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만안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952929
모의고사 어떤가요?구입했는데 친구들이 계속 안좋다고하네요...저는 그냥 그런거상관없이 푸는편인데 계속 옆에서 그러니까 스트레스도받고...오늘 4회풀었는데.. . 난이도 쉬운편인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952929
모의고사 어떤가요?구입했는데 친구들이 계속 안좋다고하네요...저는 그냥 그런거상관없이 푸는편인데 계속 옆에서 그러니까 스트레스도받고...오늘 4회풀었는데.. . 난이도 쉬운편인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수학 그닥 잘하는 편도 아닌데 전회에 걸쳐서 60분 이상 쓴적이 없음. 킬러문제가 킬러문제가 아닌것같음
참신하다거나 괜찮다는 문제는 있나요?? 난이도상관없이요!
3회 30번이 괜찮았던것같아요.
확실히 30번은 뭔가조금 밋밋하긴했던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