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새끼 아카이브( 1 ) 인설의 스카 독재 루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6515
예전에 썼던 칼럼들 중에 도움이 되실 것 같은 거 몇 개 올려볼게요..!!
한 10월 중순부터 가장 열심히 할때의 루틴이에요
6:40 기상
7:40 스카 근처 파바에서 초코칩 쿠키 구입
7:50 스카 들어가서 휴게실에서 초코칩쿠키랑 믹스커피 마심
8:00 책상에 앉아서 상상 한회차 풀기
9:40 등급컷 한번 보고 오답하고 왜 틀렸는지 분석
10:00 수학 실모 한회차
11:40 채점하고 못푼문제 부터 스스로 풀고 모르겠으면 해설보고 오답
12:00 국어 수학 오답 분석한거 머리로 되뇌이면서 횡단보도 건너 아까 아침에 갓던 파바에 가서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사고 횡단보도 건너서 편의점 가서 돈 시몬 오렌지 주스 사고 스카 들어감 (머리론 계속 아까 푼 실모 피드백 중)
12:30 휴게실에서 먹고 자리에 앉아서 수학 n제 풀기
13:30 영어 듣기 빼고 실모 풀기
14:40 화2 실모 한회차 풀기
15:20 지2 실모 한회차 풀기
16:00 건물 아래 식당에서 빠르게 후딱 (보통 이땐 머리에서 수학 실모 피드백 중)
16:20 자리에 앉고 언매 공부
17:20 아까 처럼 수학 실모 풀고 채점 후 오답
19:00 화장실 한번 갔다옴 (머리로는 방금 푼 수학 실모 피드백 중)
19:20 이매진 3일치 정도 풀기
20:10 화2나 지2 n제
21:00 배고프니까 편의점 가서 컵라면 (머리로는 오늘 한 공부 전체적으로 피드백 중)
21:30 자리에 앉아서 아까 풀었던 수학 실모 틀린거 다시 풀어보기
22:00 (보통 계획 상 미처 다 못했던 걸 하지만) 그런거 없으면 화2n제나 지2n제 중 아까 안한거
23:00 샤인미n제
23:40 귀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팔로우 ㅎㅎ
![]()
0 XDK (+1,000)
-
1,000
-
나는 구조독해를 마스터해서 0 0
개념서를 하루에 100페이지씩 읽어댐
-
.. 0 0
..
-
정상인거임? 0 0
22개정 교육과정이고 5등급제임 공통수학1 학교내신 1등급나왔는데 6모보고 개털림...
-
3모 78점 5모 86점 6모 80점 맞았고 현재 푸는 순서는...
-
난 뭘 잘할 수 있을까 0 0
수학도 못해 과학도 못해 국어도 못해
-
과탐이거 어케 하는거냐 과2->과1사1 해도되냐? 3 0
손해많으려나
-
저는 님들아 1 0
수학을 할 거에요
-
4%의 누구들에게는 당연한 사실이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96%인 곳이 수능 표본일테니
-
물2가 확실히 순수재미 인정임 0 0
대학도 재밌어질거같긴함
-
생2 백호쌤 유전을 왜 비추하는지 이해했습니다.. 0 1
중간중간 풀이중에 이해할 수 없는 건너뜀? 이 좀 많네요..
-
홍대 교가가 1 1
시차래
-
내 인생 계획 1 0
올해: 27수능 2027~2028: 육군갔다가 짬 차면 군수 2029~2031:...
-
26 대학어디가 자연 50%컷, 70%컷 (서연고서한성) 0 0
▲ 50컷 (이과) ▲ 70컷 (이과) 신고삭 당하기 전에 빨리 보세여
-
가사 슬픈 노래 들으니까 1 0
눈물이 ㅜ 나진 않음
-
영어 절평은 잘못임 2 0
영어게인 해야함
-
영어만 보는대학도 만들어줘 0 0
명색이 국영수인데 영어너무불쌍함
-
국어 예측 맞춤 ㄷㄷ 2 0
https://orbi.kr/00078534594/%EA%B5%AD%EC%96%B4%...
-
우리집은 왜 2 1
식기세척기를 안 사는 걸까... 내가 설거지 진짜 하기 싫어서 내가내가내가!! 내가...
-
내가 말한 국잘수못은 근데 0 1
메달이 급을 거의 말한거긴 한데 수학도 엥간하게 하는 사람들말고
-
26 대학어디가 인문 50%컷, 70%컷 (서연고서한성) 12 1
▲ 50컷(문과) ▲ 70컷(문과) 신고삭 당하기 전에 빨리 보세여
-
나 수학 깨달음 4 0
뭘 깨달았냐면 덧셈을 할줄알아야 문제를 풀수가 있음
-
닉변 1 1
완룟
-
수능 omr 50퍼 인쇄?? 1 1
레전드댓글
-
이번에 적백 많이 없는거같네 6 0
80~88이 개많음 85 88이 진짜 개많은거같은데 은근90점대 이상이 잘 안보이넹...
-
여름아! 1 1
부탁해
-
국못 수못이라는 게시글을썼더니 2 1
관련 없는 사람이 댓글을 단다
-
우리 독재학원이 웃긴게 2 1
오루비 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슴..
-
국못 수못이면 뭐죠? 10 2
-
서킷 가격 0 0
서킷 개당 얼마가 적당한가요? 2027거요 중고로
-
내가 본 국잘수못 중 95%는 11 3
에겐이엿음
-
하루종일 난 네 연락을 기다려 1 1
너와 마신 커피 한 잔에도 난 세상을 가졋어
-
파데 vs 키세이브 0 0
둘중뭐듣는게맞을까요 유베가는길 다 들었습니다
-
다들 올림픽 공원에서 보자고 4 2
민주주의 수호는 옯편
-
와 서울역 좋네 2 1
본가쪽에서 서울갈때는 맨날 용산역만 가다가 서울역 처음 와보는데 좋네요
-
국잘수못 공대생의 최후 2 0
수학을 잘 못해서 힘드네요,,
-
에겐 테토 판별법 4 1
국잘수못 << 에겐 국못수잘 << 테토 국잘수잘 << 테겐 국못수못 << 모름
-
후반가면 사탐 하루에얼마나함? 1 1
생윤 사문 <- 과목당 30분씩으로 퉁치기 ㄱㄴ?
-
조별과제는 하고 가셈
-
연애하고 싶다 3 0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한다는 감정을 인생에서 한번정돈 느껴보고 싶은데 어느 누가...
-
담배피는옯부이들아 15 1
부모님앞에서도피니 나는피는데기숙칭그들은 다 부모님이자기피는줄도모른다그러네
-
그래프 예시로 설명해주실 분… 정의나 ㅠㅠ
-
옥퍼대 학부생들이랑 독해력 비슷할듯
-
수학은 수능때 1컷받는게 목표입니다.. 국영사탐은 최소 유지~ 실수 줄이고 만점권...
-
몸상태가 정상이 아닌거같은데 2 0
하루종일 초코송이 하나먹어도 배가 부르게 진화함
-
파운데이션 vs 키세이브 0 0
유베가는길 다 들었는데 파운데이션으로 넘어가야할지 키세이브 한번 돌려야할지...
-
50%컷 연고서성한중 1 1
최근 대학어디가에서 공개한거 Gs식으로 변환한거네요 서강반이 제일 높고 성균관대가...
-
먼가 30번 케이스 분류가 28번보다 훨씬 쉬운거 같은데 28번은 1354 2463...
-
그건 솔직히 말해서 '현실을 모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자신이 좀 배웠다는...
-
쌍항논리 (270622) 0 0
현역이라 이번 6모때 진짜 긴장 탓엇는데 생각보다는 쉬웠음.. 이거는 즉석에서 바로...
이건 덕코를 받아야겠네요.
으흐흐

