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행복한사람이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726317
이 더운 여름에도 추워서 담요를 덮고있을정도로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주는 학교에서 자습할 수 있고 집에와서는 피아노도 치고 좋아하는 노래도 듣고 맛있는거 먹고 쉬다가 안락한 내방에서 듣고싶은강의는 언제든지 들을수 있다. 그러다 밤이되면 두다리 뻗고 선풍기틀고 잠에들수 있다.
나는 정말 행복한사람이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