
씁...
진짜 한두문제가 대학 급간을 갈라버리니 원...
ㅠㅠㅠㅠㅠㅠ
회한. 상위권 일수록 그 회한은 참 크죠.
ㅇㄱㄹㅇㅂㅂㅂㄱㄹㅇㅍㅌ
ㅋㅋㅋㅋ ㅇㄱㄹㅇ
하나만 더 맞았으면.. 또 하나만 더 맞았으면.. 하다가 만점으로 수렴ㅋㅋㅋㅋ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나봐요
수능 6개만 더맞았으면 서울대를 썼을텐데 말입니다! ㅋㅋㅋㅋ
전 6개 더 맞았음 만점 ㅋㅋㅋㅋ
사실 저도...
ㅠㅠ
나이 어리시면 내년 한번 더 보세요.
올해보다 더 쓰ㄹ기로 출제될 가능성 농후한데
학교 걸치고 반수해서 잘되면 좋은거고
안되면 걍 계속 다니면 되는거고요. ㅎㅎ
아 전 다른거보다 한국사에서
순간 눈이 정줄을 놓아서 후삼국 지도를 삼국시대
지도로 봤었다는 ;;;
뒷통수 짱. 후백제 수도가 나올 줄이야.
과목당한문제꼴로틀림ㅜㅋㅋㅋㅠㅋㅋㅋ
ㅠㅠ저도 6갠데 6개가 많군요
영어 2점 하나 실수 했는데
연고대 상경 적정이 인문으로 떨어지는 기적을 맛봄
게다가 평생 틀려본 적도 없는 장문 순서배열을...
ㄹ얼...
이런 회한은 평생 간다네요. 정말 월드컵경기에서 막판 살점해서 탈락한 기분
저도 장문 순서배열틀림ㅋㅋ...고정 1이었는데 ..
와 저도 장문순서 배열 틀렸는데...
43번이었죠 그거? 하ㅋㅋ
이거떄문에 100점 날라갔음 하 ....진짜 ㅠㅠ
하... 이건 정말 ...한번더보려면 1년을 기다려야하고 .. ㅠㅠ
그리고 한번 더봐서 지금보다 잘나온단 보장도 없죠..
맞아요... 제주변에도 50%는 작년과 거의 비슷하구 40%는 작년에 수능전에 가려던데 가고 10%는 더 떨어지더라구요... ㅠㅠ
ㅠㅠㅠㅠ
더떨어지면 진짜 죽고싶을것같음 ㄷㄷ....
진짜 제심정... 재수를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아직도 고민이네요. 마킹실수까지해서..
2222 진짜 막상 눈앞에 오니까 2점의 간절함을 깨닫게 되네요ㅋㅋㅋㅋ 저 사탐 제1선택과목 끝나기 5분 전에 잔 거 진짜 후회되서 죽을거같음...ㅠㅠㅠ
진짜..
틀린 것도 틀린건데 선택했을 당시 ㅈㄴ 자신 있게 탐구과목 선택 했던게 후회됨ㅡㅡ
물2......ㅡㅡ
문과는 경제 선택자들
이과는 물2 화2 선택자들
후회하고 있을 사람 꽤될듯...
ㅠㅠㅠㅠㅠ
ㅠㅠㅠ 작년의 저를 보는듯한..ㅠㅜㅠㅠㅠㅠㅠㅠㅠ 화2
왜 화2 한다고 설쳤을까 작년의 나
물2 개노답이죠 ㅋㅋ원점1점차이인데 백분위 3%차이 ㅆㄴㄷ
핵노답 ㄷ ㄷ ㄷ 물투 1컷부터 3컷까지 원점수 어케대여
표준점수 3점에 연고대 변환점수 거의 6점이 돌아다니죠
연고대 중하위과 - 준프패권이 나뉘는 순간
영어 2개만 더맞았으면 나도 연고대 프패! 를 외치면서 서울대를 스나했을텐데 말입니다... 후..
정시 지원 잘해서 실수한 문제 만회하기를.
저도 가채점보다 3점 낮은 국어영역 어디서 1개 더 틀린지 모르겠어서 침대 때리고 이불치고 장난아님ㅋㅋㅋ 그거만 맞았으면 프리패스인데 여기서 이럴 이유도 없는데 하면서ㅋㅋㅋㅋ 이제와서 재확인할수도없고 휴.. 갑갑하네요
미티고 피쏟을 얘기지요. 참 기가막힐 노릇입니다. 국어 3점이면 정말 금 3킬로와도 안바꿀 점수인데
3점이면...
이 학교를 가냐 못가냐 급의 점수차죠 후..
저는 최선을 다한지라 다시 봐도 이런점수 맞을 자신 없던데. 저만 그런가 봅니다.
사실 저도 그래요 ㅠㅠ
그냥 공부를 덜 한 자신이 원망스러울 뿐이지..
그런가요? 저는 이정도 점수맞은 제 자신이 자랑스럽게 느껴집니다. ㅎㅎ
전 과탐 선택이 제일 후회되요ㅠㅠㅠㅠ흐엉
내같은게 서울대 가보겠다고 생2 화1을 선택하다니ㅠㅠㅠㅠㅠ
인터스텔라ㅏㅏㅏ가 필요해해ㅐㅐㅐㅐㅐㅐㅐㅐㅐ
STAY...
