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빈칸투척! 심심하신분 풀어보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130413
Literatures and addresses move the heart of people. So well is this working, that people see authors and writers as their aspiring model. Numerous appeals and humanities of characters of novel, and fancy sentence among the lines of address would attach holy delusion that gets along with those to the writers or orators. In practice, though, there is huge discrepancy of receiving the result of this effect to writers and to orators. Address entails trace of orators both in visual and auditory that it embraces genuine attribute of orators. In contrast, the letter work only shows the nature of characters in novel. There are no sufficient conditions in lines to perceive writer's nature. Character's integrity in novel is only a device for making your obsession or essential device for story development. Thus, if, when readers meet the author of best-seller book in person, in most cases,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1. they will wait to the author of that book in full of reverence.
2. they seldom realize author as just mundane person like them.
3. they are in confusion because of discrepancy between sound and letters
4. they necessarily realize the saint in novel is not author's agent.
5. they meet author with knowing him from orators in advance.
답은
센스있게
12345x54321로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가쓰는키캡 1 0
FBB T52 이거촉감이디게좋음 그리고두꺼움
-
두시간반이따 9 0
일어나약되는데ㅣ 잔다vs생다
-
아랫글 바보 2 0
바보
-
왜사람이없냐 2 0
월드컵보려고자는건가다들
-
근데 왜 다 자는 거임 3 0
종강했잖아 재종방학이잖아
-
저녁먹고 잠깐자면 2 0
새벽에 잠이 안옴 이것은 큰 문제임 술 때문인가
-
60키 키보드 2 0
다른 건 다 좋은데 화살표 없는 건 영원히 적응 안될 듯 그래도 텐키리스도 마우스...
-
오루비잘자 8 0
-
난 널 지워야해 0 0
그래난 널 지워야해~
-
새르비 출석체크하겟슴니다 3 2
-
친구는 기말준비하느라 밤새고 0 1
정시충인 나는 월드컵보느라 밤새고 아오 ㅋㅋㅋ
-
나이스티이거진짜 0 0
달아
-
아니뉴런 9 1
이제다들었는데열품타를안키고햇어
-
신두형 멀티골..gif 1 4
-
She's electric, 3 4
can I be electric too?
-
너는 지금 뭐해 4 0
자니
-
영어 학평은 잘나오는데 모평은 점수가 잘 안나와요 0 0
최근 자이스토리로 실전모의고사 풀면서 학평부분을 풀땐 90점대가 나오고 안되도...
-
미필 삼수 마지노선 0 0
미필삼수면 나이 때문에 취업 할 때 디메릿 엄청나다고 들었는데 미필삼수 기준...
-
피고내 0 0
인씻고 학교가야지
-
자라 3 1
어서자
-
오션뷰 2 1
맛있다
-
근데 나 해외가기 무서운기 18 3
비행기 혼자 타보는게 처음임 나 이미그레이션에서 막 붙잡혀가서 진실의 방 그런 곳...
-
어으 1 0
으어
-
250으로 분배하기 15 2
키(cm) 몸무게(kg) 재산(억) 그곳길이(cm) 난 165 60 10 15으로 할래
-
치대에서 의대 0 0
공부하기싫어하면 안가는게 맞음? 일단 1학기 2.3일듯...
-
문학정립 보는 분 계세요? 1 0
그거 읽는 공부는 뭔가 느낌이 다름 실력이 느는지는 스스로 잘 체감이 안가서 뭐라...
-
마더텅이랑 같이 풀려고하는데 ㄱㅊ?
-
나랑 같이 죽지 않을래..? 8 0
-
입학사정관이 내 생기부볼때 0 0
중간+기말+수행 점수가 모두 합쳐진 총점수만 나와있음? 아니면 중간,기말,수행점수...
-
일찍자기2일차 3 0
-
다들 첫사랑 기준이 머임요 5 1
어제 친구랑 토론한 얘긴데 고딩때 몇개월밖에 안 사귀고 데이트도 많이 안해봤고 너무...
-
버르장머리지
-
퇴근까지 4시간 2 1
벌써 조금 피곤한디 어쩌지...
-
술이나 같이 마시고 서로가오나부리고기싸움해대는 괴ㅏㄴ계는 필여업서 2 4
서로 말하기 어려운 ㅡㄱ런걸 설ㆍㄷ애게 터놓고 말하고 그렇개 묵힌 답답함을 풀슈이히근관곈갓조ㆍ아
-
신두형 골..gif 4 1
-
걍 일반고인데 낼 빨리가봐야대ㅏㄴ
-
디시에 카메라갤러리도 있나 4 1
요즘 사진찍는거 좀 관심 생겼는데
-
새기분 끝나고… 0 0
새기분 끝나고 아이트래킹 복습 vs 다상다독 뭐할까요
-
날두 선수 오늘이 이번 월드컵 첫 출전 맞져?
