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열심히공부공부 [312687] · MS 2009 · 쪽지

2010-12-28 23:10:50
조회수 363

노량진 이과 스터디 모집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66181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12월부터 노량진에서 독서실 등록하고 스터디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여성 장수생 분들 3분 저 남자 한명입니다.


 


다음주 그러니까 신년부터 시작하실 분들 2분만 충원해 봅니다.


 


독서실에서 아침 9시에 출석체크 하고 있습니다.


 


1월 중순부터 수능특강이 나오면 본격적으로 EBS 커리를 따라서 스터디 숙제도 부과할 생각입니다.


 


지금 모인 분들과는 과탐과 인강 선생님들에 대한 것도 어느정도 끝마친 상태입니다.


 


4명 모두 의대/한의대/치대 지망하고 있습니다.


 


수리나 외국어 같은 경우에 특작이나 하이디 같은 고난이도 문제도 병행할 것이고


 


6월 평가원 전까지는 개념정리 6월 이후에는 문제풀이 중심으로 할 것입니다.


 


올해 성공하기 위해 스터디장으로써 스터디 연간계획과 세부계획도 모두 짜논 상황이며,


 


최근 10개년 평가원 및 수능 기출도 모두 다운로드 받아놓았고, 스터디에서 풀 문제집과 단어집도 정해놓았습니다.


 


저는 전역 후 학교 휴학하고 공부하는 학생이며 다른 분들도 저와 동갑이거나 나이가 많은 장수생이십니다.


 


하지만 성적도 상위권 이시고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라 오셔서 열심히만 하시면 됩니다.


 


일정 성적과 열정, 성실하신 분은 정말 환영합니다.


 


특히 약속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정직하신 분 선호합니다.


 


스터디도 하나의 약속입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만나서 공부하는 만큼 절대적으로 정직하신 분 모십니다.


 


사소한 거짓말도 서로 신뢰를 깨고 스터디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모두가 1년씩 걸고 하는 만큼 스터디에 피해주시는 분은 바로 제명시킬 생각입니다.


 


한해 열심히 목표를 향해 달리실 분 모집합니다.


 


=============================================================================================


지원 하실 분은 truelife921@naver.com으로 모집요강에 맞춰서 메일 부탁드립니다.


오로지 메일 내용을 보고 모집할 것이기 때문에 자세하고 솔직하게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모집요강


 


이름:


나이:


성별:


2010 수능 성적:


(가끔 거짓으로 적으시는 분 있는데 금방 들통납니다.)


노량진으로 오는 방법:


(자취/통학/하숙 등등)


목표 대학:


선호 인강 강사:


과학탐구 선택사항:


2011 의지 및 하고 싶으신 말:


(스터디와 관련된 거는 세세하게 써주세요. 알바를 하는 중이라던가, 학교를 다니는 중이라던가.)


===========================================================================================
메일을 주로 확인하며 밤 10시 이후에 확인합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