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사의 질 받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400934
지사의 끝에서 반수한 사람인데 예과 생활이나 반수 팁 질문 받아요 올해는 인설-메이저 사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 공부는 재미있으면 좋다 1 0
단, 수능 응시가 재미있어서는 크게 화를 입게 될 것이다. 삼수는 미덕, 사수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400934
지사의 끝에서 반수한 사람인데 예과 생활이나 반수 팁 질문 받아요 올해는 인설-메이저 사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수능 공부는 재미있으면 좋다 1 0
단, 수능 응시가 재미있어서는 크게 화를 입게 될 것이다. 삼수는 미덕, 사수는...
GOAT
무휴반한다면 하루에 몇시간정도 공부할수 있나요?
4시간-6시간 정도요!
근데 술약 하루 가면 조져요
무휴학 반수해서 지사의->인설의 가능할까요??
상위 지사의가 아니면 힘들거 같아요..
수시반수나 작년 수능을 정말 못본 경우가 아니라면
전 수시라서 이번 수능은 연고대 일반과 갈 정도로 받았거든요... 휴학을 해야 비벼라도 보겠죠?ㅜ
무조건 휴학 하셔야 해요..
무휴반 수시반수해서 최저 (4합5?) 맞추려는데 가능하겠죠? 안 들키고 할 수 있나용?
최저는 ㅆ가능인데 수능날에 결석해야햇ㅓ 결국에는 들켜요
혹시 쪽지 보내두 될까요?
네넵!
지사의 분위기 어떠셨어요??
군기 같은거 있었나요?
하나도 없었어요! 분위기는 유급만 피하고 노는 분위기
저.. 혹시 어디셨는 지 알려 주실 수 있나요?
그건....안돼요...ㅠ

넵 그건 좀 그렇긴 해요...답변 감사해요
휴학 반수를 하면 만약 복학했을때 졸업을 단순히 한학기 늦게 하는 건가요? 학사과정이 막 꼬일거 같은데....
그리고 1학기는 좀 쉬다가 반수해도 올해 쌓은 실력까지는 금방 돌아오나요? 아님 1학기에도 꾸준히 공부해야하나요?
아뇨아뇨 1년제라 복학하면 내년 2학기에 돌아와야 해요 그리고 1학기에는 저도 수특만 풀어ㅆ어요! 근데 부족하신 과목이 있으시면 그건 잡아놓는게 좋죠
기숙사에서 수능공부하면 좀 눈치보이나요..? 2학기 휴학하고 반수하는 사람들은 만약 정시 실패하면 다 내년 2학기에 돌아오는 건가요?
눈치는 안보여용 ㅎㅎ 에타에서 반수허는 사람이랑 같이 긱사 잡으면 되요! 그리고 2학기에 돌아옵니다...
혹시 쪽지로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
네넵
쪽지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