-
쮸쮸 2 0
쮸쮸가좋다
-
안자고 뭐함 6 1
-
정병 온다 2 2
으악
-
모의수능선택과목을정햇음 5 1
언매 기하 물2 지2 한문 차피뭐나중에못하는거 신나게한번질러보기
-
오르비 노잼이네 잘까 2 0
-
사카사카 밤밤 바스피스피스피스 3 1
사카사카 밤밤 바스피스피스피스 사카사카 밤밤 바스피스피스피스 사카사카 밤밤...
-
잘게이 0 1
안녕시주무시지마시게이
-
신택스 후 커리 추천.. 0 0
보인 6모 영어 4 영어공부 안할라했는데 수학으로 최저 절대 못 맞출거같아서 6모...
-
새벽에 올리는 밸겜 4 0
그나마 더 나은 거 고르기
-
졸리 4 1
-
아 존나배고프다 0 1
자야지
12345454321
쪽지보낼게요!
12345454321
고3되면 이렇게 어려운 단어 많이 나오나요 ㅠㅠ
적정하다생각하고냈는데,,
지문이 이해가 안되서 2번 읽었네요 ㅠㅠ
고2 모의고사만 풀어서 그런지 되게 어려워요 ㅠㅠ
소설가는 자기 소설 내용이랑 자신이랑 괴리가 있다는 그런 내용이죠??
소설가의성푼과 작중인물의성품은다릅니다 둘이다른사람이니까요~
12345454321
연설과 소설의 차이를 말해주는글 같네요
소설은 인물특성만알지 작가의특성은 모른다 이런글
맞습니다. 추가로 연설은 연설가가 직접행하는 것이라서 연설가의 성품이 연설안에서 묻어납니다. 문제어떠셨나요?
문제퀄이 꽤나 높습니다 대조로 전개되고 연결사로 논지바꾸는거 하며 빈칸도 그글을 읽어서는 저자의 성격을 알수 없다는 내용이들어가서 평가원의 빈칸의 코드랑 일치하네요 빈칸의답은 주제와유사하고 지문의 말을 답으로 쓰게하는...단 저도 orator보고 address연설로 끼워맞췄는데 어휘난이도만 조절하면 비연계빈칸 3점짜리가능하다 봐요
매력오답도 1번 5번 정도 되는것 같아보여 꽤 괜찮습니다
어휘난이도가 쉬운편인가요 어려운편인가요?ㅠ
어려워요 수능보다 한발 더 나간듯요
감사합니다~ 그래서 문제집 제작하려하는데 이런식으로해서 모의고사5회분만들려고요! 그리고 그걸 같은문제를 유형별로해서 버젼을 2가지로 내보려구요 잘되면 고난도빈칸50개 간접쓰기 30개해서도 만들어볼까생각중입니다!!
적정한데 최근나올수있는선에서는제일어렵다고보셔도됩니다 원문자체가 제가평소갖고있던생각을 영문화하고 문법이나 호응등을 교수님께검수받앗 습니다
퀄이 좋네요 근데 이게 수능에 나오면 정답률40%대나올듯요
오르비에서 저자모집하던데 ㄱㄱ
감샤합니다 ㅎㅎㅎ
12345454321
술술안읽히네요ㅠㅠ맞춘거같긴한데
문학과 연설모두 감동시킬수 있습니다. 연설은 연설가의 성품과 행동이 묻어나와서 연설에서 얻은 감동을 연설가와 일치 시키는데 큰 문제가 없는 반면 문학은 작중인물의 훌륭한 성품이 반드시 작가의 성품과 일치되는 것은 아니기에 실제로 작가를 만난다면 그 괴리를 느끼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수능끝났는데 무의식적으로 풀고잇엇네...
답 몇번이에요???
4요~
수능끝나니까 읽기도실탘ㅋㄱ
12345454321 수능에 미련이 남아서그런지 이런것만보면 풀고싶어지네요
문제 퀄 좋은듯
감사합니다!!
12345454321 문제 좋네요 ㅋㅋ 적절하게 문장 연결되어있구.ㅎㅎ괜히 꼬아놓는것도 없는것 같구 ㅎㅎ
감사합니다!
문제 좋은것같아요ㅋㅋ 12345412345인가요?
네!!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