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와실존사이어딘가 [1045549] · MS 2021 · 쪽지

2021-12-26 15:29:11
조회수 2,989

강남대성 본관 vs 시대인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257524

안녕하세요. 자율형 학교에서 수시 믿고 프로수시하다가 지금 망해서 재수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여러분들의 경험과 조언이 필요해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문과고 현역은 언매 3 확통 4 2 윤사 3 사문 2 맞은 학생인데요

지금 9평 성적으로 강대 본원 성적순을 합격해서 고민중입니다.


강대는 콘텐츠가 장점이지만 워낙 수업이 많다보니까 자습량이 매우 적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수학이 부족해서 현우진 인강 풀커리를 타면서 같이 갈까 생각했었고, 된다면 김상훈 현강까지 같이 갈까생각을 했습니다. 

목표는 최소 고려대 연세대입니다.

아래에 있는 것 중 아는 것 있으시면 자유롭게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시대인재도 과제라든지 수업 복습 때문에 자습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없나요? 강남대성도 자습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없나요?

2. 문과 학생으로서 강대 본원을 가는 것이 낫나요? vs 아님 시대인재를 기다려보는 것이 맞나요? 강남대성과 시대인재의 차이를 간단하게라도 말해주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3. 강대 본원을 하면서 인강 풀커리라든지 현강 단과{듣는다면 국어만 들을 생각입니다}를 들을 수 있을까요?? 시대인재도 마찬가지인가요?

4. 강대랑 시대인재 중에 어디가 통제를 더 심하게 하나요? 제가 너무 과도한 통제를 힘들어하는 성격입니다.

5. 강남대성에서 토요일 일요일마다 단과를 들으러 나갈 수 있다고 하는데 토일마다 단과들으러 나가는 학생들이 많나요? 시대인재들은 강대와 다르게 토요일 일요일은 운영을 안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6. 제가 사탐을 윤사 사문을 했는데 윤사를 바꿀까 생각중인데 사탐 뭐가 괜찮을까요? / 지금 이과로도 전환할까 하는데 1년 안에는 무리겠죠...

7. 그 외 재수 관련된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