전 수시로 붙긴 했지만...떨어졌으면 진짜 우울증 걸렸을지도 ㅋㅋ;;
영어 망한줄 알고 사탐 대충 봤는데 ㅠㅠㅠㅠ 영어는 100점에 사탐은 현역때 그대로...
진짜 수시 미만 잡입니다 ㄹ얼
끝나기 10초전에 고치지만 않았다면.... 이 생각이 계속ㅜㅜ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요ㅜㅜ
ㅠㅠㅠㅠㅠㅠ
물2 한 문제 틀리니 백분위 7이 날아가네요 ㅎㅎ
백분위 7이면 수학 표점으로 3점.. 후
ㅋㅋ 전 그럴때 한개 더 틀렸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ㅋㅋㅋㅋ이거괜찮네요.. 여기서 더떨어지면..ㅎ
ㅇㄱㄹㅇ...한두문제 더맞추면 논술 그냥 안보러가는건데...
지2 두번씩 풀엇는데 그 한 단어를 슥 지나가버려서 ..정답률 94퍼짜리틀린게 넘속상
저두한국사ㅠㅠ 어려운문제 다맞아놓고 UN 이 두글자를 못봐서ㅠ
ㅇㄱㄹㅇ 국어끝나기3분전에 고쳐서틀렸는데 후...
경제 3점짜리 하나 때문에 백분위가 10 날라감..ㅁㄴㅇㄹ
그것만 맞췄어도 대학이 한 단계 오를 듯
생2... 진짜 욕밖에 안나옴
한두문제면 다행이지 평소 받던 등급보다 세등급 떨어지는 과목 한개 있으니깐 대학 레벨이 정말... 수능 망해도 여기까지는 아닐 줄 알았는데.. 끝까지 열심히해도 안 될 때는 안되는건다봐요..
영어 6.9 1등급맞다가 3등급 나와서
삼수준비중에 수시합격.. 그나마 다행
문학만 다 맞았어도 내가 이런 데 안 쓰는데.....
국어만 다 맞았어도 발 씻고 자는데...
한문제로 이렇게 갈리는거... 정말 비정상임.....
탐구도 전처럼 3-4과목으로 늘리고... 국 수 영 90점만 넘으면 원하는
대학 가는데 지장없게 바꿉시다 제발 좀...... ... ㅜㅜㅜ
하 국어1번 물리1번틀렸는데ㅠㅠ 진짜 왜틀렸는지ㅠㅠ
성글리 수시합격생이지만...
별로 어렵지도 않은 수A30번만 안틀렸으면... 언수외 132 132 132
로 삼장읹데 ㅠㅠ
1년 등록금이 830만원이니까 2500만원짜리 수학문제였네요.
키아 ㅋㅋㅋ
경제/사문 선택자입니다 하... 만점을 맞았는데 백분위가 '둘 다' 97이라니...ㅠ
이런 후회가.. 결국 3번의 수능을 맛보게 만들었다는..
나도..
진심
수학실수만 안했으면 원하는과 적정인데 실수해서 초상향 스나가 되버렸네요...
아 생2 한개만 더 맞았어도...ㅠㅠ
국어1,2번만 맞았어도 의대인데 하하!!
치킨집차려서 월매출 1000도 괜찮네여!
..??!솔깃
국어 3점짜리 종치기 20초전에 고쳤는데.....ㅂㄷㅂㄷ
영어 2점 한문제면 그냥 가는건데 ㅠㅠ
입시판은 오래 전에 떠났지만 이런 생각 좋은 거 하나 없다고 생각해요. 한 문제 더 틀렸으면 님이 생각하는 그 대학 안정 아닙니다.
전 수능날 아침에 손목시계 차에 두고 내려서
시간관리 못해서 국어 43 44 45 번만 틀림 ...
다 풀어넣고 마킹을 --
담교시부턴 친구한테 빌렸지만....
진짜 수능 다 끝나고 자살하고싶었음
충분히 이해가고 공감도 갑니다만,
만약 그 수능을 딜레이트하고
똑같은 평행사건을 1번 더 반복한다고 가정했을 시,
실수로 틀린 걸 맞춘다고 해도
이번이 맞았던 문제도 다시 맞춘다는 보장은 없져...
23문제만 더맞았어도... 아휴
그렇긴 한데 운이 좋아서 맞춘 문제도 감안한다면 그냥 어쩔 수 없다고 보는 게 편할듯
생물 B랑 E 비슷하게(?) 생겨서 순간 실수... 어흑흑
찍은건 다틀렸고 하하
피아테님 골귀에서 봤어요 ㅎㅎ
골귀하십니깤ㅋㅋㅋㅋㅋ
응? 골귀라고 하면 제가 아는 거는 골든이어스밖에 없는데 진짜 그 골든이어스요..???!??
네
우와 오르비에도 음덕들이 있구나.. 없을 줄 알았는데 ㅠㅠㅠ 골귀는 안해도 호감들어요
골귀 평화로워서 좋죠..
아뇨 이어폰좀 찾다가 들어가봤는데 그페이지 작성자 닉이 피아테...ㅎㅎ였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