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1수생 [509144] · MS 2014 · 쪽지

2014-09-15 11:56:36
조회수 6,119

물리1 화학1 고난도 모의고사 또는 문제집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875222

9평은 긴장해서 망친감이 조금 있구요 백분위 85~92정도 나오는 학생이었는데

1등급 목표로 풀만한 모의고사 문제집좀 추천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락바라기 · 509101 · 14/09/15 13:11 · MS 2014

    물리1은이비에스로 2,3단원개념잡고 1,4단원은 Final lecture이랑 이비에스푸시면될듯

  • fornis · 521576 · 14/09/15 15:27 · MS 2014

    저는 Ebs비추천이요~ 자이스토리 마더텅 같은 기출문제 추천합니다!

  • 물리덕후P · 508815 · 14/09/15 19:57 · MS 2014

    과탐기출문제는 역시 미래로 죠
    그리고 ebs도 두번돌리면 69평가원에 ebs변형문제 한눈에 보이던데요

  • 1수생 · 509144 · 14/09/15 21:41 · MS 2014

    두번 돌린다는게 새책두권을 푼다는것인지 풀었던거 오답위주로 보는건지요? 전 후자로 3번돌렸는데 보이진 않았네요 ㅠㅠ 너무 긴장해서 그럼 ㅠㅠ

  • 물리덕후P · 508815 · 14/09/15 22:14 · MS 2014

    두번째풀때는 문제만 프린트해서 풀었어요
    오답도 했었는데 오답했던것중에 연계되서 나온것도 있구요

  • 파라다이시움 · 516987 · 14/09/15 23:11 · MS 2014

    화학1 기출은 2014예비시행 부터만 푸는게 좋습니다. 쓸데 없이 미래로 풀면 개정전에만 나오는 필요없는 개념만 쌓입니다. 기출과 EBS만으로도 충분하고요. 실전모의고사로는 최근에 본 문제였는데 수능 리허설 화학1문제도 괜찮고요 0순위 파이널도 괜찮더라고요.

  • Wabu대표 · 403909 · 14/09/19 14:33 · MS 2012

    오르비 교재

  • 1수생 · 509144 · 14/09/19 18:24 · MS 2014

    물리는 wabu님꺼보려고하는데 화학은 살짝 막막하네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