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내년이면 2019년이구나 0 0
내년에는 다들 건강하자
-
바이는 바보 2 1
주먹밖에 몰라
-
물론 평가원 범위에서 241122 나오기 전까진 이 문제가 수2 최고난도라...
-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6월 3주차 컨텐츠 업로드 일정 공유드립니다. 6/15...
-
외로워 0 0
외로워서 죽을 덧 같아….
-
02년생 질문 받아요 1 1
고삼임
-
시험의 악마 상륙 6 2
-
역시 체급이 깡패인가 0 0
ㅋㅋㅋ…
-
요즘 왤케 사랑노래 듣기싫지 4 0
이별노래는 구질구질한거같고 사랑노래는 오글거림 ㅇㅏ
-
정병 on 7 1
우울하다 우울해
-
나형 무시하면 안되는이유 8 1
이거 요즘 29번에 나오면 정답률 역대최저 찍을듯
-
아 오르비에 있었음 하는 기능 5 1
성별별로 나눠서 딥토크 할 수 있는 익명 기능
-
난 딴건 다 꼰대 같은데 1 0
싸가지 없다는 소리는 꼰대짓 아닌거 같음 왜냐? 정상적인 사람이 싸가지 없는 사람을...
-
갈비뼈 ㅇㅈ 3 0
없음
-
어디든 원하는 대학. 과를 갈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3 2
요새 내가 좋아하는 것 vs 전망이 좋고 돈 잘 버는 과 중 너무 고민이 많이...
-
스포) 새삼 대단하네 2 3
저런 게이치를 섭미션시키고 은퇴한 무패 챔피언 신빕 ㄷㄷ
-
이란전 그럼 누가이긴거임? 2 0
ㄹㅇ
-
ㄹㅇ
-
국어랑 영어는 글 속에서 찾아보면 어딘가엔 답이있는데 생각해보니 탐구도그런듯 근데 수학은 why….
-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12 2
누군진 평생 안 알려줄 거예요.
-
토푸리아 자존감 개무너지겟는데 3 0
토푸리아가 런을 치다니
-
계약학과 0 2
계약 분들 보면 취직보장이라는 것에 너무 크게 사로잡혀서 수업 안듣고 흥청망청?하는...
-
ㅅㅂ
-
발목에 문신 잇음 나 3 0
발찌 느낌으로 잇음
-
이렇게 된 이상 2 0
플랜B는 없는 거야 학부에서 죽거나 대학원에서 죽거나 대학원 졸업하는 것 뿐이구나
-
계약 사탐런 5 0
원래 메디컬 목표로 투과탐했는데요 계약이 꽤 좋아보여서 계약으로 목표변경하고 사탐런...
-
아 인간혐오 0 0
인간혐오....
-
요즘 오지콤이 유행이라던데 2 0
내가 먹히는 시대가 다시 온건가 ㅎㅎ
-
이과 사탐런 0 0
물1 하다가 이건 내 머리론 3등급도 못받겠다해서 늦었지만 탐구 하나만 려고...
-
한국사 개 많이 올렷다 0 0
6평 8 9평 5 수능 4
-
ㅋㅋ
-
이상형 나이 0 0
여섯살정도연하
-
원피스입은여자들은궁금하단말야 4 0
바람이좀만더불엇으면좋겟다
-
구름 개 말도 안 되게 이쁘네 1 0
흐으
-
이란戰 106일만에 사실상 종료…美·이란 "협상타결, 19일 서명"(종합) 3 1
트럼프 "서명직후 호르무즈 통행료없이 개방…對이란 해상봉쇄 즉시 해제" 중재국...
-
잇잔아 3 0
나는 개 멍청이야 낮에 갓던 길은 밤에 못 가 개 멍청이야
-
나는 잇잔아요 1 0
수학과에 가고 싶엇어요
-
만약에 만약에~ 8 3
물리학과가 안 맞으면 고반이나 연시반공으로 튀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플랜 B느낌인 거죠
-
난 너를 만나러 가아 2 0
너가 싫어하지마안 연락도 안하고 가
-
국어 강은양 0 0
강은양e시즌 1주2주 문학개념어 교재 뭐뭐옴?
-
너 이렇게 입고 가면 0 0
거제 시민분들께 혼나
-
칸타타 마셔야지 0 0
이거 마시면 식곤증이 사라짐
-
니가 좋아 너무 좋아 0 0
모든 걸 주고 싶어
-
기하기하 0 0
기하기하 좋아좋아
-
이게 근육통은 맞나? 손가락 접을때도 뻐근하고 손끝 찌릿찌릿함 ㄷㄷ아무것도안했는데
-
우리엄만매일내게말햇어 1 0
언제나남자조심하라고
-
대깨설한테 조언좀 해주세요 12 0
언매 물1 지1 노베 설공 목표 옛날 화1 생2였는데 이제 과목 바꾸는 상황 6모...
-
니가 날 오해하게 하잖아 6 1
확실하게 말을 해
-
9모 대비 수학 모의고사 Preview - 무료배포 예정 2 1
15번 preview 21번 preview 깔끔한 문제, 깔끔한 풀이, 깔끔한...
-
올려드립니다. 출처만 바꾸지 않으면 무단배포 환영합니다. 이번 시험은 쉬웠지만,...


아
확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확인.
아.
확인.
아냐 저분 하셧어엿 속지마잇
아니 내 레이더가 고장낫나
ㄱㅁ
무슨 의미지.
죽어
아니다 역스퍼거는 믿어야지.
채윈이랑 해봐씀
확인.

채윈님도 자기 내면,자기 스스로 가꾸는것에 집중하세여확인.

너ㅓ랑확인.
지금하는중
확인ㅋ
하
씨발
확~인
근데 한 20대중반 넘어가면 솔직히(중략)
슈쌤은... 결혼하셨어도 괜찮습니다.
어 그런말 한적 없는데 어찌
네, 근데 혼자 사는 게 훠어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얼씬 좋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흐음... 흠...
확인.
흠.
총 2번이라는거 알지??>
죽어
어장은 당해봄...
확인ㅋㅋ
어장 진짜.. 당하면 좆같음
싸우자고??
워워ㅋㅋ
확인.
확인.
??
얌마 도장은 내가 찍어
시발
확인.
확인~~~zz
미지의 대상을 호기심만으로 남겨두는 것은 태만
즉어
옆에 묻어줘요
이 콘은...
....
룟~카이
#~#
아
흠
과연..
근데 이 질문만큼 상대방의 외모랑 사회성을 대충 파악할 수 잇는게 없긴함
ㅅ발

채윈이랑 해봄..ㅎㅎ싫어하는 애랑 엮인적은 있어요
확인.
금발태닝양아치우효녀와 연애하기
"수험생의 기본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