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공 가능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085295
비교내신입니다
작년에 백분위 94 92 97 90 85 맞고 한양대 식영 우선선발 됬는데 휴학하고 이번에 다시 봤습니다
과탐 백분위 오른거 말고는 이득이 없는데 연공 안되면 어디쯤 내밀어도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작년에 원서잘못썼네 ㅜ.ㅜ 내가볼적엔 연고공 써볼만함
지낚사에 낚여서 낮게쓴듯요
고대하위나 연대 스나이핑 ㄱㄱ
저랑 표점 똑같으시넹..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