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박소연 [487257] · MS 2014 · 쪽지

2014-08-03 20:34:16
조회수 1,041

동아사하시는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749052

대부분 세계사랑같이하시지않나요??
저도그렇거든요근데
동아사 인강뭐들으세요?
진짜 동아사는 들을만한인강이....없는거같아요
사설들어가봐도 딱히없는거같고
이비에스 권용기쌤이 유명하길래
몇강들어봤는데 너무정신없고

또 최경석선생님은 쫌 너무 수능에나올것보다는
자꾸 2종교과서와 수특을 모아정리한다고
그런걸강조하는것같고..ㅠㅠ
여러분은 어떻게공부하셨어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