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ㅇㅇㅇㅇㄴㄴㄴ [531661] · MS 2017 · 쪽지

2014-12-04 09:31:56
조회수 732

서강대 과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164851

과 어디까지...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kate312 · 535763 · 14/12/04 12:19 · MS 2014

    어디생각중이심? 점수가 쫌 애매하네용 나군은 그래도 연고대 써보셔야 될 것 같고

  • ㅇㅇㅇㅇㄴㄴㄴ · 531661 · 14/12/04 12:22 · MS 2017

    과는 무조건행정이어야될거같아서.. . 서강대행정없는거알지만 사과대라도되면 좋을거같아요..ㅎㅎ

  • kate312 · 535763 · 14/12/04 12:24 · MS 2014

    인문쓰기엔 점수가 남는 것 같구요 서성사과 쓰면 무난히 붙으실 것 같네요
    연고를 행정쪽 그럼 도전해보세용

  • ㅇㅇㅇㅇㄴㄴㄴ · 531661 · 14/12/04 12:30 · MS 2017

    감사합니다 ☺연고는 그냥 추합을바래야겠죠??

  • kate312 · 535763 · 14/12/04 12:40 · MS 2014

    네 연고하위아니시라면 그위부터는 위험하거나 추합권이겠죠?

  • afagahiughai · 451490 · 14/12/04 13:18 · MS 2013

    갠적으로 서강 사과 비추인데...ㅎㅎ
    서강대 자체가 고시 약한학교로 알고있거든요. 고시인프라가 좀 부족할것같아요. 행정이면 행시생각하실텐데.. ㅋ 간판말고 실속도 잘 챙겨보시길바랍니다.
    삼시 합격자수 찾아보시면 뭔소린지 아실듯합니다.

  • ㅇㅇㅇㅇㄴㄴㄴ · 531661 · 14/12/05 21:15 · MS 2017

    그렇군요 인원수가 적어서그런듯하기도하고 ...그럼 제점수로 성대 사과는 안정일까요??

  • afagahiughai · 451490 · 14/12/06 07:59 · MS 2013

    네. 저랑 비슷하신데. 사실상 거의 같아보이네요.
    성대사과정도면 흠 변수를 고려하지 않으면 안정적으로보이네요. 터지지않으면 괜찮다구요 ㅎㅎ. 저도 행시 생각중인데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