밥 먹을 때도 공부머리로만~
ㄹㅈㄷ갓생
식사시간 개짧네 ㄷ
후딱
님 닉 보고 그 시장에서 5000원에 댕댕이 파는 짤 생각나네요. 물론 본문 내용은 안읽었습니다.
6:40 기상
7:40 스카 근처 파바에서 초코칩 쿠키 구입
혹시 이사이에서는 뭐 하셨나요??
집에서 씻고 나갈준비 요
전 오늘 아침 6시에 일어났는데 저녁되니까 너무 피곤하네요
체력이 엄청 좋은듯
수능 직전 1달 정도만 저렇게 한거긴해요!!
수능날 아침에도 똑같이 초코칩드셨어요?
넵
초코칩 하나가 국수를 버틸만한 칼로리가 충분한걸까 옯군의 연료효율이 엄청난걸까..
엄청 빡세네요 ㄷㄷ
먹고 먹고 또먹고
나도 초코칩메타로 간다
내 생활보다 10배는 빡세구먼...
개새끼
존나 알차다
진짜 ㅈㄴ 이상적인 루틴인데 하루도 못할것같음..

저라면 분명 저녁 7시쯤 포기하고 나올걸요
저는이렇게4달ㅇ넘겐느햇는데왜건동홍숙도못갓을까요ㄷㄷㄷㄷㄷㄷ
캬
공부하는 거에서 이제껏 쌓아온 공부량이 느껴져서 벽 느껴짐
강기원 공부법이네요
강기원 공부법이 뭔가요
머리속으로 공부했던거 계속 떠올리는거요
내 이름 최성호 아직은 호랑이 살지 한반도에
갓생이자나
혹시 5시간에서 6시간정도만 자는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잇올이 왕복 1시간이라서 씻고 하면 너무 부족해요..

엄청난 파이널 루틴 메모…선생님 헬스장 등 체력관리는따로안하셨나요?
네 저 살면서 헬스장 딱 한번 가봤어요 ㅋㅋㅋ
헉 선생님.그럼 원래 공부 체질이신가요? 집중력 어떻게 키우셨는지 궁금하고 대단해요 ㅠ 전 매일 헬스장가는편인데 공부시간이 잘 안느네요
원래 공부 체질인거같긴합니다... 체력관리 중요하긴한데 전 그냥 스카 오고갈때 걷기? 정도로 체력관리 했던거같아요
이야.. 답변 감사합니다 그래도 예비 의사신데 나중에 꼭 체력관리하셔서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너무감사하고 저도 꼭 좋은 학교 가서 인증글 꼭 올릴게요! 계획표올리신거 늘어지던차에 자극 많이 받았습니다!
5~8월달 루틴도 보고싶어요ㅜㅜ
사실 기억이 잘... 저게 이상적이긴해요 ㅋㅋㅋ
와 공부시간 13시간 40분 지리십니당
23:40 귀가에 6:40 기상이면 7시간도 못 자는 건데 식곤증 안 오시나요ㅠ
오긴 와도 참는거죠 뭐 ㅋㅋ
대단하시네..ㄷㄷ
이동하고 뭐하고 하며 피드백 하신다는데 저는 이 시간에 음악 듣거든여…이거 고쳐보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